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맛집 내돈내산 도라무통 즉석떡볶이

by 다둥애비 2020. 9. 19.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잇님들 클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오늘은 토요일 이네요..주말되면 애들은 뭐할까? 심심해하고 뭔가를 찾는 하이에나가 되죠 😂 아무쪼록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얼마전에 병원을 다녀왔는데 살을 꼭빼야 한다네요 .. 근데 쉽지가 않네요.. 멘탈 차이인건지?ㅋㅋ 건강검진 꼭 받아보시고 건강한 잇님들 되시기를 바랍니다 🙏 ^^
자 오늘 소개드릴 집은 간만에 진짜 맛있게 먹었던 떡볶이 집인데요. 포장도 되니 잘 확인해보셔요.
홍천에 위치한

"홍천 도라무통(홍천점) 즉석떡볶이"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번영로
033-433-5020
https://maps.app.goo.gl/npEM4StL4BC6UF3y6

 

도라무통(홍천점)

★★★★☆ · 음식점 · 홍천읍 번영로

www.google.com


⏰ 매일10:00~11:00 포장가능

도라무통 ㅋ 살짝 만화 이름 같기도 하고 귀엽네요 이름이 ㅋ 근데 사실 전 이곳을 처음 가봤어요.. 친구들은 한달어 두번꼴은 꼭 왔다는데 ㅋㅋ전혀 몰랐네요.

실내에는 방에 좌식으로 앉는곳과 테이블로 구성 되어 있네요.


저희는 술부대떡볶이와 치즈추가해서 먹었어요.
3명이지만 2인분만 주문했어요. 사장님손이 부처님 손처럼 크다네요 .즉 그말은 양도 맛도 좋은 곳이라는거죠.


단무지가 신선했어요.. 단무지두 빨지않은 신선한 맛이였어요.. 딱 알제 나는ㅋㅋ

산더미 떡볶이가 나왔네요~~듬뿍!양이 실화냐 ..
냄비 넘칠듯 ㅋㅋ

요 ~김말이와 치즈는 떡볶이가 거이 익었을때 쯤 넣어서 먹으라고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네요..
사장님 왕 친철~~

자 어느정도 야채가 숨이 죽었을때 ㅋ 김말이를 넣고 조금더 끓여줘요 팔팔~~

거의다 익었다 싶으면 치즈를 한번에 다 부어먹지말고 살살~~ 조금씩 뿌려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이집 뭐지 ? ㅋ 진짜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도 얼큰하니 맛있고 뭔가 감칠맛이 나는게 최근 먹었던 즉석떡볶이 중에는 최고 였어요 그리고 가성비가 얼마나 죽이던지.. 진짜 인정 ㅇㅈㅇㅈ

 

차돌박이도 들어가있구요.. 고기 잡네 1도 안나고 진짜 음식 잘하는집 인정 ㅋㅋ 한번드셔 보시면 계속 생각이날 집입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세요^^
좋은 주말되시고 행복하세요.

#홍천맛집
#내돈내산
#홍천내돈내산
#홍천도라무통
#홍천즉석떡볶이
#홍천떡볶이맛집
#홍천JMT
#홍천가성비
#홍천현지인맛집
#홍천떡볶이
#홍천존맛탱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