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숍자랑♥

홍천 카페 피콕빌리지 피콕카페 아이들과 가기 좋아요 계곡이 끝내줌.

by 다둥애비 2020. 8. 25.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 간만에 포스팅 합니다..
클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벌써 저녁 되면 콧 바람이 시원한것이 여름이 다갔나? 싶네요.. 이번 여름은 비만 오다 끝난거 같기도 하구요.. 👀
친구 가족이랑 계곡 놀러 갔다가 🎶 가는길에 좋은 곳이 있다 하여 가게된 커피숍인데요.. 인테리어가 끝내주네요.. 딱 봐도.. 돈 많이 들이셨겠다.. 생각듬..
그 곳은.

홍천 피콕카페/피콕빌리지

피콕빌리지
​050-71387-3666
강원도 홍천군 동면 공작산로 1485
https://g.co/kgs/ztNBwt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좀 늦은 시간이라 좀 한적 했어요.. 오호 그래서 더좋음.. 시원하고 좋네요.
인테리어.. 돈좀 들이 셨을듯.. 좀이 아니고.. 많이 ㅋㅋ

메뉴판 참고 하셔요..
가격대가 원래 이런곳은 무자게 비싼디 여긴 그래도 적절 한거 같아요.. ^^

​분위기가 엔틱 하면서도 굉장히 고급 스러웠어요..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맘 들에게 진짜 인기좀 끌겠어요..우리 애들도 신나게 뛰어 다니네요.. 사람이 아에 없어서 뛰는거 좀 풀어놨어요.. 사람들 있었음 벌써 한소리듣고 혼났겠지만요ㅜㅜ

아이스크림과 커피 차~~ 예쁘게 나왔어요.^^
제가 예전에 커피 도매업을 했었어서 커피 맛을 잘 안다고 할수있는데.. 여기 커피맛 진짜 괜찮네요.. 원두도 좋은걸 쓰는거 같아요~~^^

애들 신이나서 놀았네요.

밤하늘에 별도 쏟아졌어요..ㅋㅋ 우왕
즐거운 하루~~^^

#홍천가볼만한곳
#홍천피콕카페
#홍천피콕빌리지
#피콕카페
#피콕빌리지
#홍천커피숍
#홍천카페
#홍천분위기좋은
#홍천계곡카페
#홍천여행
#홍천아이들과카페
#홍천아이들과
#강원도여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