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음악이 있는 홍천 술집 시장통 맛집 피터팬 에서 술한잔 어때요?

by 다둥애비 2020. 10. 18.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점점 선선해 지면서 옷도 조금씩 두꺼워 지는거 같아요.. 사계절이 뚜렸하게 있는 나라가 우리 나라 겠지요? 아 장마까지 5계절 이겠네요.. 그중 지금은 가을 아니겠습니까.. ^^
가을탄다 가을탄다~하는데 오늘은 바로 이곳에서 가을은 제대로 타보시는건 어떨까?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분위기를 제대로 탈수있는 우리들의 비밀공간~홍천에 위치해있는 그 곳은 바로


"음악과 시장사이 힐링 라이브 피터팬"


친구들과 술한잔 마시러 갔다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사장님의 🎸 기타 소리와 감미로운 목소리로 저희는 흥분을 감추지 못했네요.

홍천중앙시장[ 서문 ] 들어가서 왼쪽 집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신장대리 5-3
033-435-4890
https://maps.app.goo.gl/jrradY8cDT5PNpQS8

 

홍천중앙시장

★★★★☆ · 시장 · 홍천읍 신장대리 5-3

www.google.com


영업시간
PM02:00 ~ AM01:00


사장님 말씀은 시장통 살리기와 함께 커가자는 취지가 마음에 들었어요..요즘 같이 경기가 어려울때는 서로서로 도와야 뭐라도 할수있을거 같아요.. 일단 시장통안에 이런 곳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신선했어요.. 근데 술도 마실수 있지만 노래와 음악도 들을수 있다? 이게 무슨 횡재야.. ?
요즘 같은 힘든 시기와 갬성을 자극하는 레트로.. 음악.. 이건 뭐 .. 최고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실내가 시장통이다 보니 그리 크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깜끔하니 잘되어 있네요..

요즘은 완전 큰 술집도 좋지만 이렇게 아기자기한 술집이 좀더 땡기는거 같아요... 

 

여러가지 메뉴를 판매하고 계셨어요.. 저희는 녹두빈대전과,소막창구이를 주문 하였구요.. 술 먹을땐 진짜 안주 잘챙겨 먹어야 합니다.. 진짜 깡 소주 드시면 속 다버립니다.. 잊지 말고 안주 잘 챙겨 드셔야 해요.^^ 전 부터 말슴 드렸지만.. 합리적인 소비가 되어야 합니다.. 예전에 우리 아버지 세대 처럼 못먹어서 굶는 시절엔 그냥 배를 채우면 되었지만.. 요즘이 어떤 시대에요.. 가성비 찾지 않습니까?ㅋㅋ  바로 이곳이죠 가성비 술집.

보시기 편하라고 메뉴판 사진도 올렸어요 이거 보시고 주문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솔직히 이 가게와 관련이 있습니다.. 친구 아버지 가게이기도 합니다.그라나 어떠한 광고료나 뭘 바래서 올려 드리는 것이 아니라.. 제 개인적으로 너무 괜찮다는 생각이 지배적이여서 이렇게 올려 보는것입니다.^^ 그러니 잘 봐주시기를~😂

 

기본 안주가 나왔구요.. 이 기본 안주들은 사장님께서 다시 셋팅 준비 중 이시랍니다.. 지금 다 완벽한 상태는 아니지만 같이 만들어 가고 싶으신 사장님의 마인드.. 흘러가면 흘러 가는데로.. 인생이 뭐 별거 있나요.. ㅋㅋ 🤪

너무 뭔가를 틀에 박혀 완벽 주의를 외치다.. 해보지도 못 하고 실패 하는경우가 많아요.. 정주영 회장의 어록처럼

자네 해보기나 해봤어? ㅋㅋ 처럼 일단 하는게 맞겠죠?ㅋㅋ

녹두 빈대전과 메밀전병이 나왔네요.. 시장인심인가요?푸짐히 많이 주셨네요.. ^^👍 이러시면 아니되옵니다... 

술 더 들어가옵니다. ㅋㅋㅋㅋ

간장에 콕 찍어서 한입..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또한번 취하는 이밤!!^^ 굿밤

어허!! 이걸또 서비스로 주셨네요.. 이렇게 감사할때가~~^^

소막창구이 200g 17,000원

이게 고소 하니 너무 맛있네요.. 간도 잘 베어있고..

소스에 찍어도 맛있고.. 근데 물론 음식 맛도 중요하지만..갑자기 훅들어온 라이브..와 WOW진짜 리얼 너무좋은거 아니야?🎵🎶

사장님의 간드러지는 음악과 노래가 진짜 이가게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만들어 버리네요.. 홍천의 중앙시장은 사실 사람이 없어서 상인분들이 좀 힘들어 하시거든요.. 제가 어렸을때 부모님 등에 업혀 중앙시장을 걷곤 했다는 어머니에 말도 들었었답니다.. 그때는 시장이 엄청 활성화가 되어 너무 좋았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좀 많이 시들해진 느낌이 없지않아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사장님은 다른 곳에서 장사를 하실수도 있었는데 이곳에 와서 시장도 같이 살려보겠다는 포부가 저 또한 마음에 들었습니다..ㅋㅋ 😂

소막창 도 맛있게 잘먹고 노래와 음악도 잘 먹었습니다..
홍천에 오시면 또는 홍천에 계시면 친구와 지인과 노래한곡 제대로 들으며 한잔 해보는건 어떨까요?

"술집은 술을 파는 것이 아니라 추억을 파는곳이다."

-남철-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