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

전극도자절제술 서울아산병원 에서 직접 시술 후기

by 다둥애비 2020. 9. 2.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은 조금 무거운 주제로 왔어요.. 솔직히 저두 이리저리 겁이나서 폭풍 검색을 해봤는데.. 어디에도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는곳이 없어서 이건 내가 어짜피 시술 받는거 자세히 올려서 환자분들 마음 조금 이라도 편하게 해주란 생각에 내가 리뷰 해봅니다..어딜 찾아봐도 ㅜㅜ 없어용~
바로

"심장 부정맥 심방세동 상심실성빈맥 및
전극도자절제술 직접 시술받은 후기 "

일단 진행과정 검사과정을 알려드려 보려구요.

⏰ 평일 09:00 - 17:00

토요일 09:00 - 11:30 성형외과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응급진료만 가능

응급실 운영


서울특별시 송파구 풍납2동 올림픽로43길 88
1688-7575
https://goo.gl/maps/zVbRoEsiMGwSLALy8

 

서울아산병원

★★★★☆ · 대학병원 · 풍납2동 올림픽로43길 88

www.google.com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갑작스럽게 심장 박동이 빨라 지더니 결국 응급실까지 실려 갔어요..사실 제가 강원도에 있는 병원을 실려 갔는데 응급처치는 그곳에서 잘 받았어요.. 심장박동이 잘 멈추지 않아.. 수면마취를 하고 가슴에 전기 충격을 가하여 멈추게 하는 응급처치를 받았어요..강원도에 있는 병원에서 시술 날짜를 잡아주셨지만..그래도 계속 다니던 서울아산병원이 전극도자절제술을 엄청 많이 진행했더라구요. 그래서 쉽게 선택하였고 여기서 치료및 시술 받기로 결정하였어요.. 강원도에 있는 병원선생님께 소견서를 부탁해서 받고 아산병원 진료 예약을 잡은후 방문하였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서울 아산병원은 워낙커서 까딱하다간.. 길을 잃을수도 있습니다..사진 찍어서 외워두셔요..꼭.

병원에서 의사샘 방문진료부터 하였는데요.. 저는 약물 치료로만은 치료가 힘들것 같다는 말과 함께 시술을 꼭 병행 해야한다는 쌤 말을 듣고 시술 날짜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나와서 간호사 샘한테 받은 검사안내 스케줄 표에요.. 친절하게 형광펜으로 체크해 주시며 안내 해주셨네요~~

일단 수납 부터 하구요~~검사 받으러~갑니다.


일단 흉부촬영 하구요~



동관에서 엑스레이 촬영~

그리고 옷을 갈아입고~~

심전도실에서 대기후 검사를 받으러 들어 갔네요.역시 사람이 많았어요~~~


순서를 기다렸다가 심전도받고요.. 이건 금방 끝났네요.~~
기다리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림.

채혈실에서 채혈후~~

다시 주차를 잘 해놓구요~~~

심장초음파 수납후 대기표 뽑고 기다렸어요.

안내에 따라 바코드를 가지고 혈압과 몸무게 키를 측정 그리고 간호사 선생님께 제출.. 호명과 함께 검사하러 들어 갔어요.. 옆으로 누워서 상체를 벗은후 검사시작.

검사가 다 끝난후 심장병원 당일입원실에 들어가서 코로나 문진 시술동의와 함께 제모 크림을 주시면 검사부위 제모를 하게 됩니다.

제모후 팔찌 배정 .


링겔이 들어갈 주사를 맞아요.. 그리고 대기후에 수술실에 들어 갔습니다..
자 일단 팩트는 시술과정이 제일 궁금하실 거에요..
시술실에 들어가서 팔과 다리를 고정.. 차가운 파스같은걸 가슴쪽에 붙히고 왼팔엔 혈압측정기 고정.. 가슴위엔 큰 기계같은 장치를 대고요~~ 장비에 비닐을 막 씌움니다.. 피가 튈까봐 설치 하시는듯.. 약간 겁먹음..간호사님들과 의사선생님께서 긴장 풀어줄 얘기를 쏟아내심 감사ㅜㅜ
허벅지에 극소마취.. 아플거라는데 아픔.
관을 삽입하는거 같은 그후 심장까지 긴 줄같은 라인을 집어 넣는 느낌 아주 작게 느껴짐. .아프진 않음..
시술진행 심장이 빨리 뛰었다 안뛰었다 반복.일부러 유도 시킨다는거 같음.원인부위 찾아야 해서.. 그렇게 2시간 지나서 다 되었다는 통보받음.. 수술 잘됨!!경과 좀더 보다 다리에 박혔던 관을 다시뺌.. 이때 좀 아픔..
그리고 입원실 이동 6시간동안 움직이지 말라고함.. 피가 나옴.. 지혈.. 리얼한 후기 였습니다..도움이 되셨음 좋겠구요.. 엄청 무서웠고 두려웠는데 생각보다 쉽게 받은거 같아요.. 시술 장비들이 더 무서윰.
아프지 마시고 건강 하십시요.


건강을 기원합니다.. 사람마다 생각하는 개인 차가있듯이 어디 병원이 좋다 콕 찝어 얘기 할순없지만.. 진짜 서울아산병원은 개인적으로 믿음도 가지만 친절까지도 하다.. 원래 병원은 추천 하는게 아니지만.. 겁을 많이 먹었던 나로서는..깔끔하게 시술받은거 같다..아산병원 의료진 덕분인거 같다.


#서울아산병원
#전극도자절제술
#전극도자
#아산병원
#부정맥
#심방세동
#상심실성빈맥
#카테터시술
#전극도자절제술후기
#심방조동
#발작성심실상성빈맥
#심장
#심장초음파
#심장내과
#전극도자절제술 부작용
#전극도자절제술 합병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