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1.5닭갈비 본점 맛집 인정 후기

다둥애비 2020. 10. 2. 00:11
728x90
반응형

어서오세요..여러분 클릭해주셔서 복받으실겁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짬을 내어 글을 써봅니다..
춘천와서 산지도 언~2년이 되어가네요.
시간이 금방 지나가서 ㅡㅡ놀랬음 ㅋ
일단 춘천 현지인으로써 닭갈비 소개를 안할수가 있나?
춘천하면 닭갈비죠.
근데 원래 닭갈비 원조는 홍천 이였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뭐 정확한 물증은 제가 찾지를 못해 일단 패스~~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지나 가다보면 주말마다 줄을 진을 치고 서있는 그곳!!
춘천 후평3동에 위치해있는.춘천 토박이들도 자주찾는 그곳!!함꺼 가보시죠.

"1.5닭갈비"


강원도 춘천시 후평3동 후만로 77
033-253-8635
https://maps.app.goo.gl/h2EbyRaMSJ8r3WdT6

 

1.5 닭갈비

★★★★☆ · 음식점 · 후평3동 후만로 77

www.google.com

⏰ 매일 11:00~22:20분
라스트 오더21:20분
영업시간 참고 하세요.

영업시간 사진으로 한장더 투척합니다.

늦은 시간 방문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계시더라구요..팁을 드리자면 이곳은 주말엔 왠만함 피하시는게 좋아요..웨이팅이 길어서 ~근데 관광 오신분들은 감수하셔야 겠지만~ 평일엔 그래도 덜 서고 먹을수 있거든요..그만큼 맛있겠죠??뭐 맛있기만 한다면. 밥새서 기다릴수도 있나?ㅋㅋ 못기다림 ㅋ

우리는 닭갈비 2인분과 고구마사리를 추가 했습니다.

기본 셋팅이 나와주었구요~~ 전 닭갈비 먹을때 양파 먹는게 왜이리 좋을까요?ㅋㅋ 입 냄새는 조심해야 헙니다 ㅋ

닭갈비 진짜 옛~날~~~방식으로~썰어있지 않고 철판에서 썰어주는 방식이에요..
요것이 진짜 오리지날 닭갈비 조리법입니다.
먹지 않았는데도 감칠맛이 나는 기분이죠?ㅋㅋ
철판에서 썰어지는 닭갈비 재미나지요?ㅋㅋ 이것도 일종에 서비스 아닐까 ? 생각해봅니다~

자 슬슬 익어 가죠,,? 일단 이모님이 떡부터 드시라는 말씀에 떡부터 집어 먹어 버렸죠~~ㅋ배고픔에 젓가락질부터 ㅋㅋ

여기서 팁 하나 더 드릴게요.. 닭갈비는 어느정도 익었을때 사리를 넣어야 진짜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다 드시고 드셔도 되지만 닭기름이 나왔을때 같이 볶으면 훨씬더 맛있게 드실수가 있습니다~ 🍯팁


설명이 길었죠.. ?ㅋㅋ 빨리 먹어야지~급하다 급해^^


쌈두 싸서 먹고 그냥도 먹고 사리도 먹고~~
괜찮구만유~~~~최애 음식 닭갈비~~다둥애비로써 애들과 닭갈비 먹으러 가기가 힘들거든요ㅜㅜ애들이 매운걸 .못먹으니.. 아쉽긴하나 ㅋㅋ 맛있어요ㅋ



볶음밥을 안먹을 소냐~ 무조건이죠.. ㅋ 이것도 닭갈비와 야채가 좀 남았을 같이 섞어 비벼야 진정한 닭갈비 볶음밥을 즐기 실수있어요~^^
맛있게 잘먹었네요.. 요즘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네요.. 왜 이렇게 한해가 빨리가는 느낌인지? 나이먹는 속도가 달라졌나봐요.
나이어 km를 더하면 점점 빨라진다던데 ㅋㅋ명절 잘보내시고 좋은날 되십시요.

#춘천맛집
#춘천닭갈비맛집
#춘천후평동맛집
#춘천1.5닭갈비
#1.5달갈비
#일점오닭갈비
#1.5달갈비본점
#춘천현지인맛집
#춘천JMT
#춘천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