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후평동 이모네 불막창 왜 줄서는지 알겠어.

다둥애비 2020. 10. 3. 15:54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절에 진짜 배가 터질정도록 먹은거 같네요.. 역시 집밥먹으면 살찐다는 말이 ㅋㅋ밥도 두공기 먹고 배불러서 배 쓰담쓰담하고 있는데 엄마는 .. 너 왜 그렇게 조금먹어? 어디 아프댜고 묻는다.. ㅋㅋㅋㅋㅋ 이러니 살이 안찌고 배깁니까?ㅋㅋ 진짜 많이 먹기 대회도 아니고 무자게 먹었어요.. ㅋㅋ 건강관리해야죠. 하지만 음식이 계속나오니 먹어야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명절은 잘들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자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지나 다닐때 마다 늘 손님들로 앉을 자리가 없었던 가게인데요..한번 가보았네요.

"춘천후평동 이모네 불막창🔥"


강원도 춘천시 후평3동 72
033-241-6616
https://maps.app.goo.gl/LoKPsfPQ21TCbAoY6

 

이모네불막창

★★★★☆ · 막창 전문점 · 후평3동 72

www.google.com

⏰ 매일17:00~02:00
목요일 휴무 매월첫째,넷째목요일 휴무

이날도 어김없이 손님이 많네요.. 그래도 한자리가 남아있어서 비집고 들어갔어요.. 근데 다른데는 별루인데 후평점은 진짜 대놓고 맛있어요~

일단 돼지막창 3인분 주문했어요~~ 먹다가 모자르면 더 주문하려구요~~

양념장에 파와 청양고추를 넣고 슥슥 비벼서 양념장을 준비했어요~~

자 반찬과 숯불도 나와 주었으니 이제 구워서 먹을 준비를 해야겠네요? 으.. 슬 배고파 지네요.포스팅 때마다 배가 고파지네요..ㅋㅋ 아는맛이 제일 무서운법 ㅋ 고소함의 대명사 막창한번 먹어봅시다.

막창은 진짜 굽는게 포인트 인거 같아요. 사장님이 얼마나 친절하신지.. 음식도 좋았지만 사장님 마인드에 한번더 감동했습니다.. 좋은주인과 좋은 음식 만나기가 쉽진않죠. 저는 이날 운이 좋았다고 해야 겠습니다.

아주 정성들여 바삭하게 구워진 막창을 한입~ 쌈사서도 한입 ㅋㅋ 어쩔건가 ? 고소함과 바삭함 맛있는기름향이 입안에 확퍼지고 막창소스와 청양고추가 너무 맛있네요.막창이 언제 사라진지도 모르게 엄청 처묵처묵했네요.. ㅋ 화력두 좋고~ 맛도 좋고~

이번엔 갈매기살~~주문~잘라서 막을 제거한 갈매기살~취향마다 다른데. .근막이 있는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없는 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죠. 근데 이곳은 손질을 다해서 주었어요~ 깔끔하게 주심!


노릇 노릇하게 잘구워진 고기들이 입맛을 당기게 하죠.. 소금장에 콕찍어서한입 쌈싸서 한입~~
역시나 음식에 고기만한게 없는거 같아요ㅋㅋ 진짜 맛집

 

된장찌개에 낯알 안주와 얼큰한 라면이 시원하게 맛있네요.. 전 솔직히 라면이 훨씬 맛이 좋았어요. 아 갑자기 라면땡기네 ㅋㅋ
우리 잇 님들 잘먹고 면역력 팍팍좋아지는 그런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또만나요~~^^

#춘천맛집
#춘천이모네막창
#이모네막창
#춘천막창맛집
#막창맛집
#내돈내산
#춘천후평동맛집
#춘천회식모임
#춘천JMT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