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자랑❤

춘천 숯불닭갈비 맛집'장호더그릴'|장호닭갈비

다둥애비 2020. 10. 7. 01:25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어디 가시지 말고 제글 조금만 봐주시겠어요?^^ ㅋ 외식은 역시 가족과 함께하는게 좋겠죠? 우리 아가들이 숯불닭갈비를 엄청 잘먹어서요.
빨간 철판닭갈비를 좋아하지만 아이들은 아직 먹을수없어 그냥 숯불이 무난하고 좋더라구요. 철판 닭갈비를 너무나 좋아하는 1인 이지만~애덜이 언제 클런지.. 이게 부모 마음인가 보다~~ 외식 하러 갈때마다 생각이듭니다.. 역시나 부모는 희생을 한두개 해야 되는게 아닌거 같습니다..^^ 대한민국 부모님들 화이팅!!갑자기?ㅋㅋ 다둥애비두 화이팅 입니다^^자 그럼 맛집 탐방 저랑 떠나 보시죠~~
강원도 춘천 소양강쪽에 위치해있는 곳인데요.

"춘천 장호더그릴 숯불닭갈비"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76
033-242-5877
https://maps.app.goo.gl/Tg8uSmfvZH8ZhCqq8

장호닭갈비명가

★★★★☆ · 닭갈비전문점 · 신북읍 신샘밭로 676

www.google.com

⏰매일 10:00~22:00

모범음식점 이네요. 직원 분들두 친절하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 하셔서 아주 즐거운 식사가 되었네요.. 불친절한 식당 가면 기분두 꿀꿀 해지고 음식두 맛없어지죠. 요즘은 그런식당이 흔치 않죠.. 그런데도 더러 그런데가 나와요~ 뭐 다신 안가면 되니까.. 패스하시죠.^^

날이 급격히 추워져서 ㅜㅜ 콧물도 살살 훌쩍되는게 건강관리 잘하셔야 겠습니다..
이곳은 인테리어가 엄청 크고 고급 스럽고 깔끔합니다.
돈주고 먹는 음식인데 대우받는 느낌?^^ 여기도 현명한 소비하기에 적합한거 같아요~~어디에서 쓰느냐가 참 중요하죠.. 근데 그거 아세요? 정말 잘가던 단골집이 문을 닫고 없어 지잖아요.~그럼 진짜 허탈감과 아쉬움이 진심으로 많이~~~ 들어요.. 경험해본적이 있으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저희 가족은 레몬 닭갈비 주문했어요.
저번에도 와서 먹어봤는데 레몬이 제일 맛나더라구요.우리입맛에는요~근데 진짜 그래요 ㅋㅋ 레몬 1등 ㅋㅋ 🍋

화력이 대단한 숯불이 들어왔네요.. 아 근데 전 왜이리 숯불이 좋은지ㅋㅋㅋ숯불만 보면 흥분부터 됩니다..ㅋㅋ

물은 생수로 나와서 신뢰감 깔끔 상승!! 플라스틱을 줄여야 하지만.. 깔끔한거 같긴하고.. 에휴 🤦 요즘은 코로나 시대라 ㅜㅜ이게 더좋기는 하지만 앞날을 생각하면.. 재활용을 사용하는게 좋긴하죠.ㅜㅜ참 어려운 일이네요.

이제 고기가 나와주면 되겄쥬?ㅋㅋ고기 친구가 나와야 이 셋팅에 완성이 될테니 까요.. 근데 말이죠.. 전 수년을 블로그 운영을 해왔는데 말이죠..글 제주가 늘지를 않는거죠?ㅋㅋ 학교 다닐때 부모님이 그렇게 하라시던 공부를 좀더 열심히 했어야 한다는 생각이 💡 듭니다 ㅋㅋㅋ
갑자기 철학적이야 ㅋㅋㅋ 아니 폼잡기?ㅋ

이집의 대장주가 나왔네요..

"레몬간장숯불구이 1인분 12,000원"

드디어 등장~~~ 레몬은 살균력도 가지고있어서 고기의 잡내와 균도 잡아주니 일석이조 되시겄습니다.레몬물에 손을 씻어 보시면 손이 엄청 보들보들해집니다.. 기가막히죠..ㅋㅋ

고기들의 향연을 보고 계십니다. 처음 나온 고기는 사장님이나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이런 센스!! 구워주는 스킬이 아무래도 사장님 스킬은 못따라 가는듯 하네요..~~잘구우셩~~^^감사합니다.

야채나 밑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되드라구요.
없는 반찬은 주문하면 됩니다..
새벽시간에 시간이 남아 포스팅하는데 한쪽 눈은 감고 쓰고있네요..ㅋㅋ 글을 읽어주시는 분이 다둥애비의 마음을 조금.. 아주 조금이라도 이해해주시겠죠?ㅋ 그렇다면 눈 번쩍 !열심히 써 내려가봅니다.ㅋ ㅋ

야채 올리고 고기 올리고 한쌈 묵어야죠.
한쌈 한쌈 처묵처묵 ㅋㅋ과격해지네 고기 앞에선 ㅋ

막국수 친구가 있어야 겠죠?ㅋ 없음 섭섭하니께.~~~

"막국수 7,000원"

"철판 닭갈비 볶음밥10,000원"

배터질지경이네요ㅋㅋ 근데 볶음밥은 생각 보단 조금 아쉬웠어요.. 우리 철판 닭갈비 먹고 나중에 먹는 볶음밥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양은 상당 했어요~~
근데 이집은 막국수가 진짜 대박이에요..
막국수는 꼭 드셔보시기를 강추합니다.
식사 너무 맛있게 잘했네요.~^^
다음에 또올거에유~~

#춘천맛집
#춘천장호더그릴
#춘천숯불닭갈비
#춘천장호닭갈비
#소양댐맛집
#장호더그릴
#춘천신북맛집
#춘천jmt
#춘천best맛집
#춘천데이트맛집
#춘천닭갈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