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홍천여행 가람리조트 카라반 사계절 썰매장까지 바베큐 파티

by 다둥애비 2020. 10.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클릭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랜만에 하루 포스팅 두개 올려 보는거 같네요.. 밀린 포스팅이 많아서 예전에 여행 다녀왔던거 좋은 정보 올려 드려 볼게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요. 홍천에 위치해있는


"가람리조트 사계절 썰매장"

 

이곳은 사계절 썰매장과 어린이 수영장 스파 가족형 리조트로서 전혀 손색이 없는 그런 곳이에요..
일단 홍천은 제 고향이기도 하지만 공기가 너무 좋지요.
저희는 카라반을 예약하여 가게 되었어요..
카라반 숙박은 처음 이였어요.. 겉보기엔 작아보이는데 안에 들어가면 실내 공간이 어마어마 합니다..
사진으로 설명 해드릴게요.

강원도 홍천군 두촌면 철정리 34-5
033-434-1080
https://maps.app.goo.gl/a6v8hnuuoZh6Xm937

 

가람밸리리조트

★★★★☆ · 펜션 · 두촌면 철정리 34-5

www.google.com

한글 이름이 빠졌다면 해외에 와있는줄 알겠어요!! ㅋㅋ
나만 그래?ㅋㅋ해외를 못가서 향수병이 온듯

하늘이 어찌나 맑던지~~마음 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더라구요. 나만 그런가?ㅋㅋㅋ


주차장은 이렇게 커서 엄청나게 넓구요~~~큰 길가 바로 옆이라 진입도 굉장히 쉬웠어요~~
일단 제가 계속 칭찬하는 이유는.. 굉장히 잘 놀다 왔다는 증조가 아니겠습니까.

여기 시설과 부대시설 수영장 썰매장 캠핑 카라반 뭐 엄청납니다 .. 가족들이 놀기에 최적의 조건을 가지고 있네요?~

 

자 일단 키 받았으니 카라반으로 가봐야 겠쥬? 바로 출발 ㄱㄱ

앞에서 고기도 구워 먹을수있구요.. 옆에 텐트도 칠수있다는.. ~~그럼 진짜 개꿀 아닙니까?
#캠핑
도 할수있구요~~#텐트
도 칠수있다는 사실^^

자 외관상 작다고 생각 하실수 있어요..
자 그 오해 벗어드릴게요. 훌러덩 ㅋ

입구 들어가자 마자 오른쪽엔 엄청 청결한 침대가 나옵니다.

요건 입구에서 죄측으로 싱크대와 화장실이 보입니다~~
그리고 저 구석 침실은 1~2층으로 되어 있어요. 이건뭐 단체로 와도 충분히 자겠어요. 👍

이 곳이 그 2층 침대 입니다 ~ 구조가 기가막히죠?

4인 식탁도 준비가 되어있구요~~
진짜 아담 하지만 실속이 엄청 납니다.

요 왼쪽은 옷장 까지 ㅋㅋ 넌 없는게 뭐니? 아주 쓸 만한 놈이구나?

화장실 작을줄 알았다면 오산입니다!!^^
이렇게 넓지요.

전자레인지 ,냉장고,밥솥, 그리고 여러가지 식기류들..
전#카라반여행 은 처음 인데요.
이렇게 좋을지는 몰랐어요~

요건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신발장이에요.
이것도 한 10켤레 이상은 들어 갑니다.. ㅋㅋ 뭐지?

요것은 아시겠지만 화장대 랍니다~~ㅋ

카라반 이용 수칙 잘 참고 하시구요~~~
이런거 그냥 넘길때가 많은데 잠시 봐서 손해볼거 없는거 같아요.

침대에서 찍은 전체샷~~
에어컨은 기본으로 있다능~~

우리 딸이 신나서 땀 나도록 놀더라구요~~^^친구덕에 좋은데 잘왔네요.~~ 굿굿

아이들이 제일 신났죠 너무 좋아 해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고기도 먹고 뛰어 댕기고 ㅋㅋ 신이 났어요~~

잠깐 넉 놓고 쉬는 우리 이쁜막내딸♡
자~~ 애들 썰매 타러 가야 겠죠?

"썰매장 이용금액"

 

 

표 까지 구매 했으니 일단 올라가야 겠죠?~~

편안하게 올라갈수있는 에스컬레이터!!~ 이런게 있어야 진짜죠 찐찐!!~
넘 좋아요.. 저거 없는데는 걸어 올라 가야 하는데 진심 죽어나요..

행복해 보는 아이들을 보며#다둥애비
는 행복을 느끼지요.. 애들의 즐거움을 사려고 일하잖아요.
우리 아빠들은 말이죠♡​

저도 한번 올라 탔습니다 ㅋㅋㅋ 시원 하네요.

워찌나 잘타던지 ㅋㅋ
겁두없네요.. 제법 빨랐는데 말이죠;;

잘 놀고 인증 했으니 ㅋㅋ 이제 먹어야 겠죠?
그럼 고기가 빠질소냐..가즈아 고기 먹으로~~~🍖

제육볶음도 슥슥 해서 매콤하게 한입~~,
캠핑와서는 뭐든 맛있지요.

아주 기가 막히게 먹었네요.
애들 먹기좋게 소세지 젖가락 다 꽂아 놓고
냠냠 ㅋㅋ 사실 땀 한바가지 흘렸어요 ㅋㅋㅋ

약간 지치지만 뿌듯한 다둥애비를 보며 ㅋㅋ
포스팅을 마칩니다..
여긴 여름엔 수영장두 오픈하니 검색해보셔서 좋은 여행 하시길 바래봅니다.

#홍천여행
#강원도여행
#홍천가람
#홍천가람리조트
#홍천가람빌리지
#홍천사계절썰매장
#사계절썰매장
#홍천카라반
#홍천캠핑
#홍천가볼만한곳
#홍천가족여행
#홍천아이들과
#홍천물놀이
#홍천수영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