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곳♥

춘천 가볼만한곳 해피초원목장 주말 나들이 가보자!

by 다둥애비 2020. 10.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어제 밤에 운동을 좀 했더니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이네요.. 요즘 하두 운동을 안했더니
살이 디룩디룩 올라오는 느낌 ㅡㅡㅋ운동 합시다!! ㅋㅋ

애기들하고 놀아주고 싶어서 이곳 저곳 생각 많이들 하시죠?

참 주말이나 애기들 쉴때는 뭐라도 해줘야 겠는데.. 검색 해봐두 솔직히 마땅한곳이 그리 잘 눈에 들어오지 않는게 많죠~하여튼 이게 문제입니다...ㅋㅋ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어디 함부로 나돌아 다니지도 못하구요! 사실 집콕이 맞는데.. 그래도 애들이 자꾸 나가자고 하니 안나갈수도 없는 노릇이구요!ㅋㅋ 그래서 전에 주말에 애기들 데리고 갔다온 포스팅 자료가 있어서 한번 올려 드려 보려고 합니다.. 참고하시고 춘천에서 주말나들이 하실때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자 그럼 다둥애비와 출발 해볼까요????


춘천 해피초원목장


goo.gl/maps/U6NMXX1AaK4kgUez5

 

해피초원목장

★★★★☆ · 목장 · 사북면 고탄리 산50-3

www.google.com

강원도 춘천시 사북면 고탄리 산 50-3

033-244-2122


영업 시간 

오전 10:00~ 오후 06:00


 

 

애들은 주말에 이러고있음 맴이 아프죠 아빠가 데리고 나가야죠 ㅋㅋ삼남매가 나란히 티비만 쳐다보고..ㅋㅋ 이때는 티비라도 봤죠 .. 지금은 휴대폰에 빠져서.. 아이고 돌아 버립니다..ㅋㅋ 아마 부모님들은 아실거에요.. 휴대폰과의 전쟁..ㅋㅋ그러니 집콕만 하다가 밖에 콧 바람이라도 쐬 주고 싶은게.. 부모의 마음...ㅠㅠ

그래서 집에서도 놀아 주긴 했습니다... 어떻게요? ㅋㅋㅋ 이렇게 놀아줬죠~~ㅋㅋ

 

www.tiktok.com/@mukbangster0/video/6874434289216376065?tab=Content&lang=ko

 

집에 처박혀있는 애들을 위해! 내팔을 희생했다.근데 우리집은 3남매다....#집콕 #집콕놀이 #집콕�

먹는상황TV (@mukbangster0) 님이 Ashes 음악을 사용하여 TikTok (틱톡) 에서 쇼트 비디오를 만들었습니다. | 집에 처박혀있는 애들을 위해! 내팔을 희생했다.근데 우리집은 3남매다....#집콕 #집콕놀이 #집

www.tiktok.com

자 본론으로 들어가서... 주차를 하고 조금 걸어서 올라가면 ... 헥헥..ㅋㅋ 조금 많이 걸어서 올라가면.`ㅋㅋㅋㅋ

 

 

요런 박길을 지나 오르게되면 매표소가 나와요
우리 막내 딸 발걸음이 가벼운걸요.ㅋㅋ 귀요미 막내.. 라푼젤 드레스 사달라고 사달라고 그렇게 조르더니 결국 어제 택배로 도착...ㅋㅋ 아주 신이 나셨지요~ ㅋㅋㅋ 여자는 역시 여자인가봐요~~ ㅋㅋ


 

 

 

입장료를 지불하고 안으로 입장!!
들어가면서 바로 토끼 먹이를 줍니다..

 

 

 

들어가면서 탁트인 공간이 좋긴 좋으나 덥다ㅋㅋ 이때 완전 햇볕이 장난이 아니였어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웠네요~.~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초원과 구름 그리고 산이 그림 같았어요~ ㅋㅋ 덩당아 애들두 신났구요. 우리 애기들 어렸을때 해외여행두 해주고 했었는데 기억은 할라나 몰라요 ㅋㅋ 이래서 애들 머리가 좀 컷을때 어디를 데리고 다니는게 맞아요..ㅋㅋ 뭐 사진이 남기는 했지만? ㅋㅋ 아들한테 물어보니 기억이 안난다네요..ㅋㅋㅋㅋ 아빠가 돈 많이 벌어서 또 데리고 가줄게~~ 우리 이쁜이들 .ㅋㅋ 근데 꼭 해외만 갈게 아니라 국내에도 가볼만한곳이 정말 많아요~ 솔직히 1년정도 캠핑카 준비해서 가족들이랑 전국 방방 곳곳 여행 해보는게 꿈이기도 한데... 어휴.. 억소리 난다.ㅋㅋㅋㅋ 식비 기름값 뭐 등등 .. 그게 공짜로 나온다냐!ㅋㅋㅋ 그래서 꿈이라는 겁니다..ㅋㅋㅋ 너무 삼천포로 빠졌나..ㅋㅋ

 

 

토끼밥 주시느라 여념이 없으신 ㅋㅋ 다둥이들 ㅋ
첨엔 막내가 먹이 주는게 무서웠는지 손도 못 내밀더니 ㅋㅋ  적응 되었는지 계속 손을 내미네요..겁은 엄청많은 우리 공주님...ㅋㅋ 겁도 많고 애교도 많고~ㅋㅋ 갠시리 첫째 둘째가 사랑을 덜받는거 같아 미안하기도 합니다.. 근데 어쩝니까 .. 막내딸이 귀여운걸.ㅋㅋㅋ

 

 

저 쪽~~  사진을 못찍었는데 물에 발 담그고 있을수 있는곳도 있더라구요~~ 앞으로 올릴 사진이 많으니..ㅋㅋ 담엔 더 신경 써서 찍을게요.. 근데 왠지 아직 시작두 안했는데.. 이미 체력이 방전된 느낌이랄까?ㅋㅋㅋ

지치네요~ 그래도 이겨내야죠.. 아빠니까..ㅋㅋㅋ 

 

 

소들 보며 놀란가슴 쓸어내리며 먹이주는 우리 아들들 ㅋ
소가 크긴 크지?ㅋㅋ 혀두  길고 ㅋㅋㅋ근데 그거 알아? 소두 물어.. ㅋㅋ 가끔..ㅋㅋ 그리고 뒷발차기는 사람다리에 맞으면 부러질수도 있단다... 그래서 조심해야되~ 언제나 동물들은 언제 어느때 무슨상황이 벌어질지 모르니 부모님들은 항상 긴장~,, 근데 이렇게 소먹이 주는건 괜찮지 ~~ㅋㅋ 근데 이미 얼어 버린 우리 아들들....

 

 

양들 먹이를 주며 활짝웃어주는 막내 .. 이래서 피곤해두 나와야된다.. ㅋㅋ아가들 웃는 모습만 봐도 흐믓
므흣 ㅋ너희 웃는것만봐두 기분이 좋아진다~ 아 부모란 쉽지가 않죠..ㅋㅋ 우리 부모님들두 그러셨을거고.. 이제야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헤아릴수 있을거 같습니다... 갑자기?ㅋㅋㅋㅋ

앞으로 사진 많습니다.. 부지런히 달려 갑시다 ~ㅋㅋ

 

 

 

 

이런 초록색을 봐야 눈건강도 좋아지고 이 뇌도 맑아 지는거 같아요~~여기에선 피톤치드가  공짜라서 ...느므느므 좋네요~ ㅋㅋㅋ 이렇게 자연이 좋은데.. 요즘 뉴스에서는 연일 플라스틱 쓰레기더미에 남극은 녹고 있구.. 이상현상 벌레떼 부터.. 아주 난리가 난리가 아니더라구요.. 우리 애들이 마실물 마실공기를 위해서라도 우리 어른들이 노력해야 되는데 말이죠.. 근데 사실 개인들 보다는 상업적 공장들이나 업체들이 비중이 어마어마 하죠.. 재활용 가능 재품들 많이 생산되고 그걸 선호해서 쓰게되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그거 아세요? 플라스틱을 발명한 사람은 엄청난 혁명이죠.. 그런 업적을 올렸는데.. 지금 무덤에선 울고 있다네요.. 좋은 물건도 잘쓰면 약이 되지만 나쁘게 쓰고 막 무분별하게 써버리면 다 돌아 온다는거죠... 지구에는 물이 딱 한방울도 사라지지 않는데요.. 지구안에서 돌기 때문에 ... 결국 더러워진 물과 산이 많다면.. 그걸 우리가 다 먹어야하니... 도망갈수도 없고... 무섭네요..ㅋㅋ근데 왜 자꾸 딴소리.~ ㅋㅋ 해피초원목장 다시  ㄱㄱㄱ ㅋㅋ

 

 

부지가 굉장히 넓다 ~~  와이프는 포토존에 꼭 가보고
싶다며 나에게 말했다.ㅋ 듣지 말았어야되 ㅋㅋ꽤나 높고 ㅋㅋ등산가는 느낌 헥헥 ㅋㅋㅋㅋ 아 운동부족.... 운동해야 하는데... 으이구.

 

 

생각보다 양이 너무 깨끗해서 만지지 말라고 했다.ㅋㅋ
난 이런게 적응이 안되ㅜㅜㅋㅋㅋ 생긴건 무슨 산적같이 생겨서.. 디게 깔끔 떠는 아빠랍니다...ㅋㅋㅋㅋ 

우리애들두 약간은 지쳐보이기는 하는데.. 양을 보니 조금 힘이 나나 보네요?ㅋㅋㅋ

 

 

방목장 가는길 ㅋㅋ 저기가 메인 포토존 근데 난 가기 싫었다 .. 역시나 ㅋㅋ 힘들었다ㅋㅋ근데 다들 올라가는 분위기고 ,..여기가 공짜도 아니고 .. 정상 포토존은 가야만 했다... 와이프의 말에 의하면.. ㅋㅋㅋ 그래서 애들을 잡고 올라 갔다~ㅋㅋㅋ 애들은 점점 지치고 한명 한명 업어달라기 시작했다.. 증말 힘들었다.ㅋㅋㅋㅋ 그래도 가야만 했다...

 

 

애들은 지쳤음 ㅋㅋ 사진이고 나발이고ㅋㅋㅋ
그래도 애들은 역시 체력짱 끄떡없죠 ㅋㅋ 난 이미 방전 ㅋㅋ 그래도 정상올라 와서 사진 한장씩 박았는데.. 풍경이 너무 이쁘긴하다.. 저 뒤에 산이 진짜 예쁘긴 하네~~ 오ㅜ~

 

 

우리 막내딸 눈감고 찰칵 ~~ㅋㅋ

 

 

 

 

경치는 좋았어요.. 그리고 사람도 엄청 많았음..
연인도 많았고 데이트 하는 분들도 많았는데 팁을 드리자면 여자분들은 힐 신고는 절대 올라가지 마세요.
꼭 운동화 지참@!@@ 그리고 남자분들이 여친이 구두나 힐을 신었음 올라가자고 강요하지 마세요..
그 날로 헤어질수있어요ㅋㅋ진심
꿀팁 입니다.ㅋㅋㅋㅋ 

 

 

아가들 손 높이에 맞춘 손 씻는곳 ㅋ
막내야 손닦자 ㅋㅋ 어딜보니 ㅋ귀요미 요즘 같을때는 손 잘 씻어야 한다~ㅋㅋㅋ 근데 이거 손 씻는곳 좀 귀여운거 같아요 애들 높이에 딱 맞춰주고... 센스 장전~!!

 

 

 

 

역시 애들은 참새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가 없죠 ㅋㅋ
아이스크림먹방을 꼭 찍어야만 하죠ㅋㅋ이젠 정말 날씨가 풀렸는지 날도 선선하고 주말에 나들이 오니까 힘들어도 애들이 좋아하니 보람도 있고 좋은거 같네요..전 날 잠을 잘못잔거 빼고는 만족 스럽습니다.~^^
애들이 좋아하면 하늘에 별도?ㅋㅋㅋ 따지는 못해도 흉내라도 내야죠?ㅋㅋ 차근차근 정말 혼자 가지고 있기 아까운곳들 그리고 아까운 맛집들 차례대로 소개 해드릴게요~ 전 내돈내산이 거의 99%라.. 아직 유명하지도 않고 그렇게 돈받으며 글 쓸만한 깜도 안되어서 일단은 리얼로.. 후기 남기고 그럽니다.. 맛없는 곳은 맛없다 하고 맛있는집은 진심을 다해 맛있다고 하니까 .. 좀 믿을만한 티스토리 블로거가 될거에요~ㅋㅋㅋ 광고비 받는 그날까지~~ 화이팅 ㅋㅋㅋㅋㅋ

너무 즐거운 시간 이였구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 이밤에 글 올려서 죄송하구요~ 시간 날때 올리느라... 어쩔수가.. 저도 눈이 가물 가물..ㅋ ㅋㅋ 이만 빠잉 ~~~~~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엄청난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