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춘천 왕 감자탕 만천점 아이들 놀이방 식당 소개 가즈아!

by 다둥애비 2020. 9. 6.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클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포스팅 해야지 해야지 했던 사진이 있어서 오늘 날 잡고 올리네요.. 일일 포스팅 3건은 어떻게 해야 할수있나요?ㅋㅋㅋ 일주일 1개도 좀 힘든거 같음..그래도 3일에 하나는 포스팅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자주 방문 부탁드려요.. ^^

일단 제 블로그는 거의 99%이상
내돈내산 으로
신뢰 있는 블로그임을 자부 합니다~

자랑 할만해 .. 내가 쓴 돈이 얼만데 ㅋㅋ 😂 😎 😘
자.. 공짜로 정성들여 리뷰도 해주고 이렇게 착한 블로그
ㅋㅋ 자주 애용 해주세요.ㅋ오늘 보실곳은 춘천시 만천리에 위치한

"원조춘천왕감자탕 만천점"


033-241-0407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638-36
033-241-0407 https://g.co/kgs/xJkWZV

⏰ 매일11:00~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자 이곳은 어린이 놀이방이 있는.. 보통 어린이 놀이방이 있으면 음식맛이 조금 부족 하던데 이곳은 전혀 부족하지 않으며 맛까지 겸비한곳입니다.^^


"감자탕3인35,000
돈가스 7,000"
주문 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역시나 놀이방으로 달려 들어 갔네요ㅋㅋ
애들있는 부모들은 이런곳을 아주 함축적인 말로
'개꿀' 🍯 이라고 하죠ㅋㅋㅋ

기본찬들~~참고로 감자탕 집에 저렇게 수제비 주는곳 .. 특히 좋은거 같아요.. 지극히 제 취향이지만 ㅋ 님들도 드셔보시면 좋아하시게 될거에요.ㅋ

감자탕 등장~어? 감자탕이 하얀색으로 나오네? 맞습니다. 이곳은 다데기를 따로 달라고 하면 이렇게 맑은 국물이 나오죠.이것도 개꿀? 왜냐하면 애들도 먹을수 있으니까요~~

애기들 돈가스도 아주 먹을만 합니다.. 애들이 잘먹어서 한판 다먹고 한판을 더시켜 먹었네요..

고기도 부들부들하고 육수도 고소한게 음.. 이정도면 엄지손가락 받을만하네요. 👍

고기 실한거 보소~~ ㅋㅋ 와이프가 초이스 한곳인데 실패한적이 많아 기대안하고 갔는데..오호.. ㅋㅋ 맛있었어요..

아까 제가 얘기한 그 수제비~~ 너무나 좋아합니다 ㅋㅋ

호로로 짭짭 맛나게 먹었네요 ㅋ 근데 이걸론 부족하죠.라면 사리 추가~~

꼬들 꼬들 맛좋은 라면 ㅎ살짝 덜익었을때 먹어야 제맛이죠ㅎ넘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춘천맛집
#춘천시맛집
#춘천감자탕
#춘천왕감자탕
#원조춘천왕감자탕
#춘천놀이방식당
#춘천어린이놀이방식당
#춘천뼈해장국
#춘천존맛탱
#춘천현지인맛집
#춘천jmt
#춘천내돈내산
#내돈내산
#춘천만천리감자탕
#춘천감자탕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