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맛집 백년각 중국집 가봤습니다.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다둥애비 2020. 8. 31.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대단히 🙏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주말을 친구들과 애기들과 아주 알차게 잘 지냈는데요.. 우리 잇님들은 어떻게 보내셨는지요? 사실 요즘 너무 코로나가 심각해지면서 글을 포스팅 하는게 맞는가? 싶네요.. 하지만 다른 반면엔 식당에 가지 않으면.. 자영업자분들은
점점 힘들어지니.. 빨리 최대한 속히 코로나가 잠잠해지기를 바래봅니다.. 자 이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 가본곳은 홍천의 중국집인데요.. 꽤나 맛집으로 소문난곳을 제가 안가볼수가 없죠..? 그래서 찾아갔습니다. 바로 그 곳은.

"홍천 백년각"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연봉리 473-13번지
033-434-5588
https://g.co/kgs/KFP7EA

영업시간은 확인이 안되어 전화해보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식기류나 테이블 모두 깨끗했어요.. 일단 깨끗하고 봐야죠?저희는 일단 중국집 가면 탕수육 먼저 주문합니다.. 그런데 다른 메뉴도 주문해서 탕수육 소를 주문 했어요.

맛나게 나왔네요.. 근데 양이 진짜 작네요.. 맛은 좋았는데 대자를 주문할걸.. 아쉽습니다.좋은 고기 등심으로 해서 양이 적을수도 있겠지만.. 직원이 인원수 파악하셨으면 탕수육 소자는 양이적습니다.. 라고 안내 한번만 해줬음 좋았겠네요.. 일반 중국집 소자를 생각하심 안되요..진짜 적게 나옵니다.. 그리고 메뉴를 주문 많이 했는데 군만두 서비스 하나 없네요..ㅋㅋ 뭐 만두가 무조건 나와야 하는건 아니지만.. 서비스는 아쉬웠음.바라는거 많아서 죄송ㅡㅡ;;.. 맛은 적당했어요.

짬뽕밥이 나왔어요.. 탕수육과 비해서 밥은 엄청 많이 주셨어요.~~~

짬뽕이 나왔네요.. 국물 색은 합격!!이런색이 나와야 보통 맛잇더라구요.. 👍 근데 생각보다 개인적인 짬뽕 취향인데요.. 엄청나게 미친듯이 맛집보다는 그냥 괜찮다? 였어요.


근데 이렇게 말해놓고 공기밥에 국물까지 싹싹 다 비웠어요.. ㅋ 언행불이치 죄송..맛평가를 하자면 적당히 맛있는집 이였어요..

볶음밥 맛있어요..애들이 잘먹었어요.. 대체적으로 잘 먹긴했네요.. 깔끔함이 좋았어요.. 잘먹었습니다.

#내돈내산
#홍천맛집
#홍천백년각
#홍천중국집
#홍천연봉맛집
#홍천연봉백년각
#홍천짬뽕
#홍천해장
#홍천백년각후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