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소고기 맛집 뚜레한우 암소를 저렴하게 육즙이..

by 다둥애비 2020. 8. 25.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포스팅 하루1일 한번씩은 최소 포스팅 해야되는데 제가 게을러서 .. ㅈㅅ 그래도 오늘은 군침 질질 흘릴만한 메뉴 들고 왔어요ㅋㅋ
와 비온다더니 안오니까 무지하게 덥구만요~~~
자 오늘은 암소를 전문으로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드실수 있는.. 곳을 제가 또 잡아 왔죠.
자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요.

춘천 뚜레한우
암소전문점


이미 많은 분들이 찾아가셨던 곳이네요.
제가 남양주 살때도 자주 갔어요. 분점식으로 남양주에도 뚜레가 있거든요. 일단 영업시간 안내해 드려볼께요.

⏰ 매일07:00~22:00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순환대로 645
033-262-8838
https://g.co/kgs/YgpqVh


와 사람들 바글 바글 .. 진짜 많네요.. 근데 뚜레 점들은 다 잘되는거 같아요.. 진짜 사장님이 똑똑하신듯!!~

보시는 것과 같이 정육식당 개념입니다.이곳에서 고기를 먼저 사고 결제 하시고 고기를 들고 홀로 가서 드시면 되는 시스템~~~ㅋ




둘이 갔는데 좀 많이 구매 했네요..
친구님이 삿지만요~~~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이것도 #내돈내산 맞죠?ㅋ 어짜피 돈 내고 먹은 거니까요.
사이드 메뉴 들도 있으니 확인하시구요~~~


아주 숯이 훌륭하네요~~
딱봐도 좋은숯 같았어요.^^
깔끔한 밑 반찬들~~~~
김치도 저렇게 주는곳은 아시다 싶이
재활용은 ×라는거 아시죠? 굿잡.

등심 부터 구워 먹었어요.. 고기가 육읍을 엄청나게 머금고 있어서 한입 딱 물었는데 고기 풍미가 장난이 아니였어요.
이렇게 먹다보니 금방 다 해치웠네요.. 솔직히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많이 못남겼어요ㅜㅜ


아무쪼록 이더운 날씨엔 잘드시고 잘웃고 긍정의 힘이 필요 허지요~~
좋은하루 되시구요.. 좋은밤 되십시요.^^


#춘천맛집
#춘천소고기맛집
#춘천뚜레한우
#뚜레
#한우전문점
#춘천고기집
#춘천고깃집
#춘천정육식당
#춘천동면맛집
#암소전문점
#뚜레한우
#춘천회식
#춘천모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