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회전 초밥 스시원

by 다둥애비 2020. 7. 3.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복받으실 겁니다.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 올려보는데요?쉽지가 않네요.. 익숙하지가 않아서 인지..일단 열심히 올려볼게요^^

 얼마전에 다녀온 춘천의 한~회전 초밥 집이에요.🍣

위치)
스시원춘천석사점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880-4번지 KR 1층 103호
033-263-5922
https://maps.app.goo.gl/veQn9TAefFD4R4Lk8

 

스시원춘천석사점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880-4번지 KR 1층 103호

www.google.com


지도 올리는법을 좀더 연구해봐야 겠어요ㅜㅜ 모바일로 지도 올리고 싶은데 흑흑 이것도 쉽지가 않네요.

평일에는 런치세트도 하더라구요 참고하셔서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아 티스토리 편집 쉽지않네 뭐이리 어렵게 만들어 놨지?ㅡㅡㅋㅋ

가게는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그리 좁지도 않았구요.. 식사하기엔 딱 좋았네요.. 쾌적하구요.
여러 음식들이 빙빙 돌아주었어요ㅋㅋ

우리아들은 일단 왕새우를 집었네요..ㅋㅋ 애들 입맛에 튀김 만한것도 없죠 🍤

음식들이 쉬지 않고 돌아 갔어요~~~
한 접시다1,800원 이였어요~~
처음 먹었을땐 이거 100접시도 먹겠는데? 했지만 ~오 배가 부르더라구요..

아들이 우동 먹고싶다고해서 우동 주문해줬어요^^

접시 탑을 점점 늘려갔죠~~ㅋㅋㅋ
전체 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사진 순서를 수정하는 방법을 몰라그냥 쭉하고 나오네요 ㅋㅋㅜㅜ 공부할게요.

진짜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셋이 6만원정도 나왔어요.
성인 두명 아이하나..이렇게 먹었어요..
저도 많이 먹은줄알았는데 32접시 밖에 못먹었네요.
#춘천맛집
#춘천스시원
#춘천회전초밥
#춘천퇴계동맛집
#춘천횟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