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막국수 맛집 [칡사랑 메밀사랑] 현지인 추천 맛집

by 다둥애비 2020. 8. 24.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클릭 해주셔서 🙏 감사합니다.
벌써 밤엔 콧바람이 살살 시원해 지네요.. 여름.. 비만오다 끝난거 같기도 하고요..오늘 저녁에도 비가 온다는데ㅡㅡㅋ
얼마전에 부모님과 삼남매 가족들이 식사하고 왔는데요.. 막국수 맛있게 잘하는 집이 있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용.

홍천 칡사랑 메밀사랑 막국수 맛집

⏰ 매일 11:00~22:00 둘째,넷째 화요일휴무

강원도 홍천군 동면 덕치리 56-2
033-436-0125
https://g.co/kgs/YS9iUH



점심 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역시 맛집은...👍
저희는 막국수와 수육을 주문 했어요~~아이들은 냉면

 

기본 반찬들이 나왔네요..전 요 백김치가 너무 좋드라~
여기 다닌지는 10년은 훌쩍 넘었습니다..
아주 한적하고 조용한곳에 사람들이 많네요.. 굿

맛있는 막국수는 역시나 간을 잘해야 합니다.ㅋ알려드릴테니 잘 따라 해보셔요.ㅋㅋ아주 간단합니다. 설탕 2스푼, 식초살짝,겨자 쬐끔,기름 두바퀴~~~ㅋㅋ 육수 비벼질만큼.. 냠냠 ㅋㅋ

 

이 정좌에서 친구들이랑 동동주 한잔했던 기억이 납니다.

막국수와 수육이 엄청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기가 막히네요 ㅋㅋ
쌈싸서 한입먹음 진짜 녹아내립니다.. ㅋ

 

사리 추가를 안할수가.. ㅋㅋ 너무 맛있어요.. 고소하며 단짠 ㅋㅋ 크

시원한 육수

요건 메밀 끓인물..막국수 다 드시고 따뜻한물로 입가심.. 간장한방울 타서 드심 더 맛나요~~~~


#맛집
#홍천맛집
#홍천수타사맛집
#홍천막국수맛집
#칡사랑메밀사랑
#홍천막국수
#홍천수육맛집
#홍천수타사
#홍천현지인맛집
#홍천존맛탱
#홍천가볼만한곳
#홍천여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