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원주 무실동 함지박 점심 맛집 돼지 주물럭 제육볶음 어쩔건데?

by 다둥애비 2020. 8. 27.
728x90
반응형

방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태풍 비바 때문에 뉴스에 연일 피해 속보가 나오던데.. 이거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참 무섭고 어쩌면 서글프기도 하네요.. 에휴.. 코로나도 그렇고.. 아므쪼록 힘 내시길 바래봅니다..@!
자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사진첩 한곳에 고이 숨어 있던 집인데요. 오늘 사진 포스팅좀 해보갔습니다.ㅋ

"원주 무실종 함지박 "

 

⏰ 매일10:00~21:30 매주일요일 휴무

 

강원도 원주시 무실동
033-765-3362
https://g.co/kgs/1YcQvi

이름이 함바집 같은 느낌도 있고?ㅋ
들어갈때부터 여긴 맛집 !! 이런느낌 부터 들었어요..힐끗보니 ㅋ 반찬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사람도 많아서 예감하게 됐죠..^^


보시는것과 같이 인산인해 합니다.


반찬이 엄청 깔끔 했어요.. 반찬하시는 분이 고수이신거 같아요.. 맛이 엄청 좋네요.. 

"돼지 주물럭 1인분8,000원"


메인 제육 볶음 돼지 주물럭이 등장 해주네요.
색이 빨갛고 윤기가 좔좔.
한입 먹어보니.. 역시 뭔가 달라.. 고추기름맛이 좀 특이하면서 공기밥 더 시키게 하는 맛?ㅋㅋ



쌈싸서 한입 하니 ㅋㅋ 음... 음 절로 나오네요.ㅋㅋ감탄사가
계속.. ㅋㅋ 😂

"차돌 된장찌개 1인분8,000원"

아 요놈도.. 엄청납니다.. 맛있네요.. 너무 만족스럽 습니다.
재 방문의사 다분 합니다.. 전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지는거 아시죠?ㅋㅋ

아 이거 진짜 공기밥 부실수밖에 없어용.. 진짜 달콤 짭짤하며 매콤한게 진짜 대박이네요..진짜 맛있는 식사 시간 이였네오.
아주~만족 합니다~~




#원주맛집
#원주무실동맛집
#원주점심추천
#무실동백반집
#원주백반집
#원주제육볶음
#원주돼지주물럭
#원주차돌된장찌개
#원주함지박
#무실동함지박
#함지박
#내돈내산
#원주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