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속초 맛집 교동 짬뽕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다둥애비 2020. 9. 16.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경기가 지속적으로 좋지 않으니 정말 걱정입니다.. 저도 요즘 약간의 우울증이 온거 같아요.. 흠.. 이겨 내야죠.. 모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겠지 않겠습니까?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속초 교동에 위치한

"속초교동짬뽕"


강원도 속초시 교동
033-635-3307
https://maps.app.goo.gl/DEtMdJd4HkQec51Q7

 

교동짬뽕

★★★☆☆ · 짬뽕 전문점 · 교동

www.google.com

⏰ 매일10:00~19:30 매주월요일 휴무

검색해보다가 결국 눈에 보이길래 교동짬뽕 집으로 왔네요.. 주차장이 뒤에 있어서 차를 대고 간판 찰칵!


셀프로 옆에 놓여 있는데 청결 상태가 그리 좋지는 못했어요.. 이렇게 셀프해놓는 곳은 거의 그런거 같아요. 제일 팩트는 단무지 통에 날파리가 수영을하고 있었어요.ㅡㅡ 직원에게 말하려다가 단무지는 식초로 씻고 먹었어요ㅋㅋ 윽..

기다리던 교동 짬뽕이 나왔네요..

면이 많이 불어서 나왔어요.. 거의 식감이 없다는 말이 맞는듯.. 좀 아쉽네요.. 근데 언제나 배신 안하는 국물이 커버를 너무 잘해줘서 다행이였어요.

면 빨리 해치우고 공기밥 말아 먹었어요.. 역시 공기밥.. 그냥 짬뽕 밥을 먹을걸 이라는 후회를 조금했네요.ㅋㅋ그래도 나름 잘 먹었어요.

완뽕 했습니다.. 엄청난 맛집 이라기 보다는 그냥 쏘쏘~~
평범해요.. 일반 짬뽕집 보다는 맛있고 맛집 이라고 하기엔 조금 부족한? 암튼 잘먹었네요.

#속초맛집
#속초여행
#속초교동짬뽕
#속초짬뽕
#속초바다
#속초내돈내산
#내돈내산
#속초교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