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속초 맛집 홍게대게타운 무한리필 방문후기 내돈내산

by 다둥애비 2020. 9. 1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 비가 어찌나 오던지 .. 요즘 비 아니면 태풍 난리도 아니네요..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속초에 위치한 곳인데요.

"속초홍게대게타운"

(무한 리필)

입니다.. 저희는 무한리필은 먹지 않았지만 무한리필도 가능합니다.

강원 속초시 설악금강대교로 103
050-71341-8111
https://www.siksinhot.com/P/1053800

홍게대게타운|맛집, 양식/레스토랑맛집, 식신 대한민국 No.1 맛집검색,맛집추천

맛집 홍게대게타운은 홍게,대게,털게,킹크랩,랍스타를 잘하는 베스트 맛집으로 회식, 모임, 데이트, 추천맛집 입니다.

www.siksinhot.com

⏰ 매일10:00~22:30


 

 

여기 원래 손님이 바글바글한 곳인데 거리 두기가 잘 실천 되고 있나봐요..지금 보이시는1층에서 원하는 게를 고른후 2층으로 이동하면 쩌서 나와요.저희는 대게를 먹었구요. 저희가 간날 시세는 1kg 55,000원 이였어요.
3kg정도 조금 안되게 먹었어요.

 

 

인당 상차림 비용이 나갑니다. 1인분5,000원이에요.3명이 갔으니 1만5천원이 더 나오는거죠.


 

 
깍두기가 진짜 맛있어요 ㅡㅡ;; 암튼 제 생각.

 

 

메인메뉴 등장
두둥!!ㅋ

 

 

 

 

맛이 없을수가 없죠.. 작년에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엔 대게가 좀 굶었는지 살이 좀 비어 있었네요.. 말하려다 걍 처묵ㅋ

비쥬얼에 비해 살이 아쉬웠어요.. 킹크랩을 계속먹다 대게 먹어서 적게 느껴진건지?아리송 했어요.

 

 

 

자 사실 메인이라고 해도 전혀 손색없는 게 비빔밥이 나왔네요.일명게딱지 볶음밥 이거 진짜 맛있어요~ 그러면서 번뜩 드는 생각이 이집은 게딱지 볶음밥과 깍두기가 진짜 한몫하는듯 합니다.^^

 

 

이렇게 게살 올려서 먹음 맛이 없을수가 없겠죠?ㅋ근데 먹으면서 계속 애들 생각이 나는건 역시나 아빠이기 때문이겠죠? 담엔 가족하고도 와야 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바다는 눈에 담을수 없을만큼 멋지답니다..

 

 

 

 

즐거운 1박2일이였습니다.

 

 

속초에 길가다 본 너무 귀여운 강아지 ㅋㅋㅋ 진짜 어쩜 저리도..ㅋ

 

 

속초 중앙시장에서본 고냥이 ㅋㅋ 얜 왜 새우 등을 하고 자는걸까요?ㅋㅋ

 

 

 

 

 

#속초맛집
#속초홍게대게타운
#속초내돈내산
#내돈내산
#속초대게
#속초무한리필
#속초홍게
#속초청호동맛집
#속초홍게무한리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