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배달전문 맛집 참치데이 내돈내산 후기

by 다둥애비 2020. 9. 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반간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뭐하고 계시나요? 우리 잇님들요~
저희 집은 아침부터 시끌벅적하네요.삼남매 아이들은 학교도 가고 유치원두 갔어요.. 늘 우리와이프가 고생이죠.. 늘 고맙습니다.ㅋ 얼마전에 친구님 등장으로 배달주문해서 먹었는데 진짜 엄청 괜찮더라구요.. 일단 엄청 깔끔하고 솔직히 나가서 먹고싶었는데 요즘 나갔다오면 애들 다 씻기려면.. 그것도 엄청난 일입니다.. 😅

 


"춘천참치데이 배달전문"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퇴계로 249
033.264.3779
https://maps.app.goo.gl/Wc7q6Enu4AeY26uJ9

 

참치데이

★★★★☆ · 음식점 · 석사동 퇴계로 249

www.google.com

⏰ 매일 14:00~01:00 매주 목요일휴무

메뉴
🔥A세트 중 31,000 대 4,6000
참다랑어 속살,눈다랑어(뱃살,속살) 황새치

🔥B세트 중 51,000 대 61,000
참다랑어(뱃살,속살)황새치뱃살,머리고기,눈다랑어,(뱃살,속살)

🔥C세트 중 61,000 대 76,000
참다랑어(뱃살,속살)황새치뱃살,머리고기,눈다랑어뱃살

🔥D세트 중 71,000 대 96,000
참다랑어(가마살,뱃살,속살)황새치뱃살,머리고기

1인세트

A세트 23,000
B세트 33,000
C세트 43,000

추가 주문도 가능합니다.



자 포장배달이 왔네요.. 너무 깔끔하게 왔네요..사장님이 신경써주신게 느껴집니다.. 깔끔깔끔 ~~

형형색색으로 무슨 꽃 💐 핀거 같네요.^^~ 이렇게 무언가 시켜놓고 오픈할때가 제일 흥분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부자된 느낌?ㅋㅋㅋ

크헛 왜 침이 고이는 걸까요?ㅋㅋ 양도 상당했구요.신선도도 좋았어요..그리고 반찬들고 신선하고 깔끔한 느낌이 물씬 났어용
김두 많이 주시고 조미김과 조미되지 않은김 두 종류로
나눠 주셨네요..

회 중간에 금가루 까지 뿌려주시고.. 퀄리티가 괜찮았어요..ㅋㅋ 근데 금가루 몸에좋지는 않다니 일단 시각적으로 드시고 살짝 거둬두세요..


보시는 바와같이 애들이 신선 신선했어요.
요즘은 배달음식두 신경 많이 써주시니.집에서 편하게 먹을수가 있네요^^ 특히나 코로나 시대를 접어들면서 더욱더 배달 시켜먹게 되는거 같아요.ㅜㅜ 빨리 코로나 종식 되었으면 합니다..기도합니다 🙏

기름소금장에 폭 찍어서 먹고 그리고 아무것도 찍지 않고 와사비만 듬뿍 올려서 한입.. 백김치와 김을 싸서도 한입ㅋㅋ
맛있드아^~^진짜 개꿀조합은 와사비만 올려서 먹는게 짱이에요.. 신선한 참치에 와사비 올려서 계속 씹으면. 얼마나 고소한지.. 몰라요.

아 계속 올리면서.. 군침때문에 ㅋㅋ 힘드네요.진짜 리얼 ㅋㅋ

이렇게 맛소금에 살짝 찍으면 혀가 즐겁다고 춤을 추지요.. 말릴수도 없고 ㅋㅋ 😂 참치는 역시나 역시입니다.

이렇게 조미김에 백김치 올리고 새싹이랑 와사비 왕창 조합도 나쁘지 않죠 ~그리고 그거 아세요? 회랑 새싹이랑 같이 먹으면 회의 안좋은것들은 중화시켜준데요? 친구가 일식을 하는데 그러 더라구요 .. 근거는 찾아보지 않았지만 암튼 ㅋ ㅋ 그렇다네요.. ^^
행복한 한 주 되시구요.

| 구독하기와 좋아요는 다둥애비가 포스팅 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춘천맛집
#춘천배달
#춘천참치
#춘천참치데이
#춘천포장배달
#춘천참치맛집
#참치데이
#춘천참치배달
#춘천술안주배달
#석사동맛집
#춘천배달음식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