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북방새우 퇴계동 술집(내돈내산)

by 다둥애비 2020. 9. 20.
728x90
반응형

반가워요~~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식사 꼭 챙겨들 다니시구요.
식사 거르지 말고 잘드셔야 한답니다 ㅋㅋ
전 가족들과 생새우를 박살내러 갔다왔어요 ㅋ
코로나 격상 이전에 다녀 왔답니다. 요즘은 포스팅 하는것도 살짝 눈치가 보이네요.. 솔직히 상인 분들이 더 울상이지요ㅜㅜ 일단 꿋꿋하게 포스팅 올려드릴게요.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춘천 퇴계동에 위치해있는


"퇴계동 북방새우 맛집"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우묵길74번길 26
033-251-8659
https://maps.app.goo.gl/tLGCWipNViHuY6jN7

 

북방새우

★★★★★ · 음식점 · 퇴계동 우묵길74번길 26

www.google.com

저희는 회set 2번 주문 하였네요.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되었는지 엄청 깨끗했어요.. 나만 몰랐나?😅

겁나 신선했어요~~
전 생새우를 그리 좋아하진 않는데 와이프가 환장을 하시거든요ㅋㅋㅋ 나오기 전부터 입맛다시는 그녀 ㅋ
👄

기본 반찬 깔려주시구요~~~
부침개 전은 만인이 사랑하는 메뉴죠 😂 ㅋㅋ 아 포스팅 올리는데 배고프네요ㅜㅜ 아오
입에 침이 고이는게..요즘 몸이 많이 불어서 ㅋ 다이어트 중인데 ..진짜 살빼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꾸벅

퍼레이드 갑시다 ㅋㅋ
문어도 맛있고
새우가 좀 독특하게 생겼네요.근데 어찌나 신선한지 애들이 아직두 까딱 거려ㅡㅡ 난 솔직히 못까겠고 ㅋ 친구가 다 까줌 ㅋㅋㅋ 😄😄👍

새우 대가리를 똑 비틀어 ㅋㅋ 머리는 따로 튀겨주신다.하시네요 이런 개 🍯 꿀
ㅋㅋ 좋구만유 ㅋㅋ 아 이날 내가 술만 마셨어도 ㅋㅋ 다 부시는건데 .. 암튼 친구랑 와이프가 지대로 먹었지요ㅋㅋ

고소하게 잘먹었네요.. 전날 술만 안먹었어도 한잔 달리는건데 ㅋㅋ 너무먹고 병이나서 이 좋은 안주에 음료수만 들이 켰네요ㅋㅋ암튼 신선한 생 새우를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이런곳이 잘되서 좋은 먹거리 형성이 잘되기를 바래 봅니다.^^❤🔥


#춘천맛집
#생새우
#꽃새우
#닭새우
#북방새우
#퇴계동맛집
#춘천역맛집
#춘천북방새우
#춘천닭새우
#춘천술집
#춘천술집추천
#내돈내산
#춘천내돈내산
#춘천JM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