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충남]논산 맛집 반월소바 가성비 갑 방문 후기

by 다둥애비 2020. 9. 22.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화가난다는 화요일 이네요.. ㅋㅋ아침부터 분주하게 우리 삼남매들은 학교가고 유치원가고 했네요.. 대한민국 어머니들 화이팅!!ㅋ우리 와이프가 고생했죠 뭐..진짜 등교전 아침은 전쟁터 저리 가라입니다.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네요 그래서 그런지 코도 막히고 킁킁거리네요.감기 조심하시구요. 잘먹고 잘자고 해야합니다.. 자! 오늘은 묵어있던 포스팅 자료 ~찍어두고 올리지 못했던 자료 올려 드릴려구요.이번은 논산!!논산에 위치한 맛집 입니다..

"논산맛집 반월소바"


충청남도 논산시 반월동 176-5 KR
041-733-2210
https://maps.app.goo.gl/Np8xrurvQPLErJnk9

 

반월소바

★★★★☆ · 음식점 · 반월동 176-5 KR

www.google.com

⏰ 매일11:00~20:00재료준비시간
15:00~16:30

일단 분위기는 맛집 느낌 뿜뿜~~ 이젠 하도 다니다 보니 슬쩍 분위기만 봐도 이집인지 아닌지가 느껴집니다. 골목길처럼 안으로 들어 가야 되네요.벽화가 아기자기 귀엽게 그려져 있었네요.. 아시겠지만 저는 내돈내산 솔직후기 이기 때문에 다소 업주님께서 불편 하실수 있습니다.하지만 어쩔수 없네요.. 정확하고 솔직한 블로그가 되기위해 노력합니다. 거짓 블로그 근절을 위해 ~~~ 제 한몸 바침니다.😎😎

주차장은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 수월했네요.딱지 끊으시면 안되니까 조심하셔요.^^그냥 가게 앞에 도로에는 안대시는게 좋아요.. 딱지 끊기 아주 좋아보이네요.;;

이거 아무대서나 보는게 아니죠.. 대기표 입니다.. 근데 저희는 운이 좋은건지.대기 하지않고 들어가서 먹을수 있었어요 ㅋㅋ 개🍯 주차운이랑 줄서는거 패스하는 운은 타고 났나봐여 😂 ㅋㅋ

맛집 책에도 소개된 곳? 이정도면 끝난거죠 ㅋㅋ 일단 믿고 주문해봐야겠죠? 드라마보면 이렇게 맛집이 책에 실리곤 하던데 ㅋㅋ 뭔가 책에 실려있으니 완전 폼나지 않나요?
막 그런거 있잖아요. 전문경영인 하면서 의자에 정장입고 한껏 뽐내면서 ㅋㅋ책에 나와 있으면 간지 나잖아요.ㅋ ㅋ
약간 그런 느낌? 😇😇

따뜻한 국물~~ 간이 딱 맞아서 아주 좋았네요..아 나는 왜케 국물 사랑인건지.. 먹어도 질리지 않는.. 크..

오와~~~돈까스 나왔네요..이럼 안되는데 배고파~~미취겠네~~ 논산 오시면 여기한번 가볼만한거 같아요. 가성비도 좋구 양도 좋네요.. 글 쓰는 네네 너무 배고픈거 아세요?ㅜㅜ 기름에 튀긴 음식은 언제나 옳은거 같아요.. 꼬르륵~~

메밀소바 등장~~ 여기는 가격도 싼놈이.. 좀.. 많이 맛있네요. 원래 소바를 좋아 하지만 여긴 진짜 맛있어요.
면도 불지않고 탱탱한것이 실하네요..//잘만났다 요놈.

양좀 보세요.. 진짜 상당히 많이 주시네요..
근데 양도 중요 하지만 맛도 중요하다는 사실.. 근데 맛까지 겸비했으니 높은 점수를 줄수밖에 없겠어요~^^

아.. 이미 먹었다 .눈으로. ㅋㅋ 이렇게 포스팅 쓰면서 배고픈건 일상이지만.. 돈가스에 소바는 좀.. 심했다..ㅋㅋ 시원하게 무 갈아넣은거 솨악 풀어서 와사비좀 넣고 휘리릭 ~한입가득 입에 넣으면 고소함과 시원함 그 특유의 소바향이 코를 뽝!! ㅋㅋ 아 배고파☺😝
미취겠네

조금 지치지만 끝은 봐야죠~~ㅋ 여기 깔끔하기도 하고 맛도 좋고 가성비 가격도 좋으니 너무 좋네요.. 전 논산가면 이곳 꼭 다시 방문할거에요.^^한주 잘 보내시고 얼마 안남았네요.. 대명절인 추석이 .. 일단 돈들어갈때가 많겠네요.. 경기가 안좋으니 그런 걱정거리만 먼저 떠오르네요.. 휴 그래도 잘먹고 건강 관리에 더 유의 해야겠죠? 화이팅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명절준비 하시기를 바래봅니다.^^

#논산맛집
#논산반월소바
#반월소바
#소바맛집
#충남논산맛집
#논산역맛집
#돈까스맛집
#논산내돈내산
#논산JMT
#논산현지인추천맛집
#논산BEST맛집
#메밀소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