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별장막국수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물놀이 최고(별장토종닭)

by 다둥애비 2020. 9. 2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코로나 격상되기전 자료들입니다.. 날씨만봐도 엄청나게 더울때 자료~^^
오늘두 여지없이 제 돈 내고 후기 남겨 볼려고 합니다..뭐 늘 그렇지 만요~~ 제 블로그의 후기는 95%이상이 제 돈 내고 후기 남긴 글들 입니다~~^^ 대단하쥬? ㅋㅋ자~ 요즘 아이들 있는 가정의 부모들이라면 주말에 애들 발에 물이라도 담그게 하고 싶은게 부모의 마음이죠? 그리고 본인도 말이죠..
그래서 이번에 직접 한번 다녀온 곳인데요.. 정보 드리겠습니다.
춘천시 동면에 위치 해 있는

"별장토종닭(별장막국수)"


강원도 춘천시 동면 감정리 665-43 665-43 24227
033-241-7776
https://maps.app.goo.gl/HENWZbVYkwJzqJK37

 

별장막국수

★★★★☆ · 음식점 · 동면 감정리 665-43 665-43 24227

www.google.com

⏰매일 11:00~21:00

넓은 주차장과 ㅋㅋ 많은 차들이 포스가..일단 분위기가 압도합니다.. 발담그고 먹을수있으니 ㅋㅋ 일단 애들은 물있는데로 달려가네요.. 약간 흥분들을 .. ㅋㅋ

이렇게 시원하게 발 담굴수있게~~ 물이 있네요.. 여름 더위 날리는것중에 물 놀이 만한게 없죠~~^^

여긴 물에 발 안담그고 먹을수 있는곳도 마련되있네요.. 이런 배려 사랑합니다ㅋ

이곳은 실내에서 발 담그고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가 애들 노는것도 볼수있고 명당 인듯 합니다.참고로(아이들있는집)은 딱일듯 해보입니다.

물 놀이 칸은 세칸으로 위에서 아래로 흐르더라구요.. 아시다 싶이 윗 물이 제일 맑았어요..^^그래서 애들한테 위에서 놀으라고 해도 ㅋㅋ 절대 위에서 안놀 더라구요..부모 마음처럼 잘 안되는게 자식이죠?ㅋㅋ

저희는 한방토종닭 백숙으로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60,000원 입니다.

일단 기본 반찬이 나왔어요.. 6만원짜리 백숙치고는 반찬이 좀 심플하네요?ㅋㅋ약간 부족한듯한 느낌은 받았어요.. 뭐.. 물 놀이가 있으니 감안 했죠..물놀이가 공짜니^^

아이들이 완전 신이 났어요~~부모는 이런아이들만 봐도 돌만씹어도 ㅋ 맛집이 되어 버리죠 ㅋㅋㅋ

토종닭과 찰밥이 나왔네요..
더 자세히 찍었어야 하나 아가들이 배고프다 하여 살 발라 주냐고 사진을 덜 찍었네요..ㅈㅅ합니다.
맛은 그냥 아주 평범해요. .
그래서 부족한 마음에
다른 음식들을 주문해 봤어요.. 일단


"감자전8,000원"


엄청 저렴했어요..

근데 이거 뭐야 너무 맛있었어요..
감자전 지대임!!
완전 핵존맛 완전 감자전 맛집임 ㅋㅋ 진짜.
채썰어 만든 감자전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네요..^^찐

"도토리묵8,000원"

야~~ 이건뭐냐?ㅋㅋ이것도 개 맛있음 ㅋㅋ 이제 알겠음
감자전과 도토리묵은 무조건 시켜먹는걸로.. 👍


"메밀전병8,000원"

마지막으로 메밀전병~~ 이건 냉동이 아닌 직접 해서 만드신거 같아요~~요것도 별미네요.. 아..백숙보다 얘네가 더 맛있네?ㅋㅋ 뭐야 사이드메뉴가 더 맛있냐? ㅋ
근데 메인도 나쁘진 않았어요.. 제가 너무 맛집을 많이 다닌게 죄죠~~
아이들과 꼭한번 가보셔요.. 알찬 하루였답니다.♡
좋은 아빠되기 첫단계.. 놀아줘야죠 그게 답이죠 힘들지만 어쩌겠어요 .. 이미 낳은걸 😂 ㅋㅋ

#춘천닭백숙
#춘천맛집
#춘천계곡
#춘천가볼만한곳
#춘천물놀이
#별장막국수
#별장토종닭
#춘천아이들과가볼만한
#춘천동면별장막국수
#춘천아이들과
#춘천백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