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황종안스시 맛집 제 방문100%

by 다둥애비 2020. 9. 25.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날씨가 쌀쌀해 졌어요~ 이럴때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보일러를 켜실때 창문 환기는 필수! 한동안 안켰던 보일러 창문활짝 열어서 나쁜공기 빼주시는게 좋답니다.. 뭐 당연한 소리긴 하지만요~ㅋ
요점은 건강 관리 잘하셔서 아프지 마시고 감기 조심 하시구요~~요즘 같을때 감기 걸리면 병원가기도 애매하고 코로나때문에 걱정도 되잖아요.. 역시나 면역력 키우는게 답인가 봅니다./ 자 오늘은 와이프 생신이셔서 와이프가 먹고싶은거 고르라고 하니 역시나 스시 ㅋ 초밥이 땡겼나봐요~~ 저는 몰랐는데 이날 갔던 스시집 진짜 너무 괜찮았어요.
이름하여!!

"춘천 황종안스시"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거두리 716-15
033-262-7789
https://maps.app.goo.gl/8X1uTQ8vgeHP4Jrz9

 

황종안스시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거두리 716-15

www.google.com

⏰ 평일11:30~20:00 Break Time 14:30~17:00까지

진짜 깔끔 그 자체죠?너무 깨끗해서 기분마져 좋아지네요..근데 교회에서 운영하는지 예수님 멘트가 있는 사진들이 엄청 많고 음악도 교회노래가 많이 나오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술도 판매하지 않습니다.주류판매❌ 스시에 술이없다? 나름 황당하지만 그러므로써 더 쾌적해지는거 같기는 함.. 전 좋았어요..
그래도 모르고 가실수있으니 !이 곳에는 술을 판매 하지 않습니다.. 음식에 더 집중 하신다고.. 근데 집중하신거 맞네요!!굿굿

메뉴판이 사진 올리면 잘안보이는거 같아서 크게~~ㅋ 올려봅니다 ㅋㅋㅋ 잘보이시죠?
저희 가족은 이날 이렇게 먹었습니다. 두둥ㅋ

스시2인세트
A세트 ₩29,500원 +어린이정식 10,000원2인분 주문

 

샐러드도 맛있고 깔끔했어요.. 국도 뜨끈하니 ㅋㅋ 좋았구요 .. 구수~~~ㅋ

오늘의 주인공 초밥이 나와주었네요.. 오우~~ 잘 나오네요.. 뭔가 느낌이 오지않습니까?ㅋㅋ 빨리 먹고싶엉 ㅋㅋ 사진을 더 많이 찍고싶었지만 너무 배고픈 나머지 ㅋㅋ 젓가락이 한손에 들려 ㅋㅋ 많이찍지는 못했네요.. 또 군침이 돟네요 ㅋㅋ


youtu.be/6MOMU6ksxm4


일단 한점 먹어 봤는데요.. 입에서 녹아내림 .. 뭐하나 나무랄때 없이 다 맛있었어요.. 가끔 어디서 먹으면 비린맛이 심해서 좀.. 싫은데도 많은데 이곳은 그런거 없이 깔끔하게 맛있네요.

세트메뉴에 포함되어있는 냉모밀 나와주었네요.. 2인분 나온다고 말씀해주셨어요.. 냉 모밀도 너무 맛있었어요.와사바 약간넣고 호로록 ㅋ 너무 좋네요. 삼박자가 다 맞아 떨어지는듯 ㅋ아이들과 가도 무난하고 좋았어요.

짜잔~~이건 아이들 돈까스~~ 정식이 나왔어요.. 계란 초밥과 돈까스 애들 진짜 잘먹네요.완전 클리어했습니다.~~

마지막 마끼~ 요것도 별미 개당하나씩 주셔서 잘 먹었답니다.^^ 왠지 종교음악이 흐르고 깨끗하고 정갈하니 마음도 편하고 아주 기분좋게 와이프생일을 잘 보낸거 같아 너무 좋았어요.. 이런곳은 진짜 잘되야되 그래야 또 먹으러 가죵 ㅋㅋ ^^
잘먹었습니다.

#춘천맛집
#거두리맛집
#춘천스시
#춘천황종안스시
#황종안스시
#춘천초밥맛집
#춘천스시맛집
#춘천회맛집
#춘천내돈내산
#춘천현지인추천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