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천안 맛집 두정동 부자곱 곱이부자네!

by 다둥애비 2020. 9. 29.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곱창 먹으러 이동. 걱정이 많지만 일단 먹고 보자..
천안은 진짜 먹을 거리가 많은거 같아요.
머리털 나고 인생처음으로 천안 두정동이란 곳을 가보았는데요 . 사람 많네요. 친구말로는 코로나 바이러스 영향으로 사람이 적게 있다는데 그래도 많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해있는

"부자곱"

입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934
041-567-5080
https://maps.app.goo.gl/YgLq6P6cSD3o25Yg6

 

부자곱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934

www.google.com

⏰ 평일 17:30~01:00
주말 17:30~02:00

이미 안은 꽉차서 웨이팅이 있었어요.
앞에 한팀이라서 다행~~ㅋ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 지더라구요.. 전면에 다 유리창이라 개방감도 굉장히 좋았구요~

기본셋팅이 나와주시구요~~깔끔하네요..
이렇게 깔끔하면 기분도 좋아지잖아요. 곱창집은 미끌미끌이 많은데 .. 청소관리를 잘한건지 불쾌감 없이 좋았어요.. 그리고 소스도 1인 1상으로 요즘 같을때는 딱이죠..

메뉴판 눈팅후에 주문했어요^^ㅋㅋ한참을 싸웠네요.. ㅋㅋ 뭘 먹을지가 세상에서 젤힘든 고민이죠 ㅋㅋ
인정 안 인정?ㅋ.

샐러드

부추무침

김치국

간을 익혀서 부추와 나온~~

육회와 천엽

배가 고픈 관계로 일단 젓가락질 부터 바빠지네요 ㅋㅋ

맥주가 빠질순 없죠~ 그쵸?ㅋㅋ
이건 뭐 당연한 소리라~~ㅋ

요 간무침도 맛있네요.. 난 간이랑 맞나봐 ㅋㅋ.
간이 왜 이리 좋은지 👍


인테리어는 사람이 다하네요.. 역시 가게의 진짜 인테리어는 사람이다 라는 말이 맞나 봐요..

"최고의 인테리어는 사람이다"-김남철-

캬~~~~ ㅋㅋㅋ

저희는

"쉐드모듬구이(대창,염통,막창"
1인분 18,900원
3인분 주문

자테가 곱지 않습니까? 역시 스트레스 받을때 기름기가 들어 가줘야 스트레스가 팍팍 풀리는거 같아요. 거기에 목이 따가울 정도의 시원한 맥주.. 캬~~~~~~ 끝났지 뭐.

염통은 살짝 익힌 상태에서 기름소금장에 살짝찍어먹어야
제 맛이지요. 전 개인적으루 염통을 많이 좋아합니다.^^
ㅋㅋ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첵!


염통먹은후에 순서대로 곱창이 익어주었는데~~곱이 진짜 부자스럽게 잘들어 가있네요.. 오후 굿 굿
지금 글 올리면서도 군침이 뚝뚝 ㅜㅜ

친절하게 구워주시기도 하고 편하게 잘먹고 맛도 좋았어요~~~^^근데 직원분들이 하나같이 좋으셔서 덕분에 기분좋게 먹을수 있었네요..

대창 요건 바짝 익혀서 먹는게 좋죠.. ㅋ 기름 쫘악 빠지고 나서 한입 키야 기가막히죠ㅋㅋ 이 고소함에 빠져.. 헤어나올수가 없는거죠.. 마약이 .. 이게 마약이지.. 별게 있나?ㅋㅋ 너무 맛있게 잘먹고 기분좋은 시간이였네요..오랜만에 친구들도 보니 너무 좋았구요.. 근데 필수 마스크는 항시 손소독은 자주 !! 모든 기본은 지켰습니다.. ^^ 빨리 코로나 쉑히 없어지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 마칠게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구독~
좋아요~
꾸벅

#천안맛집
#두정동맛집
#부자곱
#두정동부자곱
#천안부자곱
#두정동추천맛집
#천안곱창맛집
#천안술안주추천
#천안대창맛집
#내돈내산
#천안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