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제주도 맛집 필수 코스 봉크랑 만두 만두 장인이?

by 다둥애비 2020. 9.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처럼 맑은 날씨가 이어졌으면 합니다.
요즘 같이 디숭숭한 날엔 잘먹는게 제일 보약이신거 아시죠? ㅋㅋ 그래서 제가 착한음식 그리고 이색적인
제주도 흑돼지 만두? 들어는 보셨는지요?
우리 애들두 신이나서 먹었다능~~^^
자 오늘 소개드릴 인싸 만두집!!
제주도 가면 빠질수없는
제주도 노형동에 위치해있는


"봉크랑만두 & 찐빵"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1287-2
064-748-0110
https://maps.app.goo.gl/1FrSpcvFprDsiPyZ9

봉크랑

★★★★☆ · 음식점 · 노형동 1287-2

www.google.com

⏰ 10:00~20:00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제주도 여행하시면서 제일 고민이 뭘까요?
아마 먹을것에 대한 고민이지 않을까요? 무수히 많은 맛집 그리고 뭔지모를 블로그.. 다 맛있다는 ㅡㅡ
제 블로그는 맛있는곳은 맛있고 맛없는 집은 가차없이 평가하는 솔직 리얼 블로그 ~~ㅋ
자 주저리 그만 털고~ 얘기해볼까요?

너무 깔끔한 인테리어~만두집이 이렇게 깔끔한곳 잘 없지요?ㅋ봉크랑의 뜻은 제주도 말로 볼록하게 라는 뜻이에요. 귀엽지 않나요?ㅋㅋㅋ

메뉴판~~
솔직히 저는 먹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래서 아쉬움을 달래고자 택배까지 시켜주문해서 먹엇네요.

형형 색색 맛있어 보이죠? 어찌나 이렇게 색감을 잘 살렸는지 ~군침 뚝뚝 떨어지는 상황~~ㅋㅋ 만두는 진짜 누구나 남녀노소 다 잘먹잖아요 .. 휴 먹고싶다 ㅋ.

진짜 모든메뉴 다 주문한거 같아요~ 우리아가들이 진짜 환장하고 잘먹었네요~ㅋㅋ포장도 너무 예쁘고 맛도 너무 예쁘구요..사장님이 세심하신거 같아요~~저 로고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만두 같으면서도 귤 같기도 하면서 뭔가 느낌이 좋네요.. 맛도 물론 좋지만요.

새우 만두 이거 어쩔 애들 폭풍흡입 하네요. 찐만두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맛이 일품이였어요..매장서 방금나온 만두나 찐빵 먹음 진짜 대박 맛있어요 굿굿.
제주도는 진짜 먹거리도 많고 이렇게 좋은 요리사 분들이 있어서 살기 좋은거 같아요~ 제주도 가서 살고싶은 1인중 1인!!ㅋㅋ
진심 ㅋ

우리 둘째가 새우만두에 환장을하네요..음식 이렇게 맛있게 하시면 혼나십니다 ㅋㅋ

비빔면과 맨반석 달걀까지 곁들여서 새우만두에 한입 이 꿀 조합 어쩔거셔 ㅋㅋ
진짜 배터지게 먹었는데 먹을게 남아있네?ㅋㅋ 행복한 고민아닐까용?

'제주도 봉크랑 '

추천해요~^^ 간편하게 즐길수있고 포장도 가능하니 포장해서 바다보이는 곳에 가서 촵촵해도 너무 좋지 않을까요?^^
즐건 주말되세요~~잇님들

그리고? 있잖아요..

구독과 좋아요는 글쓰는이를 행복하게 한답니다.❤

#제주도맛집
#제주도여행
#제주도Best맛집
#제주도만두
#노형동맛집
#제주도필수코스
#봉크랑
#봉크랑만두
#제주도존맛탱
#제주도jm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