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맛집 초원토종닭 몸보신 제대로!면역력! 비밀맛집

by 다둥애비 2020. 10. 2.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절은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명절 내내 잠만잔거 같네요.. 낯부터 산을탓더니 완전 피로감 1등 ㅋㅋㅋ잠을 잔게 아니고 기절을 했다는게 맞는 표현 같네요.. 낯에 친구가 한말이 생각나네요.. 이대로 시간이 멈춰 버렸음 좋겠다.. 진짜 늙고 싶지도 일하고 싶지도 않잖아요ㅋㅋ 휴일이니 시간이 멈추면 좋겠지요?ㅋㅋ
자 오늘 떠가볼 맛집 여행은요. 홍천에선 이미 입소문이 나있는 집이고요.. 모르신다면 모르는 집일겁니다.. 저희는 어렸을때부터 찾아갔던 집이구요.. 자 바로 갑시다.


"홍천 초원 토종닭"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야루정길 125
010-3375-0881
https://maps.app.goo.gl/FrTtQVytwNHwHinV8

 

초원토종닭

음식점 · 홍천읍 야루정길 125

www.google.com

⏰AM11:00~PM09:00
일요일휴무

원래는 엄청 허름한집에 위치해 있었는데 크고 깨끗하게 새로운 곳으로 이전해 있었어요. 진짜 간만에 가기는 했거든요~~^^


모두 룸형식이라.. 안전하게 먹을수 있네요..
요즘 같은 시기에 딱 좋은 설계인것 같네요.. 제가 고등학교때부터 다녔으니 한 17년은 되어간다고 봐야죠? 근데 그전부터 장사를 하셨으니..
오래된 정통맛집 ㅋㅋ 😂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그리고 하나!!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 하십니다.. 진짜 놀랄정도로 친절하심 .. 되려 기분이 좋아지는 맛집입니다. ㅇㅈ ㅇㅈ몸에 친철함이 베어있으셨어요.. 진심이 느껴짐.

저희는 백숙두마리 주문했네요..이날 먹성이 좋은 친구들이 모여서 ㅋㅋ 두마리 정도는 먹어야 거뜬하거든요 ㅋㅋ우리 친구들은 먹는거로는 다들 한가닥 하는 친구들이라 ㅋㅋ

이 반찬들이 진짜 ㅡㅡ ㅋㅋ 깍두기 김치는 진짜 너무 맛있어서 ㅋㅋ 말 잊기가 쉽지 않으실거에요 ㅋㅋ 진짜 싸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 진짜 리얼

다리가 실하죠?ㅋㅋ 토종닭이다 보니 고기가 생각보다 조금 질길수 있어요.. 하지만 여긴 국물맛에 찾는 집입니다.
국물과 김치 깍두기 칼국수 죽이 진짜 맛깔나게 맛있어요..
한번 먹어보면 진짜 후회 안합니다ㅋㅋ더 못먹은걸 후회 할수는 있습니다.ㅋㅋ

죽은 오래 끓여서 다 익을때까지 조금 고생해야 합니다.맛있는 음식은 늘 노력과 정성이 . . 타지않게 약한불로.. 저어가며 익혀서 깍두기 하나 올리고 냠냠 ㅋㅋ 끝났죠 뭐 ㅋ

아~~ 이칼국수는 진짜 리얼 맛이씀 .. 국물도 기가막히지만 면도 너무 맛있고 음식에 정성이 들어갔다고 해야하나.. 진짜 너무너무 잘먹고 면역력이 한층더 업그레이드 된 기분이 들었습니다. 정말잘먹었구요. 명절 잘보내시고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 봅니다~^^



 

#홍천맛집
#홍천초원토종닭
#초원토종닭
#가족모임
#홍천모임
#홍천닭백숙
#홍천백숙
#홍천수타사근처맛집
#홍천현지인맛집
#홍천JMT
#홍천내돈내산
#홍천best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