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맛집 양지말화로구이 고추장 삼겹살

by 다둥애비 2020. 10. 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두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제고향 홍천 맛집을 알려드릴게요.
현지인 추천 맛집 !!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양지말화로구이'

정말 신기한건 우리애들두 빨간구이를먹는다는거~
매워도참고먹는건가?맛잇어서!.. 아 또 침샘 솟는구나~~
홍천대명/오션월드갔다 가기딱좋은코스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홍천의 대표
​관광명소가 된
#양지말화로구이
​입니다. ~ 일부로 타지역에서 이곳 양지말화로구이를 일부로 오시는 분들두 많더라구요..규모두 상당합니다 2층 으로 되어있고 내부평수가 엄~청 커요~

양지말화로구이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양지말길 17-4
033-435-7533
https://maps.app.goo.gl/op2LJ4zD8voGHtj66

 

양지말화로구이

★★★★☆ · 고기 요리 전문점 · 홍천읍 양지말길 17-4

www.google.com

⏰ 주말 10:00 - 20:30 명절 전날, 당일 휴무
공휴일 00:01 - 00:00 2020년9월29일(화)~10월1일(목) 휴무
평일 11:00 - 20:30 명절 전날, 당일 휴무


전 어려서부터 이곳을 다녀서 잘알지요~
​가끔 지인분들 모시고 일부로 찾는데요..
​일단 실패가없거든요.. 인증이 되어 있기에..
​요것도 팁이겠쥬?^^

"홍천 관광지로 선정된 양지말화로구이"

저번에  한번 말씀 드린적이 있을거에요.

바로 합리적인 소비 입니다.
요기도 딱 그  느낌? 일단 규모로 감탄
​그리고 고기냄새가 어우 ㅜㅜ좋으다.
같은 돈을 써도 다른 느낌에 전통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곳에서의 소비!!ㅋ

화로가 화력이 아주좋네요~ 숯불을 좋은걸 쓰시는지.. 굉장히 화력이 남다르네요.. 진짜.

고추장 화로구이
간장 화로구이
이 두 메뉴중 메인은 빨간 고추장 화로구이에요.
​쌘불에 익혀 딱 입에 넣었을때
​달콤함과 육즙폭발~매콤 거기에
​흰쌀밥 고슬 하게 익은 밥을 한수저 딱 넣음
​그냥 끝이죠ㅡㅜ 군침돈다 또ㅜㅜ

일단 기본 찬들은 이렇게 깔리고요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요~반찬도 맛있고 좋으다~~~

맛있는 반찬들과 신선한 야채를 마음껏 즐길수있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아시겠지만 셀프바는 딱! 드실만큼만 아시죠? ㅋㅋㅋ

고기등장과 함께 바로 숯불로ㄱㄱ시각적으로도 즐겁지만 일단 굽는 냄새가 엄청나게 납니다. 진짜 장난이 아니네요.
킁킁~~~ 미친다.. 이게 아는 맛이 무섭다고 어렸을때부터 단골 이였는데 ㅋ 진짜 맛있거든요.. 진짜 현지인 추천 입니다.

요~ 더덕구이가 숯불에 구워 먹으면 아주
​기가 막히고 아주 별미죠~~
​고기에 얹어서 먹음 아~ㅋㅋ 어쩌지 ㅋ ㅋ쌈싸서 흰밥에 먹고싶다ㅜㅜㅜㅜㅜ

아 보이십니까? 저~자태를
​꿀꺽 침넘어가는규나 ㅋㅋ진짜 고통 스럽다.. 침이 뚝뚝 .
화력이 아주좋기때문에 조금만 방심하셔서
​금새 타버리십니다.. 부지런히 뒤집어서
​자알 구어드셔야해요~
​고소하면서도 새콤하고 삼겹살특유의 기름향이
​나면서 쌈장 마늘의 입안에서의 조화 ㅋ
​끝!ㅋ난다 진짜 대박 👍

요~밥과의 조화 ㅋㅋ
​그리고 저 된장국 심심한거같으면서도 진하고
​아주맛있었어요. 밥말아먹고싶다란
생각이 절로드네요~~~크아~~~
진짜 참기 힘듬.. 진짜 레알

자 홍천하면 또 막국수 아닙니까~~
​막국수에 더덕하나 딱!!올리고
​고기하나 올리고 ㅋㅋ
​갑자기 맨발에 기봉이 막생각나고 ㅋㅋ

더쌈 가즈아~~더덕쌈 ~~ 쌈나겠어 ㅋㅋㄱ

고기쌈 가즈아~~~
​ㅋㅋ 아이고 어지러워 배고파ㅜㅜ진짜 여기 고기를 어떻게 설명해야하나? 양념만 서른가지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소스가 살짝 달짝하며 고소하고 기름 풍미가 ~나면서 약간 숯그으름 냄새가 기분나쁘지않게 샤샥~~ 그냥 밥도둑

일단 자리는 만석이구요~
​역시 유명한곳이라는걸..느낄수있네요.. 👍
주변에 화로구이집이 여러군데가 더있어요..
​신호 기다리다 좌회전 켜져서 진입하는데 주차 요원분이
​안내봉으로 주차 위치 알려주셔서 차댓는데
​다른 가게임 ㅋㅋ 차빼서 다시 댓음~
​이점 가만 하시기를^^그리고 아시겠지만 저는 내돈내산 주의라 제가 계산하고 솔직한 리뷰이니 걱정 마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시구요. 한주 즐거우셔요^^♡

#홍천맛집
#홍천양지말
#홍천양지말화로구이
#양지말화로구이
#홍천고추장삼겹살
#양지말
#홍천대표맛집
#홍천고기맛집
#홍천줄서는집
#홍천현지인맛집
#홍천JMT
#홍천best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