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무주 맛집(무주어죽)쏘가리 어죽 극찬!

by 다둥애비 2020. 10. 4.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자자 오늘 진짜 거물급 물건하나 물어 왔습니다.. 진짜 인생에서 꼽는 맛집.. ㅋㅋ 무주에 가면 꼭한번 가셔야하는 코스 가지고왔습니다.
오늘 주요 메뉴는 바로 쏘가리어죽과
도리 뱅뱅 입니다.. 크아~~~얼마나 맛있던지 진짜 숨도 못쉴만큼 맛있었어요.
리얼~~


"무주어죽"


입니다~~ 전 거의내돈내산인데 주인한테 음료수 하나 얻어먹지 않습니다.. 뭐 유명해진다면 당연 지원도 받고 하겠지만 수년째 지원 받지않고 내돈내산 하고 있어서요.굉장히 솔직해지려고 리뷰 신경써서 쓰거든요.. 가짜 리뷰통이 되기 싫어서 ..근데 자신있게 이집은 강추합니다.

무주어죽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내도로 119 KR
063-322-9610
https://maps.app.goo.gl/CTW9CNHf7ozorVoE7

무주어죽

★★★★☆ · 음식점 · 무주읍 내도로 119 KR

www.google.com

⏰ 매일 09:00~21:00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휴무

얘기 길게 안할게요.. 무슨 서론이 필요합니까?ㅋㅋ

오우 완전방송을.. 어후 ~

일단 들어오면서 부터가 남달랐던.. 엄청나게 방송에 나온..허영만식객.생방송 투데이 .. 넘많아서..
연예인분들도 필수 코스인지.. 엄청나게 많이 왔다 갔네요.헤아릴수가 없을 정도..

이정도면 진짜를 찾았다해도 과언이 아니겠네요.. 잔말 말고 빨리 먹어야죠 ?ㅋㅋ

저희는 일단 쏘가리어죽과 도리뱅뱅이 주문!!

맛깔나는 반찬들.. 그중 가지는.... 진짜 미친맛이납니다 ㅋㅋ
진짜 맛있음. 가지볶음만 몇번 주문했는지 모르겠네요.ㅋ

이 아이가 내 이야기를 끝내 버림.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ㅋㅋ 진짜 팩트다 팩트!!

도리 뱅뱅이 먼저 나와주었어요.. 아..육식만하다 간만에 물고기 먹네요 ㅋㅋㅋ흐흐

쏘가리 어죽 등장.. 생선 느낌 1도없이.. 아 진짜 기가막힘.
수제비가 가끔 마중나오는데 그게 한큐임. 대박
친구는 생선어죽 입에도 안댄다는데.. 여기선 한그릇 뚝딱 먹네요..
이쯤에서 제 유튜브 영상 하나 던집니다..
👇🔻👇🔻👇🔻👇🔻👇🔻👇
https://youtu.be/L8BZGT3AH3A

나 어쩜 좋니 ㅋㅋ 쏘가리어죽 한그릇 먹고 빠가어죽도 하나 더 시켜서 먹음.. ㅡㅡㅋㅋ먹는데 와이프 생각이 간절했어요..정말 좋아할맛!!
ㅡ언제 기회되시면 꼭 한번 가보셔요..진짜 후회 안하실거에요.. 방송많이 탓다고 다 맛집은 아니거든요.. 어떤곳은 방송만타고 맛은 더럽게 없는곳도 더러 봤거든요.. 근데 여긴 다릅니다.. 내돈내산
맛집 인정!^^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무주맛집
#무주어죽
#어죽맛집
#도리뱅뱅이
#쏘가리어죽
#무주현지인추천맛집
#허영만식객맛집
#생방송투데이 맛집
#6시내고향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