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진도 수산시장 문화회타운 회 먹방 가성비 개꿀

by 다둥애비 2020. 10. 5.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도 여행 다니시면서 가성비 좋고 맛 좋은곳 많이들 찾아 다니시죠? 오늘 그래서 제가 가성비 좋고 맛 좋은 진도의 수산시장


"진도 문화회타운 수산시장"


소개시켜 드릴게요~~ 자 준비들 하십시요.

전라남도 진도군 진도읍 남동리 775-3
061-542-7788
https://maps.app.goo.gl/9VbsY3ABcDUbxt9x8

 

진도수산시장

★★★★☆ · 회 전문점 · 진도읍 남동리 775-3

www.google.com


⏰ 매일11:00~23:00 1,3화 휴무

🔥👇🔻👇🔻👇🔻👇🔻👇🔥
일단 영상하나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저에요ㅋㅋ
https://youtu.be/IouyhwacdfM

자 !! 일단 숭어1kg 15,000원

ㅋㅋ 엄청 싸지 않나요?
개불 4마리 10,000원
수산시장서 횟감 장본것이 25,000원 들었네요..

이게 팩트입니다.

일단 회를 구입하고 진도 문화회타운에 올라가시면 인당 상차림 개인당 5,000원
우리는3명 이라서 15,000원
총 40,000원 한상차림이 나옵니다.
기가막힌 가격 아닙니까? ㅡㅡ 이런가격은 어디에서도 본적이 없습니다.. 진심 레알 알알알~~~ㅋㅋ

숭어회가 맛깔스럽게 깔려주네요.
한입 먹어보니 진심 입에서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달달하고 고소하고 윗 지방에서 먹는 숭어의 퍼석함이 1도 안 느껴집니다. 회 의 식감이 살아있네요..이걸 어떻게 표현 해야할까요? 진짜 표현할 단어가 생각이 안날정도이니.. 윽 ㅋ

매운탕 더 맛있게 먹는 꿀팁은
사장님들께는 죄송하지만 다진마늘과 후추가루를 팍팍 넣어 드시면 비린내도 잡고 더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 간이 부족하다면 쌈장두 한 몫 합니다.
간장두 좀 넣어도 되구요.
만들어 먹는 묘미 ㅋㅋ오래 끓이는게 제일 좋긴하죠.^푹 끓여서 국물이 진해질때까지.. 좀 끓는다 싶으면 중불 약불 순서대로 줄이면서 졸이면서 드시면 아주 좋습니다.

반찬은 매운탕 시키면 이만큼이나 주시네요..이건 뭐 그냥 남김 없이 장사하신다는 생각밖에.. 그리고 하나 저희는 저희 돈 주고 사먹었습니다. 늘 내돈내산 ㅋㅋ
음료수 하나 얻어 먹지못하고 이리 정성들여 포스팅 합니다.. ㅋ 그래도 제 하나의 포스팅이 가게를 살리고 상회를 살리고 마을을 살린수만 있다면 이 한 몸 바쳐 ㅋㅋ 팔아프게 써 내려가 보겠습니다.😂 ㅋㅋ
물론 내돈내산이지만 아낌 없으 주시는 덕에 저희두 잘 먹었습니다.!!

이런게 가성비 갑 이라고 하는가 봅니다.

역시나 많은분들이 찾아 오시는 곳인가봐요~~~
아 그리고 이 글은 코로나 터지기도 전 사진들입니다 📷 오해 마셔요~^^

다른 별도의메뉴들도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성비 개짱!! 식사가 즐거운날엔 기분도 업되는거 같아요.. 사람의 입이 참 신기한거 같습니다..
아므튼 너무 잘먹었어요.^^

#진도맛집
#진도수산시장
#진도문화회타운
#전남가성비
#진도가볼만한곳
#진도문화회센터
#전남맛집
#진도숭어맛집
#진도회맛집
#진도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