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무주 만남의광장 맛집 신미가 갈비짬뽕 줄 서서 먹을만해!

by 다둥애비 2020. 10. 6.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요즘은 ~~뭐 하고들 계시는지 궁금 하군용~~^^날씨가 한층 더 추워진거 같아요~~ 이런날엔 뜨끈하고 매콤한 짬뽕국물이 간절하게 땡기 잖아요~~ㅋㅋ 그래서 그런놈 하나 물어 왔습니다..

"갈비짬뽕 맛집 신미가"

이 곳을 소개 해드릴려구요
일단 맛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맛이구요. 짬뽕이 굉장히 진~했어요~국물이 걸걸한게~~ 맛 자체가 독특했음.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무주로 1739
063-322-9171
https://maps.app.goo.gl/PVhLXftLMs5CWicU9

신미가

★★★★☆ · 중국 음식점 · 무주읍 무주로 1739

www.google.com

🔻🔻🔻🔻🔻🔻🔻🔻
제 유튜브 영상하나 링크 걸어드릴게요~^^
https://youtu.be/VoIsE4rDXAY

⏰ 매일10:30~20:30
영업시간 체크하시구요.^^

점심 시간이 아닌게 다행이지 줄서서 먹을뻔 했네요.
저희 들어 오고나서 계속 들어 오시더라구요.
무주에도 맛집이 상당히 많은거 같아요.. 제가 손꼽은 지역은 솔직히 남원이 많기는 많거든요.. 근데 무주도 지지 않네요. 나중에 남원것도 좋은정보 가지고 올게요.. ^^

갈비짬뽕 두개 탕수육 소 주문 했네요.
점심부터 배터질뻔 ㅋㅋㅋ
친구넘이 잘 못먹어서 면을 저한테 덜었어요.완전 곱배기를 먹은 샘이되었죠 😂 ㅋㅋ

여러 방송사들이 휩쓸고 갔네요.
#생방송투데이방영
#2TV생생정보 방영
#맛있을지도시즌
등등 여러 방송사들이 다녀 간곳이군요.
얼마나 맛있길래? 겉만 번지르한곳들이 많아서 괜찮을까? 궁금증을 가지고 먹어봤는데 맛집입니다.. ㅋ
다시 강조하지만 전 내돈 내산인거 아시죠?ㅋ

일단 주문 부터하고 기다렸어요.. 근데 야외 테이블에서 먹었는데 약간 기울어져 있어서 좀 먹는데 불편하긴 했어요.. 사장님이 참고좀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사진이 이렇게 나오네요..
여기 위에 천막이 빨개서 모든 음식이 붉게 나왔어오ㅡㅜㅜ 죄송합니다. 옆에 천막이랑 햇빛 때문에ㅡㅡㅋ
사진은 망했쓰ㅜㅜ

그렇게 맵지는 않았구요.. 약간 매콤하고 엄청 걸죽했어요.
국물이 계속 당기는 맛이고 짬뽕이라고 하기 보다는 매운갈비탕에 짬뽕면이 들어가있다 라는 표현이 더 와닿을거 같네요.. 어찌되었든 맛있네요ㅋㅋ
무주에 가시면 이곳도 필수코스 인듯합니다 ㅋㅋ
무주엔 뭐이리 맛집이 많니?ㅋㅋ
진짜 갈비짬뽕 꼭한번 먹어볼만한 아이템 같아요~~
무주에 갈비짬뽕 양대산맥으로 하나의 가게가 더있다는데.. 나중엔 그곳도 찾아 가봐야 겠어요..
명절 지나고 명절 후유증인지 일도 하기싫고 ㅋㅋ 놀고싶고 몸은 부은 느낌이고..나만 그런건지.. ?
다들 그러신거죠?ㅋ 이렇게 정신이 혼미할땐 역시나 매운 국물이 최고인거 같아요.. 혼쭐나야 정신이 바짝 차려지잖아요 ㅋㅋ 긴글 읽어 주시냐고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글쓰는 이에게 큰 힘이됩니다.

💪

#무주맛직
#무주신미가
#무주갈비짬뽕
#무주짬뽕맛집
#무주내돈내산
#신미가
#갈비짬뽕
#무주best맛집
#무주구천동
#무주만남의광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