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전라북도]남원 맛집 오징어 볶음 서남만찬 후기

by 다둥애비 2020. 10. 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오늘도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글을 일찍일찍 올려야 하는데.. 일이 늦게 끝나서 지금 올리는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해해 주실거라 믿습니다..ㅋㅋㅋ 자 오늘은 전라북도에서 겁나 잘나간다는 돌솥 오징어 볶음 집을 찾아 가보았어요.. 줄을 엄청나게 선다는 집인데요..일단 전에도 말했듯이 전 입맛이 남원이 딱 잘 맞더라구요.. 특히나 반찬들이 왜 그리 맛있는지.. 남원음식에 사랑에 빠졌답니다.. 근데 더 ~아래 지방으로 내려가면 좀 음식이 짠 느낌도 많아요.. 근데 남원은 어찌나 간이 딱 맞던지.. 암튼 그렇더라구요..ㅋㅋㅋ

뭐 서론은 됐고 그래서 찾아 가봤습니다.. 오징어 볶음 맛집으로 소문난 곳으로요~~

근데 불이 꺼져있길래 깜짝 놀랐네요 ㅋ 브레이크 타임 이였어요.ㅋㅋ브레이크 타임 아니였음 진짜 화났을뻔.ㅋㅋㅋㅋ 엄청 멀리서 찾아 갔었거든요... ㅋㅋㅋ 닫은줄알고 식은땀이 .....;;;;ㅋㅋ

자 오늘 찾아간 곳 이름은~~


서남만찬 돌솥오징어 볶음


goo.gl/maps/ACGSxbcCH1q2TUzw8

 

서남만찬

★★★★☆ · 한식당 · 도통동 581-3

www.google.com

전라북도 남원시 도통동 581-3

063-634-1670

 

 오전11:30~오후 09:30

브레이크 타임 13:50~17:10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시고 가셔욥.

브레이크 타임 다 되어가니 사람들 우르륵 몰리는데 차에서 막내리고 진풍경이 벌어지네요.. 어디서 나오시는지 진짜 우르르 하고 가계로 들어오시는데.. 음... 살.. 좀비 영화를 보는듯도 했어요.ㅋㅋ 얼마나 대단하길래 오픈시간에 맞춰 사람들이 이렇게 물밀듯이 들어오는지... 일단 믿어 봐야죠 사람이 이렇게 온다는건 뭔가 이유가 있다는 거니까요~ ㅋㅋ 

 

 

돌솥 오징어볶음 3인분 주문했어요..제육볶음도 땡기고 돌솥 낙지볶음도 땡겼지만 일단 이곳은 오징어가 유명하다 하니.. 오징어를 주문했어요~근데 좀 아쉬웠던점이 홀이 꽉찬것도 아닌데 오른쪽 구석으로 사람을 다 몰아 앉치더라구요. 그리구 엄청 좁은 곳으로요.. 그리구 가게가 꽉찾으면 이해하겠지만 좀.. 널널했음 .줄섰던 사람들만 비좁게 먹고 나중에 온 사람들은 넓은자리 아무대나 앉잤다는 ㅡㅡㅋ주인 입장에서는 다 찰거 생각하시고 안에 부터 차례대로 앉히기는 했는데.. 상당히 기분이 별로 였어요.. 그 넓은 식당에 10팀정도만 구석에 몰아 채운채 밥을 먹는데..ㅋㅋㅋㅋ 뭔가 했어요.. 뭐 가게의 룰이라고 하겠지만... 그냥 맘에 드는자리 앉히고..  앉아도 충분히 될거 같은데 .. 암튼 별루 에요 .. 이 가게의 룰은..암튼 좀 기분 상한 상태에서 먹을라니.. 좀 그랬어요..ㅠㅠ

 

 

 

이렇게 반찬이 나와 주었네요~~ 리필은 한번밖에 안되니.. 잘 드셔야해요..ㅋㅋ 군대도아니고.. 흠.. 그냥 셀프를 하시지..

그게 훨씬 낳을듯.. 이거 아쉬운점이 많은데.?ㅡ,ㅡ

 

 

때마침 등장하는 오징어볶음 돌솥에 나와서 김이 모락모락 나는게 엄청 먹음직 스러 웠네요.

때깔이 좋았음..냄새도 진짜 달달하니 맛있는 냄새가 너무 좋긴하더라구요..ㅋㅋ 근데 양이 좀 적은 편이기도 했지만.. 뭐 이집은 맛으로 승부 한다는 건가? 이런생각하며 한입 먹었는데.. 음 ~~ 괜찮네욬ㅋ 맛은 있었어요.. 근데 미칫듯이 일생일대의 맛집? 이런 느낌은 아니였구요 .. 그냥 맛있다 정도.. 였던거 같아요~

 

 

밥은 볶음밥이 없이 공기밥 주신걸로 걍 비벼 먹음 되요..

솔직히 맛은 맛있었어요.. 약간 돌솥이 오징어와 양념을 계속 지속적으로 따뜻하게 해주니까 맛이 더 배가 된거 같구요.양념이 좀 달달함이 강한 자극적인 맛이라.. 이런맛이 좀 땡기거든요... 그래서 공기밥 하나로는 턱도 없는?ㅋㅋ 그런가 같았어요...근데 뭔가 .. 뭔가 1프로가 부족한 느낌은 어쩔수가 없는건지... 암튼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뭔가 아쉽다면서 공기밥은 두공기나 처묵처묵 했습니다...ㅋㅋ 언행 불일치 인건가...ㅋㅋ 암튼 밥도둑은 밥도둑 입니다.. 왜냐면 솔직히 오징어 .. 자체가 맛있잖아요~ 근데 거기에다가.. 달짝지근하고 짭짤하고 매콤한 소스가 비벼 지는데 이걸 누가 안좋아해~@!!ㅋㅋㅋ 근데 뭔가 사람두 많고 줄막 서니까 더 있어보이는거죠...ㅋㅋ

 

 

계속 생각나는 맛은 맞아요..이런게 이 집의 키포인트? 근데 이 집이 몇일 지나니 은근 땡기네요ㅋㅋ

역시 맛집 소문난곳은 뭔가 있나보군용ㅋㅋ 지금 글 쓰면서도 입에 침이 고이는게.. 뭐 아는맛이 제일 무서운 맛이라잖아요~낼 당장 오징어 사다가 오징어 볶음 이렇게 해먹어야 겠네요~~ 오징어랑 고기도 같이 볶으면 진짜 맛있거든요~~ ㅋㅋㅋ누구나 아는맛?ㅋㅋ 원래 오징어볶음은 좀 노포 같은 기사식당 이런데서 하는게 진짜 맛있어요~ 다시다 미원 팍팍 들어간 맛...ㅋㅋ 너무 조미료 좋아하는거 아닌가 생각 드실수도 있는데.. 그거 넣는집들이 맛집 되더라구요~ 아니면 진짜 음식에 정성을 들여서 건강에 좋은 건강 맛집이 되던지요~ 둘중하나인데. 뭐 밖에서 사먹는 음식이 그리 좋지만은 않죠~ 근데 요즘 같을때는 식자재 비가 올라서 밖에서 사먹거나 배달시켜먹는게 더 저렴하다 느낄때도 많아요~

근데 좀있음 1인분13,000원으로 오른다네요.. 그럼

가격적인게 좀 부담될듯.하긴합니다..그리고 택시를 타고 택시 사장님께 물어보니 .. 현지인들은 솔직지 잘 안간다는 말을 하시더라구요~~.. 흠.. 뭔지 느낌 빡 왔음.. 근데 솔직히 남원이 맛집이 엄청 많아요.. 현지인분들은 맛집이 많이 없다고들 하시는데.. 찾다보면 은근 맛집 엄청 많더라구요.. 숨은 맛집들.. 그런 맛집들 찾아 댕겨 봐야겠어요~`시간이란 선물을 받을수만 있다면요~ㅋㅋㅋ 일하기 바빠서 어딜가나?!!ㅋㅋ 암튼오늘 주저리 털어대는데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간만에 글좀 써봤더니 .. 기분은 좋네요~ 근데 솔직히 사람이 책을 많이 봐야 하는 이유를 알겠어요~ 글귀가 마구마구 떠올라야 하는데 뇌를 넘 많이 안썻는지.. 글귀가 막 떠오르지는 않네요~ㅋ 그래서 공부를 해야하나 봐요

우리 잇님들 그리고 방문해주신 고마우신 분들.. 건강 챙기시고 아픈데 없이 맛있는거 많이 먹고 다니게 하소서~~~ㅋㅋ

그럼 이만 줄일게요 ~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엄청난 힘이 됩니다..^^

구독 좋아요 꾸욱~

 

#남원맛집

#서남만찬

#남원오징어볶음

#남원서남만찬

#오징어볶음맛집

#남원내돈내산

#남원오징어

#남원best맛집

#서남만찬후기

#내돈내산

#전북맛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