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43년된 전통 수제버거 진아하우스

by 다둥애비 2020. 10.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클릭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늘 그렇듯이 복 받으실 겁니다~~^^
내일은 서울 아산병원으로 진료를 받으러 가는 날인데요 긴장되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네요.. 심장이 안좋아서 가는거라ㅜㅜ 젊을때 건강 관리 잘하셔야 합니다..
아프지만 .. 그래도 정보통 아닙니까? ㅋㅋ
자 춘천면 무엇이 떠오르 십니까? 호반의 도시? 관광지? 이곳은 미군이 주둔해 있던곳입니다.미군기지가 있었거든요.. 그래서 뭐냐? 43년된 수제 햄버거 가게가 있었단거죠.. 미군들의 입맛까지 사로 잡았던 바로 그집.
춘천 사람이라면 이집 모르는분 거의 없을거에요.. 춘천에서 오래 사셨다면 말이죠~~~궁금하시죠?
자 그럼 바로 알아보러 가볼까요?


"진아하우스"


강원도 춘천시 소양로3가 93-2
033-254-8995
https://maps.app.goo.gl/5G2ntBH5fkYHR3R78

진아하우스

★★★★☆ · 간이음식점 · 소양로3가 93-2

www.google.com


⏰ am09:30~pm07:00 연중무휴



저도 오랜만에 찾아가 봤는데요 ..예전 가계랑 위치가 바뀌었다.. 예전엔 진짜 쓰러질것 같은 건물에 쓰러질거 같은 내부~~였었는데 이제는 깨끗한 가게로 옴겼네요..
음.. 뭐 깨끗한 조리 시설에서 43년된 음식을 해주니 저희로써는 좋은거 아닐까요?^^
개꿀 ㅋ

건물은 깨끗한곳으로 바뀌었는데 메뉴판은 예전 그대로 네요~~ㅋㅋ 역시 추억 메뉴판 메뉴판이 추억돟게 해주네요.. 얼마전에 1호가될수없다 개그맨부부 강재준이가 와서 햄버거 먹고 간 곳이 이곳이죠 ~

요렇게 호일에 싸여서 나온답니다.. 주문하고 1분도 안되서 나왔네요.. ㅋㅋ 엄청빨라~~춘천 고등학교 부근에 있구요~명동에서는 멀지 않아요.즉석에서 만들어 주시는 치즈버거가 인기가 좋아요. 살짝 구운 빵사이에 양파,돼지고기,치즈,케첩,양배추,마요네즈를 차례대로 넣어 줍니다.~~진짜 고소하고 맛있어요.

짜잔 ㅋ 애들이 오니 반을 갈라서 주셨네요.. 사장님센스 ㅋㅋ 아 매번 시련이구나.. 올릴때마다 배가 고파집니다.. 이런댕장ㅋㅋㅋ 그래도 어쩔수 없죠.. 맛집 리뷰는 디테일하게 ㅋㅋ여기는 여러 분식음식도 팔고있으니 다른 것들도 평타 하거든요~~ 뭐 제 입맛엔 맛있구요ㅋㅋ
그래도 햄버거가 메인이죠 ㅋㅋ

저희는 4,000원짜리 그냥 햄버거 두개 주문했어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네요.^^치즈버거는 거의 올때마다 먹어서 치즈 아닌걸 먹어 봤는데요.. 아닌것도 맛있네요.. 굿 👍
뭔가 오래된 집들은 자신들만의 노하우가 있는거 같구요.. 그리고 역시나 고수의 스멜이 뿜뿜한다는거죠.~~^^
이렇게 오래 운영을 하셨다는건 사실 음식이 대중입맛에 잘맞았다는 의미도 되죠..그러니 단골층이 계속 쌓였을 테고요~~ 그러니까 망하지 않고 오랜 시간동안 사람들의 입맛을 즐겁게 해준게 아닐까요?^^
다음에 또 들릴게요.. 으 배고파~~~~ㅋㅋ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춘천맛집
#춘천햄버거맛집
#춘천진아하우스
#진아하우스
#춘천현지인맛집
#춘천best맛집
#춘천내돈내산
#춘천수제버거
#춘천분식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