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전남 영광 맛집 오모가리 김치찜 인생 맛집 미쳤다!

by 다둥애비 2020. 10. 1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혹시 여러분들은 마음속에 인생맛집이라고 정해둔곳이 있을까요? 전 정했습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와 진짜 너무할정도로 맛있고.. 진짜.. 감탄하며 헥헥 거리며 먹었습니다... 뭐 사람 입맛이 다 다를수도 있지만... 저는.. 제입맛에는 딱 맞았습니다.. 여기에 광고 협찬받은것도 없고 그냥 내돈내산 했습니다.. 왜 사람이 많은가 했더니.. 역시나가 역시나 였습니다.. 참으로 감동 받는 그런 맛집중에 맛집 이였네요~~~ ㅋㅋ 왜 이렇게 설레발을 치냐 ? 하실수도 있는데.. 이집은 그럴만한 집이기 때문에 오늘도 설레발 .. 퍼레이드를 시작해보겠습니다..ㅋㅋㅋ

전라남도 식당에서 너무 감동받아

식당 사장님께 큰절은 못하고 감사히 잘먹었다고 수줍게 악수를 건내고 왔습니다.

리얼맛집 한번 보실라우?


전라남도 영광 오모가리 김치찜!!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신하리 828-8

061-351-5092

goo.gl/maps/76K5wz18tSqSoJYy8

오모가리

전라남도 영광군 영광읍 신하리 828-8

www.google.com

영업시간 - ㅜㅜ 먹느냐고 못알아봤네요.. ㅈㅅ

 

이렇게 흥분하면서 먹어보기도 참 오랜만인거 같았어요.ㅋㅋㅋ

제가 유튜브 영상 링크 걸어드릴게요.. ㅋㅋ 한번씩 꾸욱 눌러주세요... 


유튜브 링크 아래아래~ㅋ

youtu.be/VUYogxgruYI


 

 

이번 맛집도 포스가 남다르죠?ㅋㅋ 일단 사람이 많았구요.. 여기는 맛도 좋지만 사장님 인심도 엄청좋았어요..

고기 리필 가능하냐고.. 돈 드린다고 했더니..왠걸... 고기 엄청큰걸 덩어리째 가져다가 주시는 .. 사장님.. 진짜 나이스 합니다..맛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약간 식당이 노포 느낌도 나고 .. 아낌없이 주시는 사장님의 인심... 너무 고맙네요.ㅋㅋ 이러니 사람이 많지...라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뭔지 모를 이끌림에 일단 묵은지 김치찜을 주문했습니다.. 3인분.. 묵은지찜 1인당 8,000원 .. 가격도 저렴하고 .

유튜브 영상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맛있다 와~ 감탄을 연발하며 먹습니다.. 그리고 .. 반찬이.. 밑에 소개 해드리겠지만..

진짜 이러면 안될거같은 생각이 들정도로 흥분하면서 맛있게 먹었네요... 자 그럼 미친 반찬맛도 좀 보실까요?ㅋㅋㅋ

 

 

 

팩트!!

일단 반찬 다 맛있었어요.

맛잇는거 먹으면 좀 흥분을해서 반찬하나하나가

진짜 정말 맛있더라구요. 진짜 간도 딱맞고 견과류 볶음은 진짜 와.. 너무 맛있어서 ..화날라그래.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런곳 만나기 쉽지 않아요~~ ㅋㅋ 김치는 너무 부르럽고 거의 녹는수준.. 그리고 고기도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아 버리더라구요..솔직히 이렇게 맛있는걸 보면 다른 음식도 다 맛있을거 같아요.. 다른 음식들 못먹어본게 좀 아쉽고 후회되긴 합니다.. 진짜 이거 비법 알면 장사하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공기밥 그냥 뿌셔뿌셔 각인거죠... ㅋㅋㅋ

 

 

자... 어떠 십니까? ㅋㅋㅋ 저절로 배가 고파지지 않으십니까?ㅠㅠ제가 배가 고파져서 그래요~ㅋㅋㅋ 진짜 .. 입맛이 저절로 ...  ㅋㅋㅋ 죽은 사람도 살리겠어요... 조금 농담 보탠다면요...ㅋㅋ반찬 리필 요구에도 직원분도 너무 기분좋게 갔다주시고 김에다가 고기랑 김치 싸서 먹어도 .. 아 진짜 기가 막힘니다..  예전 서울 잠실에 보면 오모가리 김치찌개 파는곳이있는데.. 거기랑 비교하고 갔다가...놀래 자빠졌음...ㅋㅋㅋ

 

 

 

 

제 예상 대로라면 분명 여기 오신분들은 진짜 잘왔다 생각 하실겁니다... 근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꼭 기회가 된다면 저는 영광에 가면 무조건 이집을 가고 말겁니다..ㅋㅋㅋ 영광이 좋아지내요~ 이런 맛집이 있으면 동내가 살고 그 군이 사는거 같아요~ 일단 고기가 입에서 녹아 내리고요.

김치 또한 짜지않고 입에서 녹아내리네요.간만에 와이프 생각나는 맛집을 찾은거 같아요` 우리 애들두 크면 꼭한번 대리고 오고 싶습니다.. 그때 까지 장사를 해주신다면 말이죠.. 너무 감사하겠죠? 그러니 사장님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운영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미안하게도 저희가 제일 늦게 자리에서 일어났습니다.. 다음날 또온다고 하고선 .. 일때문에 바빠서 결국 다시 찾아가지 못했지만... 훗날 이곳을 지나가거나 가게 된다면 꼭 한번 들리고 싶은 집이에요~ 사실 김치찌개나 찜종류 그리 많이 먹으러 가지 않는데.. ㅋㅋ 이곳은 달러.. 진짜 달라요..ㅋㅋ 

 

 

이런 계산하고 나가려는데.. 칡즙을 후식으로 주시네요..

이런 행복할수가유~~~~^^

전라남도 영광 오모가리 김치찜

진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영광 사랑에 빠졌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