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촌집족발 늦게 가면 못먹어요..배달안됨X

by 다둥애비 2020. 10. 9.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은 햇볕이 쨍쨍한게 햇살은 따뜻하고 바람은 선선하니 완전 가을날씨 인거같아요~ 잠좀 푹 자고 싶었는데..애들 뛰어놀고 좀비 놀이 소리에 더 잠을 청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래도 그덕에 포스팅 하나 더 올릴수 있으니 다행이죠 뭐..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하루를 보낼 계획이십니까? 전오늘 친구의 집들이가있어서 좀있다 저녁에 친구들과 모일 생각입니다.. 그리고 와이프는 지인이 온다고 하여 준비 중이구요.. 뭐 다들 여러가지 일들로 준비들 하고 계실 시간이네요.. 뭐 물론 일하시는분들도 있겠죠... ㅠㅠ 저두 오늘 원래 일해야하는데.. 어제 일하다가 몸이 조금 안좋아져서.. 패스. 조금 프리한 일을 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자.. 그럼

오늘은 춘천 족발로 짱 먹은 집인데요.. 늦게 가면 다 떨어져서 먹을 수가 없습니다~~바로바로

춘천 후평동에 위치 해있는


춘천 촌집족발


입니다~~~한번두 못 가보신분들은 진짜 운이 없는거 일수도 있다!!라고.. 감히 논해볼게요^^

그만큼 맛있는 곳이에요.그리고 야채 양이 .. 보시면 아실겁니다.. 후덜덜 하게 줍니다...

근데 오늘 바람 진짜 많이분다~ 조심들 하셔요~~


영업 시간은

🕒⏰⌚

매일 17:30~23:00까지

일요일 휴무


goo.gl/maps/JhxhEG2gr5udB8E47

 

촌집족발

★★★★☆ · 족발/보쌈집 · 후평1동 715-15

www.google.co.kr

강원도 춘천시 후평1동 715-15

033-257-7774

 


자 그럼 본격적으로 소개 한번 해보겠습니다... 여러분~~

 

 

오래된 느낌에 포스가 좔~~흐르는 그곳 ㅋ 촌집 족발

친구의 소개로 가게 되었는데요..넘 땡큐죠..이런맛집을

^^알게 해주었으니 말입니다... 진짜 족발 무지하게 많이 먹어봤는데요 진짜 손에 꼽힐정도로.. 괜찮은 집이에요.. 매번 이야기 들이지만 내돈내산으로 제돈내고 평가하는 사람이라..ㅋㅋ 이곳은 진짜 맛이라 할수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이런집 당연 친구들 데리고 가봤겠죠? 실패 없었습니다.. 다들 괜찮은 집이라고 했으니까요// 솔직히 나만의 비밀 맛집 하고싶었는데 어떻게 그럼니까.. 그래도 블로그 운영자로써.ㅋㅋㅋ 정보 쏩니다 ~~~~~~ 잘받아 드시길...ㅋㅋ

여긴 오픈시간과 맞춰서 사람들이 줄줄이 들어갑니다.. 근데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이곳도 손님이 조금 줄은듯 해보여요.. 그 잡놈의 코로나... 썩 꺼져라잉~

 

 

저희는 족발 대자 주문 하였어요!!~

시키자 마자 군침이 ㅋㅋ 😂이미 아는 맛이라서 ㅋㅋㅋ 입맛이 벌써 땡기지요...ㅋㅋ 포장두 굉장히 많아 진거 같아요~ 사람들이 쉴새없이 드나드는 것을 보면 말이지요.. 저희 앉고나서 한 30분뒤에 가게가 꽉 찾어요...

뭐 코로나 때문에 조심조심 한 부분도 있지만.. 자영업자분들 진짜 힘드시겠어요.. 화이팅 하십시요!!

 

 

 

 

이 분 친구들은 ㅋㅋ 머리 스타일만 봐도 알아 맞출거 같은데요~ ㅋㅋ 조 ㅆ ㅣ아닌가?ㅋㅋㅋㅋ

음식나오기 만을 눈이 빠지게 기다리는중...ㅋㅋ 배가 좀 많이 고픈 상태였거든요~

 

 

반찬이 나왔어요.. 그냥 소주안주 각이지요,,, ㅋㅋ

도토리묵만 팔아도 되겠어요.맛있어서 간이 어찌나 적절한지. 약간 짭잘하면서도. 고소한 참기름인지 들기름인지.. 향이 아주 좋네요~~

 

 

진짜 맛있어 보이죠? ㅋㅋ 근데 진짜 맛있어요..ㅋㅋ 여긴 카라멜 어쩌구 안넣고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1일 완판 이라서 다음날 좋은 재료로 신선한 족발을 드실수가 있죠.. 사실 족발 장사가 잘안되는곳은 하루 지난것들은 양념해서 팔기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하루 지난 족발은 사실 맛만 봐도 딱 느낌이 오거든요 .. 그래서 그걸 차단하기위해 빨갛게 양념해서 파나 봐요~ 근데 양념이 다 전날 했던거라고 오해 하시면 안됩니다.. 전 그냥 족발장사 하셨던 분이 알려주신 그냥 팁이에요~ ㅋㅋ 족발이 얼마나 예민한지 비가와서 바람만 타도.. 잡내가 난다네요.. 쉬운 음식이 아니랍니다..

족발은 족물이란것에 족발을 넣고 팔팔 끊여서 만드는 음식인데요.. 족물이 어떤것인지에 따라서 맛이 달라진다네요? 

그래서 족물이란걸 팔기도 하잖아요... 솥에.. 1천만원씩 받고 말이죠.. 후덜덜.. 

 

 

소라인가,, 암튼 뭔 무침이 나와요.소라 무침같아요~ 이것도 새콤하니 맛있어요.. 야채를 좋아하는데 왜 살이 찌죠?ㅋㅋ 코끼리 처럼 1톤을 먹어 치워서 그런가.ㅋㅋㅋㅋ 근데 공룡들도 채식 공룡들이 덩치는 더커요.. ㅋㅋㅋ왜지?ㅋㅋㅋ

 

 

이건 냉채 느낌의 족발같아요. 음 냉채 맞음.. 이것도 신선하네요~ ㅋㅋ 일단 새콤 새콤 하니 메인 족발의 느낌함을 잡아주고.. 좋은거 같았어요...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무채인데요` 아 .. 진짜 넘좋아.ㅋㅋ 이거 하나면 뜨거운 물에 밥 말아서 한공기 뚝딱 할수있을거 같아요~ ㅋㅋ 근데 그거 아세요?이거 다른데 가면 얼마 받고 리필 해주잖아요.. 여긴 그냥 시키는데로 계속 줍니다.. 너무 고맙게도 말이죠... 사장님께서 장사 철학이 있으신분 같네요.^^

 

 

이거 보시면 딱 알수가 있죠.. 일단 당근이 신선하잖아요.. 촉촉한게.. 장사가 뜸한곳은 당근부터가 말라 있어요 .. 그리고 마늘 고추도.. 탱글 하죠? ㅋㅋ 보는이도 맘을 즐겁게 하네요.. 이렇게 좋은 재료가 나오니 손님이 없는게 이상한거죠.. 그쵸?

 

 

신선한 쌈 들이 나왔네요.. 상추만 주는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쌈을 먹을수 있게 준비 해주었네요.. 사진상 보다 훨씬 양이 상당합니다... 근데 사장님 이렇게 해서 뭐가 남나?ㅠㅠ 야채 농사 지으셔서 주시는건가/ㅠ

 

 

양념된 장과 새우젓~

새우젓은 고기먹고 난후 소화를 돕는다네요..

새우젓 고마워 ㅋ

 

 

짜잔 항상 가득 족발 꽃이 피었네요~ ㅋㅋ 이제 먹을일만 남았습니다... ㅋㅋ 이건 폭풍 흡입각 아닌가요?ㅋㅋㅋ

오늘만큼은 살이고 뭐고 재끼고 그냥 묵자 !!! ㅋ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여러 야채에 쌈두 싸먹고 그냥 새우젓에도 먹고 ㅋㅋ 진짜 고기가 엄청 부들부들 입에서 사라지면 부드러운거 맞죠?

ㅋㅋㅋ 쌈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 그냥.. 새우젓 찍어서 먹어도 좋고 이것저것 야채들 종류별로 쌈사서 먹으니 .. 진짜 .. 맛있네요.. 저 맛있다는말 몇번 한거죠?ㅋㅋㅋ 새뇌 당하시면 곤란 합니다. ㅋㅋㅋㅋ

 

 

 

 

진짜 맛있는 된장찌개

여기와서 이거 안드시면 후회하십니다.된장찌개와 공기밥을 주문하면 이렇게 계란후라이 까지 같이 주는데요.. 된장찌개와 그안에 있는 무를 함께 떠서 슥슥 비벼 먹으면 진짜 밥도둑은 이게 밥도둑이죠.ㅋㅋㅋ

 

 

키야~~~ 진짜 깔끔하게 잘먹었네요. 이거 무 된장밥에 한그릇 또 먹고 싶어지네요.ㅋㅋ 친구들도 대만족 했어요 진짜 맛있는거 같다고.. ㅋㅋ세상에 거짓 블로그 맛집들 허다 한데.. 이런 진짜 맛집을 찾을때면 너무 기분이 좋아집니다..ㅋㅋ 

개나소나 맛있다는집 가서 실망이 크잖아요.. 조금만 더 솔직해 집시다.. 그럼 우리도 당사자들도 검색해서 좋은 맛집 다닐수 있는 그날이 오지 않겠습니까.. ^^ 때론 광고 의뢰로 가게된다면 어쩔수 없지만.. 광고라고 다소 과장될수 있다고 말하면 더 좋을거 같네요.^^ 저부터도 광고받는 그날이 오면.. 그렇게 하겠습니다..ㅋㅋ 지금 광고는 커녕 내돈내산이니.. 믿고.ㅋㅋ 보시길...

😇

맛저 하시고 좋은 하루되십시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쓴느데 큰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