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전북 남원시 동막골 연탄돼지갈비 맛집 인정!!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다둥애비 2020. 10.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 요새 안녕을 못하네요ㅜㅜ
기침으로 인해 밤샘 잠을 못자고 폐까지 아프고 목은 간질간질하고 못 참겠다 싶어서 홍천 아산병원에 진료받으러 갔죠. 아산병원이라해서 서울만한 병원 상상하시면 안되요.. 서울에 비하면 좀 많이 작죠.. 그래도 홍천에선 젤 큰 병원이랍니다~
일단 내과 진료를 기다렸죠.. 대기순서가되어서 갔더니 간호사 샘께서 혈압 측정하고 기다리라네요..
전 폐가 경직되고 막 쓰려서 요즘 그 무서운 병인가 너무 걱정했지요.. 근데 의사 샘 하시는 말씀.. 그냥 청진기한번 대보지 않고 눈으로만 진찰 ㅋ 괜찮으시네요..요즘 그거 아닙니다..약좀 먹으면 됩니다..
명쾌답 근데 아직두 기침 많이하고 아프다능 ㅜㅜ
암튼 그건 그렇고 말이 많아졌네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얼마전에 다녀온
전라북도 남원시 맛집!! 전에도 말씀드렸다 싶이 남원은 진짜 제가 좋아하는 음식 스타일이라서 많이 소개시켜드린다 했었거든요.. 근데 하나 찾아왔습니다!!

"동막골 연탄돼지갈비"


입니다.. 이름만들어도 가게만 가봐도 포스가 느껴지는 ㅋㅋㅋ

전라북도 남원시 죽항동 요천로 1537
063-625-8953
https://maps.app.goo.gl/UT38uNVh39e21itS6

 

동막골

★★★★☆ · 막걸리 전문점 · 죽항동 요천로 1537

www.google.com

⏰영업시간

평일15:00~01:00

주말14:00~01:00


저희는 보시는 것과 같이
연탄구이 3개와 소주하나 주문~~
원래는 갈비찜 먹으려 했지만 재고 소진 되셨다능ㅋ조금 늦게 갔는데도 흥쾌히 앉으라고 권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여기저기 방송 촬영 사진이 수두룩 했답니다.
사장님께서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역시 이런집은 흥해야됨!! 제가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포스가 ㅋㅋ 딱봐도 남다르더군요 ㅋ 😎 맛집을 많이 다니다 보니 이젠 척하면 척인듯 ㅋㅋ 

채썬양파와 소스

상추,청양고추,쌈장

국내산 김치 👍

무김치(물김치)

찰밥

소세지부침과, 부추부침개

김자반

느타리버섯 조림

브로콜리 데침

호박죽

식혜

과일샐러드

후루츠칵테일

고구마절임

무?

소세지볶음

돈까스

양념게장

이런게 한상 가득 나오고도. 더 남았데요.. 포스팅 여태하면서 이런 포스의 집은.. ㅋㅋ쉽지가않죠.. 진짜 먹을만한 반찬이 엄청나게 나왔어요..ㅋㅋ 후르츠 빼고는 ㅋㅋ 진짜 너무 좋았어요 ㅋㅋ 후르츠가 약간 ? 응? 했지만 ㅋ암튼 좋아좋아.

이거.. 진짜 미친맛 된장찌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시원하고 개운한게.. 진짜 조합을, 어떻게 하셨는지.. 기가 막히게 좋았어요. 이정도면 완전 강추인 집이겠죠?

부들 부들 계란찜!!

여기까지가 기본 상차림👍😎

FLEX👆

 

이제 부터가 본게임ㅋㅋ

사장님께서 일일이 잘라주심~
너무 먹기좋게 말이쥬?​

김치 추가좀 해주세요~~~ 했더니 장갑채 나오셔서
김치를 쫙 찌져주시면서 하시는 말씀.. 이래야 맛있지!!ㅋㅋ 진짜 대박 아닌가요?이런데는 무조건 맛집 되야함 !!
고기도 부들럽고 애기들도 잘먹을거 같아요..
진짜 리얼 밥도둑임

고기는 그냥 먹어도 숯 향내음에 맛있고 싸서 먹음 또또 맛있고.. 아 진짜 여기 잘온거 같음.. ㅋㅋ진짜 친구한테 여기 잘온거 같다고 몇번을 말한지 모르겠어요ㅋㅋ 아주 사장님 칭찬해👍

야채 쌈에 밥 턱 올려서도 맛나고.~ 뭘 어떻게 먹어도 맛있으니 ㅋㅋ 아 그리고 왜이리 칭찬 하냐고요? 저희 음료수하나라도 서비스 받지않고 100% 순수 내돈내산 평가입니다.. 혹여나 오해하실까봐 말씀 드렸어요..ㅋ 주작아님 ㅋ

그냥 김치에 먹어도 맛있고 진짜 밥도둑일세.🔥🤗진짜 맛있게 먹고기분좋게 갑니다.
사장님의 넘치는 정으로 남원을 다시봅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이런집은 진짜 잘되서 오래오래 잘 되야됨 그래야 내가 가서 또 먹지~ㅋㅋㅋ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감사합니다.

#남원맛집
#남원시맛집
#전북맛집
#남원동막골
#동막골연탄돼지갈비
#동막골
#남원동막골연탄돼지갈비
#남원BEST맛집
#남원JMT
#남원연탄불고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