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홍익돈까스 진짜 리얼 왕 돈까스

by 다둥애비 2020. 10. 13.
728x90
반응형

진짜 너무 커서 놀라지 마세요.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포스팅 해서 올려야 하는데 그러지 못한점 양해부탁드리며.그래도 내돈내산 솔직후기 내돈내고 진심 리뷰 ㅋㅋ 
오후 리뷰올립니다. 너무나 사는게 빠듯해서 글올릴 시간두 없네요..핑계?일까요?ㅋ애셋 키우는게 쉬운일이 아닙니다ㅋ
주말에 우리 아가들과 같이 저녁 먹으려고 찾아보던중 갑좌기 돈까스가 팍 땡기 더라구요.. 일하던중 지나가다 본 춘천 석사동에 위치해있는 깔끔하고 소문도 익히들었던 그곳.. 궁금하면 오백원ㅋㅋ 궁금하시죠? 바로 대대대대대 왕 돈까스 이올시다~~ 한번 보면 절대 잊혀지지 않을 만큼의 크기.. ㅋㅋㅋ 내가 얼굴이 큰데.. 제 얼굴 두개 만한 돈까스 한번 보실라우?ㅋㅋ


춘천점 홍익돈까스 왕~!


창가에 사람들이 늘 꽉차있어서 맛있나 보다 생각만하다 결국 찾아 갔지용 ..우리 애들은 돈까스 킬러들 이거든요 ㅋㅋ

돈까스 먹으러 간다고 하니 벌써부터 신이 났어요.~진짜 너무 좋아하는거 같아요ㅋ 돈까스는 진짜 아이들이 먹기 좋고 맛도 좋은 음식인거 같아요~~ ㅋㅋ 근데 여기 좀 유럽 뒷 골목 같지 않나요?ㅋㅋㅋ 유럽두 안가봤는데..ㅋㅋ 무슨 유럽 .ㅋㅋ 암튼 그래요...


홍익돈까스 춘천점
강원도 춘천시 석사동 843-3 KR
033-264-6585

maps.app.goo.gl/3zyyZgaUumoHDKa58

 

홍익돈까스 춘천점

★★★★☆ · 돈까스 전문식당 · 석사동 843-3 KR

www.google.com


⏰ 매일11:30~16:30
Break Time 14:30~16:30


인테리어가 맘에드네요.. 길가쪽으로 좀더 노출안된게 아쉽더라구요..이런 볼거리가 골목길 방향으로 향하고 있는게 아깝더라구용. 대로변 쪽으로 정문이 향하여 있었다면 훨씬 더 잘됐을거 같아요.. 뭐 제 생각 이긴 하나 ㅋ
광고가 제일 인데 그랬음 더 잘 되었겠다 .생각해 봤어요~ㅋㅋ

엄청 깔끔한느낌 팍팍 받으며 들어갔죵.. 안에는 손님 대기실두 있었어용.. 근데 저희가 식사 시간에 찾아간게 아니라서.. 줄을 서지않고 들어갈수 있었어요.. 
개꿀 🍯ㅋㅋㅋ 원래 여기 저녁시간되면 줄이 엄청 늘어져서 서있거든요..그럼 오래 기다려야 하는데.. 이날은 사람이 없어~ ㅋㅋㅋ 그리고 왠만하면 저녁시간에 오실 거라면? 예약 하시고 오는게 편리하실거 같아요~ 만약 데이트 하러 오셨다가..줄서고 기다리시면.. 자칫..ㅋㅋ 데이트가 길어질수 있어요?ㅋㅋㅋㅋ 길어지는게 맞는거겠죠.. ㅋㅋ

 

종이컵? 음 나름 쓸때는 좋긴하나 환경문제가 걱정이 되긴하죠..근데 설거지 덜되어서 이물질 나오는것보단 좋겠지만.. 참 애매모호한 . 설거지 자체가 환경을 더파괴 할수두 있긴하니.. 전 뭔소리를 ㅋㅋ 이리 길게 떠들죠ㅋㅋ말이 많은 사람은 늘 자기 함정에 빠지는 법 ㅋㅋ근데 요즘 날씨가 확.. 추워진거 같아요.. 감기 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챙겨입고 다니셔요.. 훌쩍

진짜 한산 하네요~ 암튼 넘 배가 고프니 주문 먼저 해야겠어요.. ㅋㅋ 주문 내역 보여 드릴게여~  밑에 메뉴판은 참고 하시구요~ ㅋㅋ 


주문 내역

알리오올리오 10,900원 1인분
소우동 3,000원 1인분
스노우치즈샐러드 3,500원 1인분
왕돈까스 9,900원 1인분
음료:사이다 2,500원 1개
세트B 생선까스3조각,야채볶음우동 9,500원 1인분


먹음직 스러운 요리가 나왔네요. 오랜만에 느끼는 느끼함 ~ 목에 기름칠하듯ㅋ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여기 쉐프들 음식 잘하셩~~ 새우도 맛있고 고소하니.. 아주 맛이 좋네요.ㅋㅋ 애들도 잘먹고 와이프도 맛이 괜찮다고 하네요~ 이게 행복이지 뭐가 행복이겠습니까.. 애들이랑 와이프랑 가족들끼리 맛있게 저녁 한끼 먹고 웃을수 있으면 그게 행복 아닐까요? 

솔직히 부와 명예 돈도 중요하지만 이 식사 한끼 마음 편하게 할수만 있다면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근데.. 매일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열심히 살아야 하는거겠죠...^^

요 피클은 아삭아삭하고 느낌함을 잡아주는데 특효 ㅋㅋㅋ 보라색으로 물들은 무가 아주 식감이 좋았구요 새콤달콤 한것이 .. 좋았어요...누가 담그 셨는지 몰라도 아주 맛깔나게 잘 담그셨네요~ㅋㅋㅋ

모든 완벽하기는 힘든법.. 조금 아쉬웠던 것은 우동이 .. 별루였어요.. 
국물도 미지근 해서 우동 치고 진짜 맛 없었음
ㅜㅜ 이건 피해가시길.. 뭐 입맛따라 다르겠지만.. 그냥 난 패스 할래요~ 그냥 너무 흔한 맛이였고.. 음 걍..그래.. 

근데 이건 ~~!! 우동의 실망두 잠시~~이건 진짜 시키셔요 .!!
가성비도 좋고 진짜 맛있었어용~~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와 맛을? 아 이건 진짜인정 너무 맛나서 흥에 겨워요~~~^^덩실덩실 ㅋㅋ색감도 좋고 맛도 좋고 무슨 소스인지 생각은 안나지만 일단 맛있었고 식감도 좋고 입맛을 돟구는데 아주 1등공신을 한거 같아요.. 애들두 잘 먹더라구요.. 근데 내가 제일 잘먹었지만 말이죠.ㅋㅋㅋㅋ 먹는거 하면 먹는상황tv마리오 가 빠지면 섭섭하겠죠~ㅋㅋㅋㅋ 아 맨날 먹다 지쳐 죽고 싶다..ㅋㅋㅋㅋㅋ 

이 가게의 메인 이거 진짜 겁나 큼 시켜보심 아실겁니다..
그리고 돈까스두 맛있고 소스도 과하지 않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소식 하시는 분들은 무리해서 시키시면 100%남기십니다ㅋ 그래서 옆에 포장할수있는 다이를 따로 준비해 주었을 정도니까요 ㅋㅋ 
근데 이거 진짜 큼 ㅋㅋ 농담아니라 ㅋㅋ 진짜 ㅋㅋ늘 늘 그렇지만 배고플 시간이 왔나 봐요.. 이 돈까스들 보니.. 또 배고픔이 ... 배고플 시간이 다가오나 봅니다...ㅋㅋ 여러분들은 오늘 저녁은 뭘 드실건가요? 오늘은 돈까스 어떠세요? 고소하니 바삭한 돈까스 .. 아,... 배고파~

전 그리고 이 스프가 왜이렇게 좋죠..ㅋㅋ 후추 톡톡
완전 개취 ㅋㅋ 개인취향 ㅋㅋ 

사이다는 이 모든 느끼함을 다 박살 내주러온 기사같은 느낌 ㅋㅋ 흑 기사 ㅋㅋ 

생선까스 느므 맛있음 ㅋㅋ 
야 진짜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만족스러운 우리가족 저녁 외식 이였어요.ㅋㅋ다 먹고 빙수 먹으러 간거 아세요?ㅋㅋㅋㅋㅋ

진짜 잘먹고 가성비 좋고 기분좋은.저녁 식사였네요..
근데 완전 포식을 한거 치고는 너무 싸게 나온거 아닌가요? 솔직히 족발 배달 시켜도4만원이 넘는데.. 이건 진짜 레알 싼거 같은데요? 그래서 가성비 가성비 하는구만요~^^
너무 잘먹었구요.. 대박나서 오래오래 장사하시길 바래봅니다.
^^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