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충주 맛집 장수촌 누룽지백숙[연수동]가성비 좋은곳

by 다둥애비 2020. 10. 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여러분은 뭐하고 계시나요? 전 오랜만에 휴일이라 휴일같은 아침을 오랜만에 느끼고 있네요.. 거의 맨날 집에만 있는 우리 애기들이 불상 하나하네요..ㅜㅜ 코로나는 나날이 무서워지고 있고 세상이 어떻게 돌아 가려는건지..어찌되었든 힘내서 극복 해야겠지요.!!!!무엇보다 몸을 튼튼히 해줄 음식 초이스도 중요하겠어요.. 그래서 모시고 왔습니다.충주시 연수동 시내 한복판에 오래된 건물하나.. 언뜻 보아서는 시내와는 어울리지 않는거 같으면서 어울리는 오래된 식당.. 뭔가 느낌이 좋다.. 오늘 맛집은 충주에 가시면 한번쯤은 꼭 찾아가 보시길~~^^😎

"충주 연수동 장수촌 누룽지백숙"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910
043-845-4945
https://maps.app.goo.gl/oVri2mbBEg8EKa3V8

 

장수촌

★★★★☆ · 한식당 · 연수동 910

www.google.com

⏰ 영업시간
11:00~23:00

옛스런 모습이 멋스럽네요.. 요즘 보고풍이 한참 유행하고 있잖아요~가게가 이름 따라간다는데
진짜 장수촌이네요. ㅋㅋㅋ이 집은 제가 진짜 리얼 감탄 연발하며 먹은 맛집입니다..가격두 놀랄만 하고 맛도 놀랍니다!!ㅋㅋ👍😅

저희는 누룽지 백숙35,000원 주문하였어요.근데 가격표 보고 잘못된거 아닌가? 몇번을 쳐다봤습니다. 가격이 잘못된거 같아서요.. 근데 아무리 봐도 맞네요.. 이 정도면 진짜 가성비 갑 집이 맞겠죠?😎
ㅋㅋ 아 진짜 운도 좋아 지나가는길에 걍 아무대나가서 저녁 먹어야지 하며 돌던길에 이런곳을 다 찾아내고 말이죠.
^^일단 주문하고 기다렸지요.. 잠시뒤 퍼레이드가 펼쳐집니다.ㅋㅋ

옛 스런 가게 체리색 인테리어 이건 인테리어를 하신게 아니고 아주 오래 진짜 본연의 색인거죠ㅋㅋ 간지..
자 그럼 반찬 퍼레이드 가시죠.

이건 통 깍두기 인데 진짜 어찌 이리도 맛있습니까ㅜㅜ.. 진짜 너무 맛있음.. 이거 하나면 끝날듯.. 그리고 통으로 주셔서 재활용이 절대아니라는 섬세함과 기분좋은 맛까지.. 👍

요건 절대적인 간으로 고소 하면서도 짭짤한게 이거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할듯 아 누룽지에 먹음 기가 차겠구만ㅋㅋ

진짜 감칠맛 도는 물김치 이건 포장하고 싶었음ㅋㅋ 어찌나 내입맛에 딱딱딱 맞는지ㅋㅋ 시원하면서도 새콤하면서도 아따! 사장님 음식 기가찬다.

소금과 고추

진짜 딱 맛스럽고 먹을만한 반찬만 주셔서 좋았어요..
먹을 준비는 다 되었으니 먹을 일만 남았네요..

우와~ 등장하는데 포스가 장난이 아니여~~ㅋㅋ 냄새 어쩔건데 .. 입에 들어가면 왜 녹는건데?ㅋㅋ
진짜 절대적인 비쥬얼이죠?ㅋㅋ 훌륭합니다.

화룡점정을 찍어줄 누룽지 죽이 나왔네요..
이것또한 나오는 셋팅 ..
근데 어쩔 너무 맛있어요.. 진짜 리얼 ~ 내돈내산 진짜 제대로 하고 가네요..

닭다리 살은 입에 넣는 즉시 마술처럼 사라짐 ㅋㅋ
뭐야 매직이야?ㅋㅋ 소금장에 콕 찍어서 한입 먹으니 면역력이 저절로 상승하는 기분이 듭니다.

이 고소함 잘 아시죠? 누룽지 눌러 붙은거 한입.. 아까 그 무김치와 한입.. 김치랑도 . ...한입.... 마지막 청양고추 고추장 푹 찍어서 누룽지와 한입 ㅋㅋ 진짜 한입만이다ㅋㅋ 배고파

살고기가 섞인 닭죽은 진짜.. 어휴.. 거기에 누룽지 향과 맛까지.. 이거먹으면 에베레스트 그냥 올라갈듯ㅋㅋ

자 요약 해보면 여기는 진짜 애들이랑 와이프 생각나게 하는 맛집중에 맛집 인정 합니다.. 그리고 너무나 착한 가격.. 너무 착한거 아녀? 충주가면 꼭한번 다시 찾아갈거에요.. 저 총각무.. 진짜 후덜덜하게 맛있어요.

행복한 한주 되시고 늘 면역력이 좋아지는 하루하루되셔서 건강 하세요~^^

구독과좋아요는 행복한 글을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