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참나무숯불닭갈비|맥반석

by 다둥애비 2020. 10. 16.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애써 들어와주신 만큼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꾸준히 포스팅 해야되는데 사람 맘이 그리 쉽지가 않나봐용
그래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소개 시켜 드릴곳은 춘천 소양댐쪽에 위치 해있는~
숯불 닭갈비 촌이죠 .주말에는 차가 막힐정도이니.. 그래도 숯불 닭갈비 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으니.. 닭갈비 촌도 되고 이젠 관광지가 되어 가는듯 합니다.아니지.. 이미 관광지입니다.ㅋㅋ 자 그중 핫한곳을 골라 방문해봤습니다.
앞전에도 숯불 닭갈비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춘천 장호더 그릴은 제가 진짜 좋아하는 집이구요. 오늘 갔던 집은 검색해봤더니? 맥반석?에 굽는다 하여 가보게 되었네요.

"춘천 참나무숯불닭갈비 맥반석"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15
033-242-0388
https://maps.app.goo.gl/npQby2pg71bEhvQ58

 

참나무숯불닭갈비막국수

★★★★☆ · 닭갈비전문점 · 신북읍 신샘밭로 715

www.google.com

⏰ 영업시간
매일10:00~21:00 명절전날 휴무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진을 치네요. 역시나 소문대로 맛집이니까?궁금해 지는데요..
일단 소양댐쪽에 있는 숯불 닭갈비집들은 휘황찬란합니다ㅋㅋ
진짜 뭔가 있는... 느낌들 ㅋㅋ

우리 삼남매 아가들과 다둥애비 입장!ㅋㅋ 애가 많아서 식당두 맘대로 못가요.. 춘천은 특히 참치집에서 그리 눈치를 많이 주더라구요ㅜㅜ 단가가 안나오고 시끄럽고 이해는 한다만 ㅜㅜ좀 아쉽네요.. 근데 이런곳은 ㅋ 대환영 해주시는 느낌~~

저희는 아이들 때문에~
소금숯불2개
매운숯불1개

이렇게 주문했네요.
먹어 보고 모자라면 더 주문하는걸로ㅋㅋ

솔직히 물이렇게 주는곳이 좋기는 하다.. 다만 지구가 아파하니 ㅜㅜ 그게 걱정이다.
플라스틱 사용 진짜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왔구요.. 솔직히 특별할만한 것은 없었어요..파절이무침이 맛있긴했구요.. 근데 이집의 특별함은 그게 아니죠..바로 맥반석 아니겠습니까?

"맥반석 소금숯불닭갈비 1인분 13,000원 2인분 주문"

"매운 맥반석 숯불닭갈비 1인분13,000원"

자 이제 맛있게 굽는일만 남았겠죠?처음에 직원분이 오셔서는 잘 뒤집으며 고기를 띄어주며 잘 구워 주십니다ㅋ 돌에 기름끼가 없으니 고기가 잘 달라붙더라구요.그래서 처음에는 직원분들이 도와 주시나봐요~

잘 구어 졌네요.. 우리 애들 또 신나게 먹네요.. 근데 고기는 막내딸이 진짜 제일 잘먹어요..혼자 1인분은 드시는듯 ㅋㅋ
귀여워 ㅋ 😄

막국수가 빠질수가없죠 우리 애들두 고기 너무 잘먹네요.
기분 좋게 잘먹네요~~막국수두 간이 좋구요~~~^^ 애기들이 잘먹을때 아빠 엄마들은 제일 행복할거 같아요.
행복이란게 별게 있습니까.. 그냥 같이 저녁식사 한끼하며 오손도손 대화하는게 행복이죠.. 근데 그러려면 돈 많이 벌어야죠ㅜㅜㅜㅜㅋㅋ

아이고 너무 잘먹었네요..
역시 춘천은 갈곳이 많앙~~^^
그래서 좋은거 같아요~요즘은 시간이 안나서 못가지만 우리아가들 같이 놀아줘야되는데 아쉽기만 하네요.ㅜㅜ
코로나 얼릉 종식되고 없어져서 마스크 벗고 시원하게 놀러가고 싶다~~~~~
좋은 하루되세요. 행복하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참나무숯불닭갈비 맥반석 구이집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