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소예네 순대국밥 얼큰하게

by 다둥애비 2020. 10.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몸이 쌀쌀한게 겨울이 코앞에 와있는듯 합니다.. 🤧🤧
감기들 조심하십시요.. 감기 기운때문에 힘드네요.
점심은 늘 숙제와 같죠.. ㅋ 일단 고기가 들어 있는걸 찾아야겠죠.. 약간의 보상심리 때문인지 아픈뒤에는 고기음식이 땡기죠.. 근데 점심 부터 숯불을 피는건 좀 그런거 같고 그래서 찾게된 뜨끈한 국물 순대국 가즈아~이런 날씨엔 진짜 순대국 만한게 없어요..속 까지 따뜻해 지니까요.. 자 일단 소개부터 할게요.

"춘천 소예네 순대국밥"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721-5번지 1층
033-253-1985
https://maps.app.goo.gl/dvTKjcdrXgpPjRdE9

 

순대국집소예네

강원도 춘천시 후평동 721-5번지 1층

www.google.com

⏰ 영업시간
매일11:00:~21:00 첫째 셋째 월요일 휴무

🔍유튜브 동영상 링크
🔥🥘🔥
https://youtu.be/V2rxVixPlZY

이곳은 이미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확장 이전도 한상태입니다.. 순대국이 메인이에요.. 근데 이외에도 냉면두 어느정도는 하는거 같아요~~근데 이사 전에 있었던 때가 더 맛있었던거 같기는 합니다.. 흠.😂
저희는
순대특국밥1
걍 순대국밥1
소예네순대1

주문했어요~~^^

깍두기 내스타일 김치 겁나 맛있네요..

부추는 무침으로 드셔도 되지만 저는 국밥에 넣어서 먹어요.. 그게 훨씬 맛있는듯 ㅋ 제 입맛에는 말입니다.^^

깍두기는 시원한 맛이 좋은거 같아요..깍두기가 사실 맛있어야 국밥먹을때 좋지요ㅋㅋ
여기 깍두기는 평타는 하는거 같아요.

다진마늘,청양고추,다진마늘,고추기름,다데기,들깨가루,새우젖, 있는데 조금씩 다 섞어서 순대나 고기 찍어먹음 그렇게 맛있어요ㅋㅋ 전 거의 늘 이렇게 해먹거든요.만능장이라고 이름 붙혀보죠 ㅋㅋ
느끼함도 싹 잡아주고 아주 좋습니다.ㅋ👍

여기는 일반순대국집 가면 이 부재료통이 굉장히 지저분한 집들이 많아요..근데 진짜 깨끗하고 깨끗한것 만으로도 높은 점수를 주고싶네요.. 청결상태 완전좋음.

팔팔 끓여서 한뚝배기 나와주었네요.. 이놈에 뚝배기 사랑 ㅋㅋㅋ

먹음직 스럽게 준비가 되었으니 ㅋㅋ 이제 먹방해봐야 겠죠?ㅋ 여긴 사실 저보다 우리 와이프가 좋아해요.. 약주 좋아하시는 마나님께서 해장하는걸로 점찍어둔 곳이죠.그리고 배달도 가능해서 배달로도 많이 주문해서 먹었었네요

근데 좀 아쉬운점이 이사진 찍을때만해도 양이 상당하고 내용물도 엄청 실하고 좋았는데 솔직히 최근 가서 보니 양도좀 적고 고기에서 살짝 잡내도 나는거 같고.. 너무 장사가 잘되다 보니.. 그런건가요?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렇게 자주 이용하고 먹던곳인데.. 다음에 또 갈거지만 한번더 냄새가 나고 고기양이 적다면.. 이제 다시는 못가겠죠. 부디 사장님께서 참고해주시기를.. 와이프도 순대국 잘 못먹는데 여긴 냄새도 안나고 해서 잘먹었 거든요.. 근데 최근에 같이 갔는데 조금 잡내가 난다 하더라구요.. 아쉽.(사진은 예전가게 사진입니다.)

순대가 실 하죠? 이집 순대잘함 ㅋㅋ 맛있어요.또 먹고싶어집니다.. 포스팅은 한결같이 배고파 지는거 같아요.. 오늘도 뜨끈한 국물에 밥 한공기 푹 말아서 한뚝배기 하실래예?ㅋㅋ가성비좋은 소예네 양도 맛도 다 가져가시길..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셔서 행복 하십시요.좋은 하루되시구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