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양평 용문에서 만난 맛집 고바우설렁탕

by 다둥애비 2020. 10. 17.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도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입에 김이 나오는걸보니 이젠 진짜 겨울맞이할 준비를 해야하나봐요~~ 감기 조심 하십시요.. 자 오늘 소개해드릴곳은요~~저희 큰 아버지댁 근처에 있고 매년 한번씩은 맛보았던 맛집 입니다.. 뽀얀국물과 고소한 국물이 진짜 기가막히지요.. 오늘 같은 날씨에 한그릇 먹으면ㅋㅋ5분 순삭이겠지요?ㅋㅋ진짜 예전에는 많이 갔었는데 요즘은 시간에 이끌려 잘 가보지도 못하네요..
자 오늘 맛집은 양평 용문에 30년째 장사를 하고 계시는


"용문 고바우설렁탕"


입니다. 점심 피크때는 줄을 서야할수도 있으니 이점 유의 하시구요.우리 애기들도 엄청 잘먹습니다.
👇
고바우 설렁탕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은고갯길 3
031-771-0702
https://maps.app.goo.gl/mmUmfASjn2EcHUtr6

고바우 설렁탕

★★★★☆ · 설렁탕집 · 용문면 은고갯길 3

www.google.com

⏰ 영업시간
매일07:00~21:00

일단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딱 설렁탕 팔겠소 하는 느낌이 팍팍들어요..30년이상 된 집이라서 그런지.. 여기도 고수 포스 냄새가 나지요?ㅋㅋ 😂

국내산 퍼레이드~ 국내산 국산 혹시 뜻은 알고 계신가요? 아주 잔 지식이지만 어디서 들은건 있어가지고 알고있습니다.ㅋ
국산 : 원래 부터 우리 나라에서 생산되고 유통된것
국내산 : 해외에 있었지만 한국에와서 1년? 기간은 잘 모르겠는데 체류가 좀 된것을 국내산 이라 한다고 들었어요 ㅋㅋ 암튼~~

미니 메뉴판도 참고 하시구요~~

아주 오래된 주막같은 느낌이지요? 음 암튼 인테리어는 세월이다?ㅋㅋ 멋지네

슬슬 사람들이 들어오시기 시작.. 역시나 만석을 채우는군요.. 아 그나저나 배고파 ㅋㅋ

김치랑 파는 옆에통에 잔뜩 들어있어서 가위로 잘라 먹었네요..아시겠지만 드실만큼만 드시고 적당히 퍼야겠죠?ㅋㅋ 김치색감이 너무 좋다 ㅋㅋ 배고파지네 또

기다리던 설렁탕이 나왔네요..전 설렁탕에 소금간을 하지않고 먹어요.. 대신 김치를 많이 먹는편이죠.. 그래도 간이 좋습니다.. 소금 굳이 안해도 괜찮아요.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저 소면이 또 끝내주죠..소면 말아서 수저로 들어올릴때 밥알과 고기 소면이 줄줄이 올라와 입에들어가고.. 김치 한조각 딱 씹어주면 ㅋㅋ 😂
끝난거죠?ㅋㅋ

맛도좋고 구수하고 배도 부르게 잘먹고 맛집에서 합리적인 지출도 잘했고~^^신나네요 ㅋㅋ
그릇을 씹어 먹을듯 먹었네요..
맛이 깔끔하니 좋았어요~~
가끔 오는 곳이지만 맛하나는 정말 굿!!
그리고 추워서 그런지 따끈한 뚝배기 한그릇이 땡겼는데 아주 좋은 초이스 였네요..^^
좋은 하루되시구요~~맛있는 하루되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양평 용문 맛집 고바우설렁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