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숨은 맛집 가보자 순대국 해장에 최고

by 다둥애비 2020. 10. 20.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주셔서 감사합니다.너무 오랜만에 글쓰는거 같네요 하루 지난거 같은데?ㅋㅋ 뭐이리 오래 지난 느낌은 뭘 까요?ㅋㅋㅋㅋ원래 포스팅은 1일1포스팅이 제 맛 인데 말이죠 ㅋㅋ 요즘 근무를 17시간씩 하다보니.. 글 쓸 시간이 많이 나지를 않네요ㅜㅜ 몸이 박살 나는 기분이 듭니다.. ㅋㅋ그래도 어쩌겠어 다둥애비인데 일 해야죠 ㅋㅋ 그래서 점심 시간 이라도 맛있는거 잘 챙겨 먹어야 겠죠.^^~ 자.. 오늘 진짜 중에 진짜를 찾아 갔습니다.. 저희두 까딱하면 줄서서 먹을번.. 12시 전에 가서 줄 서지않고 먹을수 있었어요.
궁금하시죠?~ 자 좋은 정보 드릴테니 따라오시죠~늦게 따라오시면 손해이십니다 ㅋㅋ 컴온 ㅋㅋ


"춘천 줄서먹는 맛집 가보자순대국"


가보자순대국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율문2길 11
https://maps.app.goo.gl/MXTmpanm4UdnGXoKA

가보자순대국

★★★★☆ · 한식당 · 신북읍 율문2길 11

www.google.com

⏰ 영업시간
매일07:00~20:00

어? 이거.. 어디가 식당이지? 찾을 정도로 간판두 없고 ㅋㅋ 그냥 창문에 아주 작게 가보자 순대국 써있고 입 간판은 저 구석에 처박혀 있고.. 도무지 식당이라고 알아보기는 힘든 상황이였어요.. 허나..대번에 알수있었던 것은 창가안에 꽉!!들어찬 사람들.. 그리고 밖으로 새어나오는 고소한 순대국 냄새.. 이 구석진곳을 찾기도 쉽지 않으셨을거 같은데 말이죠.. 어디서 이렇게 찾아 오셨는지 ㅋㅋ엄청나게 많이들 식사 하고 계시네요..

가게는 이미 안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어렵게 한자리를 차지할수 있었습니다..ㅋㅋ 😂 일단 여기 진짜 같은 포스가 엄청 풍기더라구요..이 곳에 수많은 사람들이 그냥 오지는 않았을 거잖아요 ㅋㅋ 맛집은 역시나 간판 따위 신경쓰질 않는구나 .. 바로 제일 무서운 👄 입소문 ㅋㅋ 춘천같은 경우도 지역 사회이다 보니.. 입 소문이 중시되는 경우가 많은데 즉슨.. 양날의 검이라 할수있죠.. 진짜 소문이 빠른데.. 좋은 소문이든 나쁜 소문이든 아주 빠르게 난다는거죠.. 뭐.. 다들 좋은 소문만 나서 잘되시길 비는 마음이지만.. 그게 쉽나요?ㅜㅜ암튼~

아주 심플하게 메뉴는 여러가지 잡다 한거는 빼버리고 딱 오로지 국밥류에만 집중을 하셨네요.. 연동이 되는 머리고기와 순대도 있구요.. 저희는 순대국밥2개 주문했어요. 아 주변에서 드시는 분들이 너무 맛있게들 드시니까.. 괜히 입맛 다셔지고 ㅋㅋ 아시죠? 그거 ㅋㅋ
생각보다 음식이 빨리나오네요.. 😁👍

기다리던 순대국밥 나오는 동시에 국물 한입 먹어 보았는데요.. ㅋㅋ그래 ㅋㅋ 그냥 딱 오더라구요.. 찐짜 음식점은 이 한 끝 차이로 맛집이냐 ? 맛집이 아니냐가 판가름 나는거 같아요.. 옛날 시장통에서 팔던 옛 맛이 그대로 담겨 있다고 해야될까? 그리고 순대국집이 어려운게.. 조금만 냄새가 나도 금방 손님들이 알아채리고.. 거의 다시는 방문 잘안하거든요.. 제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간집인데.. 그 친구는 진짜 맛집만 다니는지 ㅋㅋ 😂 맛있는데를 너무 잘알어.칭찬해 아주~~~ㅋ

여러 반찬두 필요없다!!
반찬은 이 깍뚜기 하나만 나오거든요.. 완전 푹 익지는 않았구.. 살짝 무의 매운맛이 살짝 나는게 진짜 일품이였어요.. 깍두기 하나만 나왔는데 맛은 이미 반찬 다섯개는 먹은 느낌이였어요.👍진짜 짱 입니다..깍두기 레시피 배우고 싶다ㅋㅋ

빨간 다데기와 새우젖 간을 조금 해주고요~~
쉐키쉐키 섞어주고요.. 후추 톡톡.뿌려줍시다.ㅋ👇

옆에 준비 되어있는 화룡점정을 해주는 고추기름 투하~~뭔가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ㅋㅋ 한입 먹고 기절하는거 아냐?ㅋㅋ 사실 걍 느낌인데 조미료 맛도 나긴 해요.. 근데 원래 이런 집들이 옛 맛 같기도 하면서 더 땡기거든요.. 과하지 않으면서 맛있어요ㅋㅋ
조미료 사랑하는 1인임 ㅋㅋ

여기에 추운 날씨에
이 사람들이 왜 줄을 서시는지가 단번에 이해가 되는 상황 이였습니다.. 제가 늘 장사하시거나 이런것들을 보면 하는 제 명언 하나가 있습니다.. 멋있다고 울지 마세요..ㅋㅋ

"장사는 사람이 인테리어다."
-남철-
ㅋㅋ 소름.. 너무 멋있어 ㅋㅋ

감탄사가 절로나오는
이 색감이나 비쥬얼좀 보십시요.. 군침이 안나면 ㅋㅋ 그건 사람이 아니올시다 ㅋㅋ 진짜 간이 무슨 수평자를 맞추듯이 딱 맞아서 계속 땡기는 맛이에요.. 여기 꼭한번 먹방 찍어야 겠습니다.ㅋㅋ점심시간에 줄을 서기는해도 그리 오래 서는거 같지는 않아요.. 국밥을 토렴을 하셧는지.. 그렇게 뜨겁지 않아서 빨리 먹을수있었어요.. 그렇다고 미지근 한것도 아니고..온도도 딱 맞았어요..역시 음식도 기술이 더해지면 더욱더 맛있어 지는거 같습니다.

이런 죄송합니다.. 뚝배기 구멍난뻔 했습니다.ㅋㅋ 기물파손 할뻔했네요 ㅋㅋ 너무 맛있는 나머지 다 퍼먹어 버렸거든요 ㅋㅋ
😂
시간되실때.. 전날 술을 많이 드신분들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시고 행복 하십시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