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속초 맛집 이모네식당 맛있는 매콤함 가오리찜,생선모듬찜

by 다둥애비 2020. 10. 22.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사실 어제 

다음 메인 페이지에 말 그대로 메인이 되었습니다..경사 났네요.ㅋㅋㅋ 마음이 설레고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포스팅만 6시간 작성하고 한번에 포스팅 자료 다 날려 먹어서 .. 그걸 써야되나 하지 말까 고민도 했는데 불굴의 의지로 포스팅 마무리 했더니 이렇게 기분좋은 소식이 또 있겠습니까?ㅠㅠ관심 가져 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그래서 느끼게 된것은 하루에 한번씩은 가능한... 가능하면.. 포스팅 올렸으면 해서 저도 그것에 맞춰 한번 해보려고 해요.. 생계가 급하다 보니.. 가능 할지는 모르겠지만 ..시간적 여유되 되어준다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해있는. 진짜 맛있게 매콤 달콤 한 집이에요...얼마나 맛있길래.. 이리 줄을 서는가..??

"속초 영랑동 이모네식당 [가오리찜,생선모듬찜]"

강원도 속초시 영랑동 영랑해안6길16

033-637-6900

goo.gl/maps/1R2rRd13RrYbHPiR6

 

이모네식당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영랑동 영랑해안6길 16

www.google.com


영업시간 

 

매일 10:30~19:3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수요일 휴무 


전 날 가족들과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 펜션에서 너무 즐겁게 한잔하며 즐겼네요..가족들이 너무 즐거운 나머지

술을 거의 짝으로 드셨다는..ㅋㅋㅋ 그리고 펜션에 스파가 있어서 애기들도 너무 재밋게 놀았구요.. 역시 바다는

뭘 해도 좋은가봐요. 아주 즐거운 여행이 되었어요.. 

해장할겸 매콤한거 이리 고르고 고르다.. 친동생이 맛있는집을 추천해서 가게된 매콤한 가오리찜 맛보러 생선찜 맛보러 가보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GoGo~

어머님들 뒷모습 공개하게 되서 죄송합니다.. 문앞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게 줄을 서고 있더군요...

여기소 범상치 않은 포스가 흘러 넘칩니다.. 얼마나 맛있길래.. 이리 많은 사람들이 모였을까? 생각하게 되지요..ㅋㅋ

그리고 빨리 자리에 앉고 싶은 생각!! ㅋㅋㅋ 전날 과음으로 인해.. 심신이 말이 아니였거든요.. 일단 맛집이고 뭐고 앉고 싶었어요.ㅋㅋㅋㅋ그리고 주문시간이 있는거 같아요.. 어렵게 왔는데 식사 못하면 그것만큼 낭패도 없지요.. 그러니 왠만하시면 예약을 하시고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우리 이웃님들의 다리는 소중하니까요..ㅋㅋㅋ

 

일단 옆 테이블 사람들이 뭘 먹나부터 스캔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 그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견눈질..ㅋㅋㅋㅋ

슬쩍슬쩍 봤더니.. 메뉴가 3가지라.. 뭐 크게 다를건 없었어요 일단 다 빨간색 이였어요..ㅋㅋ 먹지도 않았는데. 왜 벌써 땀이 나려고 하는걸까요?ㅋㅋㅋ

저희는 주문을 


가오리찜 중 4,5000원

생선모듬찜 대 55,000원


이렇게 주문 하였습니다.

 

아으 배고파.. 술먹고 다음날은 더 허기지는거 아시죠?ㅋㅋㅋ 입이 바싹 마르고.. ㅋㅋ

물만 한통 다 마신거 같네요.ㅋㅋㅋㅋ

기다리는 사이 일단 반찬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뭐 기본 적이였어요~ 물 김치가 조금 짜긴했어요.

뭐 까이꺼 물조금 부어서 먹으니 좋아졌네요..

또 난관 우리 애들은 ㅜㅜ매운거 먹을나이가 아니라서 또 먹을게 없더라구요..그래서

사장님께 정중히 김 있나요~ 부탁 했는데 .. 앞에 슈퍼가서 사오라고

하시더라구요^^김을 부탁한게 죄지~ 식당이라고 김이 다있지는 않을텐데 말이죠...그리고 담부턴 제가 사서 다녀야 할거 같아요.. 그게 속 편하죠.ㅜㅜ 이거 보세요.. 부모가 쉬운게 아닙니다.. 애기들 하나 키우는것이..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부모님 한테 잘합시다.. 나부터도 잘해야겠지만.. 새삼 이 작은일에 뭔가를 또 느끼는군요... 쉬운게 없어...

 

짜잔~~ 으아 먹음직 스럽죠? 그리고 냄새가... 기가 막히네요...

지금 보시는 사진이 가오리찜 중 자에요~

요 위에 사진이 생선모듬찜 대자 입니다.. 이렇게 메인메뉴가 다 나왔네요 우리 가족들은 다들 배고파서 음식나오기 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 다 나왔으니 빨리 먹어야 겠죠... ㅋㅋ 일단은 비쥬얼은 합격입니다.. 

 

흰밥에 무랑 생선살 올려서 빨간 양념소스 슥슥 비벼서 먹음.. 장난 아닌거 아시죠?ㅋㅋㅋ 기가 막히죠 진짜 밥도둑이 따로 있습니까...ㅋㅋ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가오리찜이 훨신 독특하고 색다른 감이 있었어요. 일단 양념도 맛있었지만 살고기가 진짜 많더라구요. 그리고 뼈까지 다 씹어 삼켰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가오리찜

추천

드리고 싶네요..아 진짜 밥도둑 !! 기다리기도 잘했고 동생말 듣고도 잘온거 같아요.. 그리고 생애 처음 먹는 가오리찜이였거든요.. 뼈까지 먹는것도 신기했고.. 우리 삼남매 아가들이 빨리 커서 같이 땀흘리며 먹는 그날이 왔으면 좋겠네요.ㅋㅋ

이 매운맛에 중독되면 헤어나오기 힘들단다.ㅋㅋㅋ

 

보정 1도 안한 사진인데 색감이 왜이리 예쁘고 좋은지.. 괜히 맛집이 아닌가봐요.. 가격대는 그리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거 같았는데.. 일단 먹어보니 .. 가격은 잊혀지고 밥이랑 살만 발려서 입으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살이 너무 부들부들해서 얼마 안씹어도 없어집니다.. 입에서 녹는다는 표현 많이들 쓰시잖아요.. 바로 그.. 상황이죠.. ㅋㅋ 

속초에 가실일이 있으시다.. 그럼 여기 한번쯤은 찾아가 보셔도 어떨까 생각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ㅋㅋ 고추가루가 사실 음식맛에 70%는 차지하는거 같은데. 여기 고추가루 원산지 확인은 못했지만.. 국내산이겠죠? 암튼 매운맛이 깔끔하고 너무 좋았어요.

가오리찜 살 통통하고 실한거 보소. 입에서 녹는거 하며.. 진짜 이곳저곳에서 감탄사 연발.ㅋㅋ 그리고 손님분들 연령층을 보아하니 연세가 조금 있으시다라구요.. 맵기도 아주 적당하고 제 입맛에는 맵기는 조금 덜 매웠어요.. 소스가 워낙 맛있었으니..ㅋㅋ 암튼 이집 아직도 생각이 많이 나곤 합니다..

무 한입먹고 .. ㅋㅋㅋ 캬~~~ 밥에 살고기 올려서 한입 먹고.. ㅋㅋㅋ 

아 잘만하면 공기밥 4개도 먹겠어요.. 이날은 두 공기만 먹었답니다.ㅋㅋㅋㅋ

생선모듬찜은 솔직히 음.. 잘 모르겠구요 .. 전 가오리찜 강추 합니다..^^ 

아주 맛있는 식사 였구요.. 맛있는 맛집 잘 컨택해서 가지고 오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고 다시한번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