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술집 추천 너와집 김광석 노래와 분위기 좋은 술집

by 다둥애비 2020. 10. 23.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여러분~ 클릭해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은 주말을 하루 앞둔 금요일이네요.. 제일 설레는 요일이고 하고 불금 🔥 이라고도 하지요 ㅋ 😎
오늘 같은 날은 파전에 막걸리 한잔 땡기지 않나요?ㅋㅋ
꼭 비가 와야 막걸리 먹어야 한다는 편견은 ❌버려요ㅋㅋ
365일 분위기 좋은 주점을 하나 물어 왔습니다..
이곳은 골목안에 있는 식당으로 숨은 맛집이라고 해도 되겠습니다.. 노래는!! 딱 김광석 님 노래만 흘러나옵니다.. 이것 또한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
자 궁금 하시죠.. 춘천 술집 내 돈 내산 솔직한 리뷰 들어가 볼게요. 같이 가보실래요?


"춘천 분위기 깡패 너와집"


분위기가 진짜 깡패 급이에요.

너와집
강원도 춘천시 효자3동 612-5
070-7371-8676
https://maps.app.goo.gl/WCAMuPoMwGs86QdZ7

 

너와집

★★★★★ · 한식당 · 효자3동 612-5

www.google.com

⏰ 영업시간
평일18:00~03:00
매주 토요일 휴무

진짜 분위기 깡패 술집 소개해 드릴게요.. 딱 떡잎만 봐도 아시겠지 않습니까? 흘러나오는 분위기와 막걸리가 저절로 들어갈 거 같은 느낌?ㅋㅋ 😂 좋구먼요~~ㅋ비 오는 날은 처마에 비 떨어지는 모습과 소리가 예술 그 자체입니다.. 👍

아주 옛날 집을 개조하여 술집으로 리모델링한 거 같은 느낌이 굉장히 옛 스럽고 예쁜 조명들이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면서.. 노래는 단일 노래! 故김광석 님의 노래만 나오는 콘셉트~ 근데 주의하세요.. 흔히 속된 말로 뻑간다?라고 하죠 ㅋㅋ 바른말로는 만취 ㅋ 조심하셔야 해요. 진심입니다..

이 분위기 때문인지 술이 하염없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주도 맛있다 보니.. 안주 한 점에 한잔씩 하시면 🐕 가 될 수도 있습니다.. 적당한 음주 문화 만듭시다..!! 라지만.. 암튼 살살 드셔요 😂 낼 속 아픔 안되잖아요..ㅋㅋ

저희는 막걸리를 먹기 위해

"겉바속촉 해물파전 18,000원"

주문했고요.. 막걸리는 알밤 막걸리 주문했어요~ 알밤 막걸리는 노란색을 띠며 맛은 밤맛이 구수하게 들어오는 그런 맛있는 막걸리입니다.. 그리고 술은 섞어 드시는 것보다는 한 가지로 통일해서 드시는 게 다음날도 깔끔한 거 같아요.. 꼭 기억하세요.^^알겠지요?ㅋ

이 곳은 기본 안주로 볶음김치와 구운 두부가 나오는데요.. 이거 진짜 괜찮은 안주예요.. 맛도 좋고 고소하고 ㅋㅋ 😂 너무 좋다~~~ 진짜 음식 오감은 사람의 행복감을 높여주는 거 같습니다.

두부 간장에 콕 찍어서 기본 안주에 막걸리 한 병 클리어했네요 ㅋㅋ 이래서 조심하라는 거예요 ㅋㅋ😅

그리고 여성분들 어두운 술집 좋아하시죠? 사실 너무 밝으면 술 마시고 화장도 뜬다고 하고..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는 거 안 좋아하시잖아요.. 그래서 조명이 중요한데 이곳은 너무 적당해서 여성분들 피부 보호와 음식 색감까지 살려주니 일석이조의 집이네요.❤

캬~엄청나게 큰 해물파전이 나왔습니다.. 안에 보시면 해산물도 충분히 들어 가있고 안주 이름처럼 겉바속촉을 지키며 너무 맛있네요.. 주방 안에 마술사라도 계신 건지 이렇게 마술 같은 맛을 내기도 하시네요.^^

마셔달라고 막걸리가 왔는데 ㅋ 막걸리가 빠질 수 있나요? 젓가락질 속도도 술 먹는 속도도 점점 빨라집니다.. 🥢

여기는 가끔 포장해서 집에서도 먹는 맛집입니다.. 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였으나.. 우리 잇님들 섭섭해하실까 봐 이렇게 공개하오니 좋아요와 구독신청 잊지 말아 주시고요.. ㅋㅋ

100%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즐거운 금요일 되시고 적당히 드셔서 행복한 주말 맞이 하세요.^^ 항상 행쇼!~~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