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놀이방 식당]춘천 거두리 성우닭갈비

by 다둥애비 2020. 10. 27.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 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두 좋은 하루되시고요..

오늘은 아침이 조금 쌀쌀하네요.. 우리 애들은 벌써일어나서 폰 지옥에 ㅋㅋ 접속하여 게임들을 하고있네요..콧물을 훌쩍 거리면서요..기온차가 심한거 같으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자 오늘 소개 해드릴 곳은 어린이 놀이 시설이 있는 그것도

대형으로 준비되어 있는 식당

찾아 보았어요..  춘천 거두리에 위치해 있구요.

식당 갈때 보면 애들 놀곳이 마땅치가 않잖아요?

뭐 식당가서 밥만먹는것이 당연하지만.. 그래도 이왕 가는거 애들두 신나게 놀고 부모는 맘편히 식사도 할수있고..

이런곳이면 정말 좋겠죠? 그래서 찾아봤습니다.직접 가보기도 했구요.^^

바로 춘천 거두리에 위치 해 있는 식당인데요.. 한번 같이 둘러 보시죠~


춘천 거두리 성우닭갈비[놀이방 식당]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거두리 1080-2

033-244-5579

goo.gl/maps/ZHJAweeDqW9ybogV8

 

성우닭갈비

★★★★☆ · 닭갈비전문점 · 동내면 거두리 1080-2

www.google.com


영업시간

매일 11:00~22:30


오호 여기 엄청 실내가 깔끔하고 쾌적 했답니다..

이곳도 연예인 분들이 많이 방문 해주신 곳이네요..거두리 대로변 바로 옆에 위치 해 있었어요..가게 규모는 굉장히 컷어요.. 저희는 닭갈비 🐔 2인분 주문 했어요. 아이들이 아직은 닭갈비를 먹지 못해서요..큰아들만 조금 먹는답니다~~솔직히 닭갈비집은 외식 잘못해요. 아이들이 먹지 못해서 미안해서라도 못오는 곳입니다.하지만 이곳은 ㅋ 어린이 놀이방이 엄청나게 큰 시설이 있어 위안 삼고 ㅋㅋ 갑니다.

근데 애들 진심 진짜 좋아함.전에 포스팅도 그렇듯이 이렇게 어린이 놀이방 시설이 있는곳은 부모들이 안찾을수가 없어요.. 그리고 술한잔 하시는 부모님들도 애들은 신나게 뛰어놀고.. 맘편히 맥주라도 한잔 할수가 있으니 꽁먹고 알먹고 아니겠습니까..?^^

놀이방 없는 식당은 사실.. 애기들 휴대폰만 보고 있는게 ... 거의 대부분이에요.. 하지만 뭐 어쩔수 없는 상황이니..

암튼 이렇게 놀이시설있으면 너무 좋아요 ..


주문내역

닭갈비 12,000원 2인분

아이밥 2,000원 2인분

사리 2,000원 2인분


 

자 아이들 들여 보내기 전에 안전 수칙! 그냥 있는게 아니지요~ 꼭 필독 한번 해주시구요..

사용 연령은 3세에서 5세 까지 입니다.. 뭐 제량것 살살 놀아두 되지만.. 암튼 조심조심 해야 겠지요^^

재밋게 놀던아이가 다쳐서 온다면 ..ㅠㅠ 엄청 속상하니까~ 조금만 타일러 놔두 애들은 .. 잘 안듣죠.ㅋㅋㅋㅋㅋ

많이 얘기 해야 됩니다.. ㅋㅋ 안전안전.

보시는 것과 같이 놀이방이 엄청나게 큽니다.. 사진에 다 담을수 없을정도로 컷어요.. 물론 식당에 비해서 크다는 말씀이지만.. 그래도 이정도는 대형에 속한다고 할수가 있겠네요... 놀이시절에 쇠 부분에 안전 폼을 감아놔서 안심이 되더라구요.. 바닥에도 매트설치가 다 되어 있구요.. 그래도 ..조심 해야겠지만.. 애들은 늘 시안폭탄 같아서 말이죠..

 

오락실 기계도 있네요..ㅋㅋ 저도 추억의 게임 한판 했습니다.. ㅋㅋㅋㅋ

재밋네요~ㅋㅋ

점핑할수 있는 방방장도 설치 되어 있었습니다..^^ 암튼 애기들은 신가게 놀고 우리는 배가 고프니 이제 자리에 앉아서 음식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죠..ㅋㅋ 

기본 반찬들이 나와 주었어요~ 닭갈비 집의 반찬은 거의 비슷하죠?^^

 

이 집은 닭갈비 양이 상당하네요~~

진짜 너무 적다 싶을정도로 주는집도 많은데 이곳은 양이 많네요.. 착한사장님!ㅋㅋ 감사합니다.

아이밥~~나왔네요.. ㅋㅋ 이건 음.. 밥입니다ㅋ;;이건 좀 아쉬움이 남았어요...

좀더 맛있게도 할수 있을텐데...라는 생각이 듭니다...ㅠㅠ 개인 입맛의 차이 이니까.. 너무 예민해 하지 마셔용.

닭갈비가 먹음직 스럽게 볶아지고 있네요~내 사랑 닭갈비.ㅋㅋ 진짜 전생에 닭갈비와 무슨 사연이라도 있었는지..

 닭갈비만 보면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거 같아요... ㅎㅎ 

아 얼렁 먹고 싶어 죽겠네요.ㅋㅋㅋㅋ

자자!! 이렇게 잘 볶아질때쯤 꿀팁!!!🍯

육즙과 야채즙이 나올때쯤 사리를 넣고 쉐키쉐키하면

훨씬도 맛있고 풍미가 더 해질수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 쓰면서 입에 침.. 닦겠습니다...

아 .. 

아 진짜 먹음직 스럽죠? ㅋㅋ 전 음료수를.. 와이프는 시원한 병맥주를 마셨네요..

전 운전을 해야해서..ㅋㅋ 술은 먹을수가 없었구요.. 아쉽지만 어쩔수 없죠.ㅋㅋㅋ

 

하지만 3천원만 내면 이렇게 큰 사이다를 주시니.. ㅋㅋㅋ 아쉬울게 없었답니다...ㅋㅋㅋ

완전 맘에 들어.ㅋㅋ

고기에 이것 저것 쌈 싸서 와구와구 먹어 치웠네요.. ㅋㅋ 배불러서 도저히 밥은 못먹음..ㅋㅋ

닭갈비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인데 말이죠.. ㅜㅜ 배가 터지기 직전..ㅋㅋ

아이고 ~우리아들 ㅋㅋ 너무 신나게 놀아서 완전 지쳐서 ㅋㅋ 밥 먹네요.. 밤에누움 그냥 취침 시전 하시겠어욧..

다시 말씀 드리지만 제돈 내고 먹고 후기 남겨요.. 그만큼 솔직 리뷰라는거죠^^

내돈내산 전문가 아닙니까.ㅋㅋㅋ 왜이리도 광고 해달라는 전화가 없는건지..ㅋ 이렇게 노출이 잘되는데 말이죠..

아므튼 좋은정보 인지 아닌지는 여러분들의 몫 .. 열심히 

정보 모아 올게요..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구요..

그리고.. 꼭 행복한 날들만 있기를 바랍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