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만천리 퇴골오리 숯불구이 오리고기 맛집

by 다둥애비 2020. 10. 29.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전에 갔었던 맛집 정보가 있어서 오늘은 오리고기집을 포스팅 해드리려고 해요~ 춘천에 오리 잘한다고 소문나서 갔었던 집인데요... 우리 가족들이 전부 오리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는 음식이기도 합니다. 애기들은 매운거 못먹으니까..로스를 먹고 어른들은 양념된걸 먹으면 되니까요~ㅋㅋ아시겠지만 오리 고기는 육류중 가장 좋은 기름이 나오는 고기라고 하잖아요~ 사진 편집하면서 어찌나 먹고 싶던지 조만간 한번 더 가서 먹어야 하나봐요.ㅋㅋㅋ 현재 이집은 리모델링을 다해서 아에 다른가게가 되었는데.. 이 사진은 예전 사진이므로 참고 하시면서 보시길 바랍니다..ㅋㅋ 자 그럼 소개 해볼게요 따라오시죠~


춘천 퇴골오리 숯불구이 [만천점]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로 80-3

0507-1330-5293

https://place.map.kakao.com/16425594

 

퇴골오리숯불구이 만천점

강원 춘천시 동면 만천로 80-3 (동면 만천리 637-1)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평일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일 11:30~22:00


일단 주차장이 엄청커서 단체로 오기에도 알맞네요. 잘 못 찾으시겠으면 암반사우나랑 같이 주차장을 사용하고 있으니 암반사우나 찍고 가셔도 무관합니다.. tv에도 많이 나왔다봐요..

암튼 저희가 왔을땐 웨이팅 하지는 않았어요..미리 전화하는 센스 자리 예약부터 부탁드리고

갔어요.저희는 애들이 많아서 기다렸다 먹는것도 일입니다.ㅋㅋ 그래서 왠만하면 미리 전화해서 예약 하고 갑니다.. 그래야 가게도 편하고 나도 편하고.ㅋㅋ 

 

 만천리는 참 먹을데가 많은거 같아요.. 일단 이 간판은 이제는 예전 간판이네요.. 조만간 다시가서 사진찍어 와야 겠네요.. 현재는 리모델링으로 완전 다 바뀌었어요... 근데 이 분위기도 나쁘지 않았는데.. 옛스러운 오리 고기집..ㅋㅋ


오늘은 메뉴판을 못가지고 왔네요 죄송합니다.. 수기로 알려드릴게요.

 

한상에 기본은 한마리 입니다.

 

오리 숯불구이 [로스/양념] 49,000원

포장 45,000원

훈제숯불구이 52,000원

포장 48,000원

 


저희는 오리숯불구이를 주문했어요.

로스/양념

이렇게 나와서 아까 말씀드렸듯이 애들도 저희도 같이 즐길수가 있거덩요^^

 

일단 반찬부터 보시고 갑시다~ㅋㅋ

반찬이 깔끔했어요.. 야채두 신선하구요..

더군다나 저 부추무침은 침샘 공략용인지 ㅋㅋ진짜 맛있데요ㅡㅡ 부추는 진짜 한끝차이인데..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맛이 판가름 나잖아요.ㅋㅋ 근데 간이 딱 맞고 입맛을 확~~ 끌어 올려주네요.

 

엄청나게 화력이 쌘 숯불이 나왔습니다.. 난 왜 이렇게 구워 먹는게 좋은지 몰르겠어.ㅋㅋㅋ

암튼 숯불이 빨리 구워 달라고 얼굴까지 빨개 졌으니.ㅋㅋ 빨리 구워야 겠네요.ㅋㅋㅋ 

이야 색감 장난아닌데요?ㅋㅋ 엄청 먹음직 스러운 오리고기들.. 야 빨리 굽자~ㅋㅋ 진짜 눈뜨고 못볼 상황이다.. 빨리 먹어야지.. 근데 빨간애들은 일단 대기.ㅋㅋ 애들먼저 구워주고.. 가자.. 양념 안된것부터~ ㄱㄱ싱

 

지체할 시간이 있나요 일단 올려야죠.. 이날 저희는 엄청 굶었던걸로 기억하네요 배고파ㅜㅜ😂

일단 로스를 올려서 애들 밥을 먹여야 우리가 편히 먹을수있으니 애들부터 구워 주었네요. 애들두 배가 고프다 하더니 허기졌었나봐요.ㅋㅋ 엄청 잘먹음..잘먹는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지요~

사장님 센스 지리시구요..

애기들 공기밥 시켰더니 김을 가져다 주셨어요..

감동 그자체 였네요..

여긴 단골로 정해부렀어요!!ㅋ사실 이거 얼마 하겠어요? 근데 이렇게 신경 써주시는 사장님 마음.. 10만원이상 서비스 받은 것과 같은 기분이 들어요~사실 우리보다 모든 포커스는 애기들 한테 있는게 부모마음인데. 자상하게도 ...김을..^^

감사합니다 .. 잘먹였습니다.^^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는 오리들.. 구운 떡도 굉장히 맛이 좋았어요...

 

이렇게 겨자장에 오리 콕 찍어서 먹음 .. 진짜 끝장나죠.ㅋㅋ 아 진짜 군침 돈다..ㅋㅋㅋ 배고프다.

그리고 아까 나온 신선한 야채에 갖은 고기 밥 양파 넣고 한입 먹음 .. 뭐.. 이건 술안주야 뭐야ㅋㅋ 술이 갑자기 땡기는..ㅋㅋ 진짜 요즘은 의식주 중에 식이 엄청 비중을 많이 차지하는거 같아요.. 맛에 대한 평가도 깊어지고 많아지는데.. 사실 이집은 내가 강추 할만 한거 같습니다.. 물론 100%내돈내산인거 아시죠? 사장님이 블로그 올리는건 아실런지.ㅋㅋㅋ

암튼 이런 맛집은 잘되야되~

 

자 애들껀 얼추 구워 주고~ 이젠 양념 구워야 겠죠~ㅋㅋ 양념 때깔이 곱디곱네요.. 양념두 너무너무 잘베어있어서 흰 밥에 한점씩 먹으니 .. 이보다 행복할수가 없네요.. 안되겠다.. 조만간 오리 뿌시러 간다~ㅋㅋ

아 너무 맛있어.. 숯불향이 살 ~나면서 양념이 달짝지근 매콤한게.. 아오.ㅋㅋㅋ

난 숯불에 살짝 탄게 더 맛있더라.ㅋㅋㅋ 암걸릴라고.ㅋㅋㅋ 미쳤어..ㅋㅋ

완전 스피드한 젓가락질..ㅋㅋㅋ

부추랑 같이 먹어도 일품이구요.. 무쌈에 여러 쌈채소들 싸서 먹어도 너무 맛있네요.. 

좀전에 침 삼켯다 ..! 거수!!ㅋㅋㅋ

마지막을 정리할 오리탕이 나왔네요~ 이것두 포함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아요~

푹 끓여서 국물 한번 떠먹고 안에 고기 살살 발려서 먹으면.. ... ..

할말없다.ㅋㅋㅋ 진짜 리얼 밥도둑이 여기있었네요.ㅋㅋ

다 먹고나서 탕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솔찬히 살도 붙어있고 얘도 맛이 끝내 줬어요.

느끼함일랑 멀어진지 오래.. 개운하니 소주가 간절히 땡겼네요..

솔직히 음식장사하는 곳 많이 다니다 보면

이걸 팔고 돈을 받네 하는곳도 종종있어요..

요리는 이렇게 .. 입이 즐거웠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마무으리~후식으로 식혜와 커피 까지..

전 다음 방문의사100%입니다^^

즐건하루되시고 건강하세요.. 기분좋은 식사 였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