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소고기는 배신 하지 않는다. 춘천 후평동 맛집 감자바위 한우 전문점

by 다둥애비 2020. 10. 30.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요즘 살기 쉽지가 않죠? 저도 그래용.. 이놈의 코로나 쌍노무 쉐키때문에 ..

암튼 좋은 맛집 정보 드려야죠..춘천에는 닭갈비가 굉장히 유명 하죠? 근데 다른 종류의 맛집들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제가 아직도 다 알았다고 얘기하는건 경솔한 행동인거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곳은요. 후평동에 위치해있고. 인공폭포 건너편 1.5닭갈비 뒷편 골목에 있는 30년 이상된 그런 맛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소고기도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이집은 제비추리가 정말 맛이 좋습니다.. 사장님이 소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굉장하시며 신선도 또한 굉장합니다.. 솔직히 비용이 무겁긴 하나 소고기의 질을 보시고는 비싸다는 말이 쏙~들어갈거 같은데요?

자 서론 말고..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춘천 후평동에 위치해있는


춘천 감자바위 한우 


강원도 춘천시 후평3동 801-9

033-252-0953

https://place.map.kakao.com/16478199

 

감자바위한우

강원 춘천시 보안길 17 (후평3동 801-9)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토 16:30~24:00

일요일 휴무


이쪽 부근 뒷골목에 먹을때가 좀 많은거 같아요~ 이쪽도 한번 파고파고 해봐야 겠음.ㅋㅋ 

자 간판이 굉장히 깔끔하게 눈에 띄네요~ 한우라는 말만 들어도 심장이 바운스 합니다.ㅋㅋㅋ 왜이리 좋은걸까요?ㅋㅋ

춘천은 제비추리 잘하는집이 많은거 같아요.. 그 많은 집중 이곳은 와이프가 강추한 집이거든요.. 그래서

주말에 애기들이랑 함께 식사 하러 가봤습니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 집이라서 혹시 모르니.. 예약은 필수가 좋겠죠?

갔는데 자리 없으면 그것만큼 낭패가 없습니다...ㅋㅋ

 

저희는 일단 등심은 예약제 라서 빼고 하나씩 다 주문 했어요.. 그중 소갈비살 살치살 제비추리는 꼭 드셔봐야 하는 필수 코스ㅋㅋ 소고기 좋아하는 가족들이라서.ㅋㅋㅋ 두렵지 않습니다..ㅋㅋ 저의 주머니가 가벼워질 뿐..ㅋㅋㅋㅋ 근데 우리 막내딸이 너무 잘먹어서 기분 좋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주문과 동시에 사장님께서 썰어주시는데.. 진짜 신선하더라구요... 역시 고기는 바로 썰어야지..ㅋㅋ 소고기를 썰어서 놓을때 조심해야되는것이 포션할때 소고기와 소고기의 살이 같이 붙어 있을경우에 갈변현상이 일어나서 고기의 표면이 회색으로 변할수가 있는데.. 먹는데는 지장이 없습니다.. 그리고 떨궈서 냉장 하게 되면 색이 다시 살아나기도 하구요.ㅋㅋ 참고 하시고.. 일단 소고기는 바로 썰어 먹어야 보기도 좋죠^^

 

깔끔하게 포장된 수저세트가 나왔구요.. 역시나 이 소고기는 숯불의 열기가 굉장히 중요하거든요..

화력이 굉장히 남달라습니다.. 숯불고기는 양념갈비든 소고기든 불이 좋아야해요.. 자칫 졸여지면서 먹게되면 진짜 맛없어 지거든요.. 소고기 같은경우는 살짝 태워서 칙칙 ㅋㅋㅋ 빠르게..ㅋㅋ 속은 뻘겋게..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허기를 달래줄.. 반찬들.. 이 묵사발이 왜이리 맛이있는지.ㅋㅋㅋ 한번먹고 바로 리필.. 사장님 죄송합니다.ㅋㅋ제가 이런 뜨겁던 시원하던 국물류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완샷 노브레이크 했습니다..ㅋㅋ

반찬이며 야채 버섯까지 너무나 신선했어요.. 그리고 가게 내부도 고기 기름기 있는 테이블이 아니라 관리가 잘되어있는 그런 깨끗한 가게의 느낌이 좋았네요.

이야~ 깜짝 놀랬어요.. 여기 고기집의 트레이드가 되었죠...ㅋㅋㅋ 삼을 두뿌리나 주시네요~ㅋㅋ

이런걸 서비스로 주시다니..ㅋㅋ 요즘 같이 코로나로 난리인 면역력 시대에.. 이런 좋은 삼을 주시니.. 기분까지 함께 업이 되었습니다..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 감동이야~

소갈비살,살치살 ,제비추리, 안창살, 그리고 육사시미 까지 한번에 촤악~~~ㅋㅋㅋ

아 주문즉시 썰어주신 소고기들이 꽃이 핀거 같네요~ㅋㅋ 

너희는 왜이리 색감도 이쁜지 몰르것다.ㅋㅋ

너무나 먹음직 스럽지 않습니까? 아 무슨 말이 필요하겠어요..ㅠㅠ 그냥 막 막.. 먹고 싶어요.ㅋㅋㅋ

우리 애들두 소고기 맛을 이미 들여서 그런지.ㅋㅋ 진짜 엄청 잘먹네요..

물론 우리 와이프가 너무 좋아 하거든요~ 돈 열심히 벌어와야 겠어요.ㅠㅠ 뼈가 빠지지...ㅋㅋㅋㅋ

 

사실 소고기는 쌈싸먹을 필요가 없지만.. 그래도 나온 친구들을 위해..ㅋㅋ 싸 줘야죠.ㅋㅋㅋ 근데 .. 이렇게 쌈싸 먹어도 맛있어~ 야채 많이먹어야 건강하죠~ㅋㅋ 

그렇취 ~ 이렇게 소금 찍어서 먹어야지..ㅋㅋ 근데 소고기만 먹나?ㅋㅋ 난 왜이리 흰밥에 소고기 같이 먹는게 좋은지...ㅋㅋ탄수화물 중독이 틀림이 없어요.ㅋㅋ 그리고 사진 진짜 많이 찍은거 같은데.. 생각보다 없네요,.ㅋㅋㅋ 먹느라 흥분해서 그렇죠 뭐~ 아 입에 넣는 순간 없어지는 데 어쩔거야.ㅠㅠ 분명 입에 넣었는데.ㅋㅋ

 

근데 소고기도 많이 먹음 느끼하죠? ㅋㅋ 우린 저렇게 시키고도 3인분을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ㅋㅋ

일단 느끼함을 잡아줄 된장찌개~ㅋㅋ 아 이것도 기가 막히네요.. 그냥 밥하나 말면 술안주로 기가 막힐거 같습니다..전문용어로 낱알안주라고 하죠.ㅋㅋ 그리고 냉면도 기가 막히게 맛이 좋습니다.. 근데 냉면은 나오자 마자 그냥 애들이랑 저랑 폭풍 흡을을 해버리는 바람에.. 사진도 못찍었네요..ㅠㅠ ㅈㅅㅈㅅ 합니다 .. 다음부터는 고기앞에서 그리 흥분하지 않겠습니다... ㅋㅋ 쌔빨간 거짓말!!ㅋㅋ 흥분을 조금 자제해 보겠습니다.^^

맛있으면 0칼로리~ 돈 많이 벌어서 우리 아가들 또 사주러 갈게 ㅋㅋㅋ 이쪽  골목 내가 샅샅이 파헤쳐 볼게요.ㅋㅋ

너무 맛있는 하루 너무 행복한 하루 제 포스팅 보신분들 다 로또1등 되셔요~ㅋㅋ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고 다음 포스팅때 또 뵈요 ~ 제발~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