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전북 고창 흥덕 맛집 [위도 회관] 인생 냉면 맛집

by 다둥애비 2020. 10. 31.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릭 하신분들은 행복하실 겁니다..ㅋㅋ 농담이구요~ 오늘은 해가 쨍쨍한 주말 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자 .. 오늘 소개 해드릴곳은요 제가 여름에 갔던 집인데요.. 포스팅 해드리고 싶어서요.. 사실 수많은 식당과 맛집들중 기억에 남는 곳이 딱 있잖아요.. 오늘 소개해드릴곳이 바로 그런 곳 입니다.

바로 인생 맛집.. 이곳은 소머리국밥과 냉면을 주로 팔고 또. 사람들이 먹더라구요.. 그래서 전 소머리 국밥을 친구는 냉면 나는 소머리 국밥 이렇게 주문했거든요... 아참.. 소개부터 해드릴게요~ 따라오시죠~^^


전북고창 흥덕 위도 회관


전라북도 고창군 흥덕면 흥덕리 176-14

063-562-1591

goo.gl/maps/aUAaDKjLRb3VYAV69

 

위도회관

★★★★☆ · 한식당 · 흥덕면 흥덕리 176-14

www.google.com


영업시간

오전 11:00~ 오후 07:30

쉬는날은 체크가 안되었어요. 

사장님 마음이신듯.. 전화는 필수 하시고가셔요.그리고 예약을 받지 않습니다..^^ 가서 시켜야 합니다.

사람이 많아서...


오래된 식당임을 증명 하듯이 가게 외부가 풍기는 아우라가 장난이 아니네요.. 여기는 저희가 검색후 찾아간 곳은 아니구요. 점심 먹을때 없나 하고 두리번 두리번 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줄을 지어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저긴 뭐지 하고 봤더니 식당 이였어요.. 그래서 들어 갔지요.. 아니나 다를까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앉아서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왠지 잘찾아온 느낌이 팍팍 들었습니다.ㅋㅋㅋ

친구는 비빔냉면을 주문 하였고 저는 소머리 국밥을 주문 했습니다..

사철"냉면" 합니다.. 문구에 아 이곳은 냉면이 주 구나.. 라는 생각에 냉면을 주문하지 않을수가 없었죠?ㅋㅋ

 

소박한 반찬들이 나왔구요.. 소박하지만 진짜 딱 맛있는 깍두기 이건.. 진짜.. 좋으다..ㅋㅋㅋ 근데 사실 뭐 반찬은 고만 고만 합니다..ㅋㅋ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뚝딱 음식이 나왔어요.. 냉면과 소머리 국밥이 진짜 먹음직 스럽네요.ㅋㅋ 근데 소머리 국밥은 사철 다 하는게 아니니까 소머리국밥을 드시려면 전화를 해보고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일단 다데기를 넣지 않고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바로 다데기를 넣어서 먹었어요.소머리 국밥은 처음에 약간의 잡내가 나는거 같아서 뭔가 싶었어요? 근데 먹고 먹다 보니 .. 이건 머야.ㅋㅋ 계속 깊은 맛이 나고 의심하나없이 너무 맛있는거 있죠?ㅋㅋ 밥을 말아서 한그릇 진짜 뚝딱 해치웠네요.ㅋㅋ 근데 사실 진짜 하이라이트는 바로 냉면입니다...

친구가 한입준 냉면.. 진짜 깜짝 놀랬습니다.. 냉면을 이렇게도 맛있게 할수가 있는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집 냉면은 진짜 인생에 손 꼽을 정도로 맛이 좋은 냉면이었어요.. 와이프가 부모님이 고창 분들이셔서 예전에 가끔 인사 드리러 가서 고창 이란곳을 기억하는데요.. 고창에 이런 맛집이 숨어 있을줄은... 물론 다른집도 많겠지만 지나가다 들린곳이라.. 더 놀라고 더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고창쪽을 들리신다면 고창에서 10km정도 떨어져있는데요. 꼭한번 들리셔서 냉면맛 보고 가셨으면 합니다..ㅋㅋ 100%내돈내산 한집이구요.. 사람두 진짜 많더라구요.. 

모든 맛있게 드시고 면역력 쭉쭉 올라가는 그런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또 봐요 제발~


유튜브 링크

연실 맛있다고 하면서 먹는 맛집.ㅋㅋ

youtu.be/XERmJMg8O4A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