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맛집 백종원3대천왕 생곡 막국수 후기

by 다둥애비 2020. 10. 28.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점심시간 틈을 이용해 이렇게 포스팅 작성을 합니다..

자 점심 배고픈 사진들 한번 나열해 보겠습니다.ㅋㅋ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원래는 홍천 서석이 원조이고 생곡막국수의 시작인데 춘천에도 분점식으로 ? 생긴거 같더 라구요.. 그래서 안가볼수가 있습니까..방문을 해봤지요~

3대천왕에도 방영된 곳이에요.. 홍천 서석 같은경우에는 번호표를 받고 줄을 서서 먹어야 되거든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람들이 바글바글 합니다.. 자 과연 춘천은 어떨까요? 같이 가 보시죠~


"춘천 3대천왕 생곡막국수"


강원도 춘천시 동면 춘천순환로 408

033-264-3000

goo.gl/maps/c1GukoeZJSc4pcPu5

 

생곡막국수 춘천점

★★★★☆ · 한식당 · 동면 춘천순환로 408

www.google.com


영업시간 

오전10:30~오후08:00

화요일 휴무일


갑자기 막국수가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막국수를 먹으러 갔답니다.ㅋㅋ 근데 진짜 내부가 왜이리 청결한지.. 진짜 먼지 한톨 없을정도로 반짝반짝 했어요...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하기가 쉽지가 않은데 말이죠~~~ 더군다나.. 식당이란게.. 사람이 많이 왕례하기 때문에 진짜 매일 닦지 않으면 이렇게 깨끗할수가 없는 구조 인데 대단하십니다.^^일단 메뉴판 정독을 해야죠~ 뭐가있으려나~~ㅋㅋ

 

근데 눈에 확들어온 인테리어.. 저게 자개 인가? 그거 아닌가요.. 엄청 멋지네요~반짝반짝.ㅋㅋ 

이렇게 깨끗해서 어디 닦을데가 없는거 같은데 직원분은 계속 바닥을 닦고 계심...

이거 보시면 놀라실거 같아 올립니다.. 진짜 깨끗한 양념장 .. 보통 이런 양념장들 아시겠지만 담겨져있는 통들이 찌든때로 엄청 더럽던데 여긴 진짜 위생 상태를 확실히 하신거 같아 너무 믿음이 갑니다.. 이건 진짜 기본인데 기본도 안하는 그런 식당들도 많잖아요.. 아주 칭찬 할만 합니다..

아참 저희 주문은요


주문 내역

 

막국수 7,000원 1인분

막국수 곱빼기 8,000원 1인분

감자전 10,000원 1인분


주문후 나온 깔끔한 반찬들.. 저 백김치 너무 맛있어요...

집에 가져다 놓고 먹고 싶은ㅋㅋ 백김치.ㅋㅋ 

막국수 먹는데 이게 빠지면 섭하죠.. 우리 애들은 이게 피자인줄 알고 먹습니다..

피자라고 해야 잘먹거든요.ㅋㅋ 근데 이게 조선피자맞죠?ㅋㅋ 진짜 고소하고 바삭해서.. 입에 감자향이 삭~퍼지면.. 그걸로 실신이죠.ㅋㅋㅋㅋ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하여 겉바속촉 이란말이 나올정도 인데....

여기에 쓰는 표현이구나 생각이 듭니다.. 워낙 감자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렇게 부침개 처럼 전을 해먹으면.. 그 맛은 배로 늘어나기도 합니다.. 전에 살짝 스며있는 기름맛도 일품이지요.. 간장 양념장도 너무 맛있게 하셔서..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나온 이집의 메인 메뉴 막국수 되시겠습니다.. 보통두 양이많지만.. 곱빼기는 진짜 완전 많이 주셨어요.. 

메밀은 살안쪄~ㅋㅋ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라고 배웠어 ㅋㅋㅋ

역시 생곡막국수 이름값 하는건가요? 맛있네요..ㅋㅋㅋ 

막국수는 어렸을때부터 많이 먹고 자란 음식이라 전혀 어색하지 않아요 근데 중요한것은 아무리 맛집을 가도 맛없게 드시는 분들이 있어요 .. 말은 안하겠지만.. 제 친구중에도 그런 친구가 있죠.ㅋㅋㅋ 다 맛없데.ㅋㅋ

자 막국수는 양념을 해서 주는곳도 있지만 이렇게 해서 먹어야 하는곳도 많거든요..

일단 설탕3스푼 식초 조금 겨자조금 간장 살짝 참기름 한바퀴 반 이게 절대 비율인거 같아요 . 거기에 동치미 국물 한 국자 슥슥 비벼서 감자전과 한입 먹으면 진짜 맛나죠ㅋ

양념 잘하셔서 맛있게 드시기를..ㅋㅋ

음 이 만두국은 조금 아쉬웠어요.. 음.. 뭔가 특별한 맛은 아닌 그냥 만두국이였던거 같아요.. 제가 너무 조미료에 길들여진 주둥이라서 그런지.ㅠㅠ 암튼 좀 심심한거 같으면서도 .. 전 막국수를 강추합니다.

탱글탱글 메밀이 아주 먹음직 스럽게 면 놀이를 하고있네요.ㅋㅋㅋ 아 포스팅 쓰면서 또 배고 파짐.ㅋㅋㅋ 

늘 있는 일이지만...ㅋㅋ 100%내돈내산으로 포스팅 하는것이니 믿고 가셔도 될거 같아요~ 그리고 깔끔한집은 거의 역대급 최강 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거 같아요.. 제가 간날은 진짜 먼지 한톨 없었음..ㅋㅋ

암튼 대박나십시요~ 그리고 행복한 한주 되십시요...

안뇽~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