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놀이방 식당] 황토집 숯불닭갈비 소양강 맛집

by 다둥애비 2020. 10. 24.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날씨가 굉장히 추워 졌어요.. 밖에 조금만 서있어도 콧물이 나오는 상황이 된걸 보니 .. 이제 진짜 겨울이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만큼 추워 졌네요.. 저는 이름에 맞게 다둥애비 입니다.. 삼남매 이다 보니 사실 식당을 찾는일도 사실 쉽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는 참치집 전화 해서 애들 셋에 성인 둘이란 말에 .. 사장님 통화 넘어로 .. 뭔가 ..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고는 .. 우리가 먼저 다음에 갈게요 라고 .. 했네요,ㅜㅡㅜ 저도 장사를 해봐서 알지만.. 사실 아이들이 함께 할수 있는 식당이 그리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래서 준비 했습니다..

놀이방 식당이죠.. 소양강 쪽에 위치해 있는 집인데요.. 외부 인테리어가 기가 막힙니다.. 소양 강변에 위치 해있는 숯불닭갈비 식당인데요.. 아이들 놀이 시설 급으로 따지자면.. 놀이방 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준비가 잘되어 있는 집이죠.. 자 그럼 내돈내산 놀이방 식당 제대로 알아 봐야 겠죠? 

따라오시죠~

"춘천 놀이방 식당 황토집 숯불닭갈비"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656-9

033-243-4705

goo.gl/maps/QA2EH1ezsdM3RuWb9

 

황토집숯불닭갈비

★★★★☆ · 음식점 · 신북읍 신샘밭로 656-9

www.google.com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연중무휴


 

식당 부지가 엄청 컷어요.. 휴식 공간도 많이 준비가 되어있고.. 진짜 되게 넓은 펜션에 놀러간거 같은 식당의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고 좋았네요.. 그리고 밤이다 보니 조명두 하나같이 예쁘구요~ 잔디에 물을 주고 있는 스프링쿨러..ㅋㅋ 근처 갔다가 물 벼락 맞았다는..ㅋㅋㅋ

 


양념닭갈비 250g 12,000원 2인분

소금닭갈비 250g 12,000원 2인분


이렇게 주문 했습니다.. ㅋㅋ 양념도 땡기고 소금도 땡기고 일단 먹어보고 맘에 드는거 더 주문하면 되니까요.ㅋㅋ 

주문 하려고 보니 애들은 벌써 놀이방 시설에 들어가 있네요.ㅋㅋㅋ 일단 반찬 나온거 부터 소개 해드릴게요..

 

 

반찬중에 마늘쫑이 있는데.. 저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ㅋㅋ1년 묵힌 거라던데 기가 막힙니다.. 새콤달콤한게 진짜 입맛을 확 올려 주네요.. 처음엔 셋팅을 해주시고 다음부터는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몇번을 가져다 먹은지 모르겠네요 ㅋㅋㅋ그리고 전 마요네즈 샐러드가 왜이리 좋은지.. 살찌는것만 잘먹나 봐요.. 계속 땡겨... 반찬도 대체적으로 깔끔했습니다. 반찬은 신선한게 제일이지요~

 

얘기하는 사이 닭갈비가 나왔네요.. 일단 애기들을 먹여야하는 부모의 마음.. 소금구이 부터 굽기 시작 했습니다..

숯불이 굉장히 좋아서 금방 익을거 같네요.. 으 .. 배는 고파지고 .ㅋㅋ 손은 눈보다 빠르게.. 고기를 뒤집기 시작했습니다..

포스팅 쓰면서 한번도... 안 배고픈적이 없다... ㅋㅋ어떻게 이렇게 한결같이 배가 고플까요?ㅋㅋ

 

 

최대한 타지 않게 잘 뒤집어야 해요~ 껍데기가 잘 타니 잘 뒤집어야 합니다.. 껍데기 잘익으면 정말 고소하고 맛있거든요.. 튀긴것도 맛있지만 구운게 또 다른 맛으로 ..맛있지요~ㅋㅋㅋ 빨리 구어서 아가들 먹이고 그리고 양념숯불닭갈비도 얼릉 올려서 굽기 시작했어요.ㅋㅋ

 

닭 요리는 왜이리 좋은지 전생에 닭을 어찌 했는지.. 닭은 매일 먹어도 질리지가 않냐..ㅠㅠ

미안하다 닭아... 숯불에 구어지니 닭기름이 솔솔 나와서 엄청 고소하고 맛있네요..

 

여긴 샐내에 있는 놀이방 인데요.. 진짜 애들은 이런곳을 천국이라 부르지요.ㅋㅋㅋ 애들은 롯데월땡 에버랜땡 보다 좋아 하는거  같아요~ㅋㅋㅋ 물론 거기도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지요. 근데 놀이방 수준의 놀이방 식당이라.. 너무 좋네요.. 부모로써는 이런걸 보고 개이득이라 합니다.ㅋㅋㅋ 놀이방 비용은 무료이며. 음식값만 지급하면 먹고 놀수가 있으니까요..

 

적절하게 잘익은 소금닭갈비를 양파와도 먹고 쌈두 싸먹고 잘먹었네요~ㅋㅋ 이렇게 먹다 보면 뭔가 섭섭한게 있지요..

바로 후식 메뉴들입니다.. 그래서 주문 했습니다.

된장 소면과 막국수 .. 폭풍흡입..ㅋ 근데 된장소면은 내가 원하는 맛은 아니였어요.. 조금 아쉬웠네요. 너무 많이 기대를 한듯.. 아쉽지만 다른 메뉴들이 맛있어서 .. 맛있게 먹었답니다... 와이프가 애들보냐고 많이 못먹었는데. 전 왜이리 배가 부르죠.. ㅋㅋ 못된남편.ㅋㅋㅋ 미안합니다.

한껏 배가부른 우리 아가들이 밖에나와서 돌려달라고 난리가 났습니다.ㅋㅋㅋ 그럼 돌려 줘야죠~ㅋㅋㅋ 

빙글빙글 애들 웃음소리에 행복합니다..

 

혹시 우리 딸이 공중부양을 배운건 아니겠지요?ㅋㅋㅋㅋ 순간 촬영된 모습이 마치 공중부양을 하고 있는거 같네요.ㅋㅋㅋ애들이 너무좋아하니까 덩달아 기분이 좋아 집니다.. 음식도 맛있게 먹었지만.. 애들두 신나게 놀며 먹을수 있으니 이곳은 꽁먹고 알먹고 이네요..

 

아주 신나고 즐거운 저녁 식사 였습니다.. 아이들 있으신 부모님이라면 이런 놀이방 식당 어떠실까요?^^

위에 포스팅 전부.. 내돈내산 광고료 1원도 받지않고 제 솔직후기이니 안심하고 편하게 보셔도 됩니다..^^

광고료 받는 그날까지~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십시요~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