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춘천 애막골 횟집 송어회는 여기서다!현지인 맛집 인정

by 다둥애비 2020. 11. 1.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클릭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얼마 전에 다녀온 맛집을 소개해 드릴게요..
현지인들의 입 소문이 자자한 곳인데요.. 내돈 내산으로 다녀오고 리얼 진심 후기이니 참고하셔요^^근데 요기 진짜 괜찮음 ㅋㅋ

춘천 애막골 횟집 송어 맛집

영업시간
⏰ 매일16:00~21:30 일요일 정기휴무

강원도 춘천시 후평3동 882
https://maps.app.goo.gl/zrwNvqLnwgMRtRJr7

이미 만석 이 되어 버린횟집.. 딱 한자리 겨우 예약해서 자리 잡았네요. 이날 비가 억수로 왔는데도 이렇게 많으시네ᆢㄷ. ㄷ

저희는 송어 1kg 향어1kg 주문 했어요.~~
역시 장사 잘되는 집은 모든게 신선한거 같아요.. 바로 제일 중요한 회전률 때문이거든요.

 

 

기본 반찬들이 쫘악 깔리구요~~ 솔직히 저 묵은 좀 맛이 갈라고는 했음.. 아쉽아쉽~~~ 여름이라.

엄청나게 신선한 야채들.. 살아있네~~ 너무 대조 되는거 아니니?ㅋㅋ 야채랑 회만 신선함 되지~~ 굿뜨 👍

이건 송어 튀김인데요.. 별미네요~~고소하니 맛있어요..

향어 송어 함께 싸서 한입~~ㅎ

여긴 이게 특제 소스 인듯해요.. 초장이 왜 이리 맛난 거니?
진짜 여긴 맛집 인정

야채에 소스 슥슥 비벼서 콩가루와 참기름 슥슥 아놔 또 침 고이네..

여러 가지 넣고 다시마도 넣고 한쌈 한쌈 음~~~~~흠~~~~
연발하며 고소함과 새콤 달콤 ㅋㅋ 😂

이게 이 집의 하이라이트, 뭘 넣고 끓인 건지.. 대박 맛있네요..
이거 한입 먹음 다른 데 가서 매운탕 쉽지 않을 듯 ㅋㅋ
개인 입맛 차가 있을 수 있으니 다소 조심하시되.. 맛있음 ㅋㅋ

기본 반찬과 수제비~~ 키야~~~ 맛있네요.. 근데 공깃밥이 2천 원 ㅋㅋ 뭐야 ㅋㅋ 회 가격도 서비스 매운탕도 다 좋은데 공깃밥 2천 원은?ㅋㅋ 그래 그래도 좋다~~~

배 터지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 됩니다.


#춘천 맛집
#춘천 애막골 횟집
#애막골횟집
#춘천 송어회
#춘천 현지인 맛집
#춘천 향어회
#춘천 회 맛집
#춘천회 추천
#춘천 매운탕 맛집
#춘천 존맛탱
#춘천 jmt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