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맛집자랑❤

홍천 돼지 막창 맛집 [오르막]

by 다둥애비 2020. 11. 4.
728x90
반응형

반갑습니다.. 오늘도 클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명 복받으실 거에요.~^^ 날씨가 이렇게 추워져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이 추워 졌어요.. 겨울이되면 여름이 기다려지고 여름이되면 겨울이 기다려지네요.. 참 변덕 스럽죠?ㅋ 사람이 원래 간사해서 그래요..ㅋ 좀만 춥고 더워도 몸이 반응 하지요ㅋㅋ 아므튼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십시요.. ^^자 오늘은 저희 친구들이 모이면 거론되고 찾게 되는 홍천 돼지 막창 맛집이에요.
홍천 사람이라면 모르는분? 없을듯.
자 같이 가시죠..

"홍천 오르막"


오르막구이점
강원도 홍천군 홍천읍 연봉리 456-2
033-435-5520
https://maps.app.goo.gl/34gX33d87RDvAaE27

오르막구이점

★★★★☆ · 한식당 · 홍천읍 연봉리 456-2

www.google.com

⏰ 영업시간
오후05:00~재료소진시 일찍닫습니다.
일요일 휴무

본인이 막창을 좋아하신다.. 그렇다면 이집 추천 해드립니다.. 물론 막창도 호불호가 강한 음식이라.. 쉽게 말씀드리긴 어렵겠지만요.. 저희 친구포함 저는.. 너무나 좋아하는 곳이에요.^^

일단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쏠쏠히 많이 주십니다.. 일단
저희는
돼지막창1인분10,000원 ×5인분 주문 했어요.

여기는 독특한것이 이 깻잎 무쌈이에요.. 일일이 무쌈을 넣어주신게 키포인트죠.. 여기에 막창 쌈사서 드시면.. 진짜 입안에서 파티가 열리죠.. ~^^🥳

파와 청양고추를 막창소스에 넣고 쉐키쉐키 해주고요~~ㅋ

김치까지~~반찬이 나옵니다~~ 그리고 하이라이트~~

선지국이 서비스로 나와 줍니다..이게 신의 한수죠.~~
국물이 엄청 칼칼해서 소주안주로 제격입니다..
근데 이게 어쩔땐 조금 짤때도 있어요.. 물을 조금 타셔야 할때도 있습니다.. 하도 자주가니까.. 이젠 다 알아버림 ㅋㅋ

메인 안주 막창이 나왔네요.. 약간 센불로 초벌을 해서 나오기 때문에 잡내가 완전 잡혀서 나와요~~ 이게 이집의 노하우 인거 같아요~~

노릇노릇 하게 구워진 막창이 진짜 먹음직 스럽죠? ㅋㅋ

친구들과 한컷 ㅋㅋ 😂

이 막창 맛은 아는 사람만 알죠.. 기름이 너무고소하고 술을 당기는 그맛.. 주체하기 힘들죠?ㅋㅋㅋ

이렇게 쌈사서 먹으면.. 진짜 술도둑이 되어 버린답니다.. ㅋ 이집은 언제나 사람들이 북적이고 장사가 잘되는 집이에요.. 이날 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소주9병을 그냥 원샷원킬 했네요.. 선지국은 계속 주니.. 너무 감사하고~~ 기분도 좋았습니다.. 홍천 연봉에 가시게 되면 막창에 소주 한잔 어떠실까요?^^
지나친 음주는 행복합니다.. ㅋ 그래도 적당히~^^

구독과 좋아요는 행복한 글을 쓰는데 큰 힘이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